예전에는 마라톤 시계라는 물건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작년 가을 처음으로 마라톤 같은 것을 시작하면서 그런 물건이 있는 줄 알게 되었죠.
진작에 그런 물건이 있는 줄 알았고, 또 내가 달리기를 시작할 줄 알았다면
지금 차고 다니는 비싼 카시오를 사지 않았을 겁니다.
이 시계(카시오 프로트렉 PRG-110) 가격은 자그마치 30만원 가까이 됩니다. 산 지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더 절실히 필요한 것은 마라톤 시계인데... ㅎ흑흑ㅎ흑ㅎ...
이 시계를 중고로라도 팔고 마라톤 시계를 갖고 싶습니다.
(그럴 방법이 있을까요?)
어제도 정훈 때 달리면서 계속 1킬로미터 달리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뒷 시간에서 앞 시간을 빼느라고 머리를 굴리다 보니 그나마 적은 머리숱의 머리털이 또 빠지더군요.
1킬로미터를 6분대에 달리면서 주제 넘게 마라톤 시계를 챙기는 것 같기는 하네요.
드디어, 마침내 우리집 대장님께서 마라톤 시계를 사주겠다고
신호를 보내왔는데
어떤 게 좋은지 소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첫댓글 30만원정도면 랩타임, GPS기능, 심장박동수,등 다양한기능이담긴 마라톤시계를 살수 있을걸로 알고 있는데 아쉽네요 간단히 랩타임 총시간 현재시간 랩타임 기록저장등 기능이 있는시계를 구입할려면 약 3만원선이면 될겁니다 이수동씨나 김학권씨한테 부탁하면 구입할수 있고요 참고로 내 경험인데 박병석씨도 나이가 있으신지라 보통은 랩타임 글씨가 작게 나오는데 랩타임 글씨가 크게 나온게 있던데 그걸로 구입하는게 좋을듯합니다
팀장님, 고맙습니다.
정답이고요, 암튼 맨발장군께 문의하면 슬슬 풀릴겁니다.
네. 쓸만한거 가지고 가겠습니다.
이수동님의 답글 보고... ㅎ하하하ㅎ허ㅎㅎ허ㅎ허ㅎㅎㅎ하하ㅎ흐허ㅎ흐ㅎㅎㅎ허ㅎㅎㄹㅎㅎㅎ 허 거짓말 보태지 않고 20초 동안 웃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가능하면 머리숱 예기는 하지 마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