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전포동에 살고 있기때문에 가까운 서면에서 머리를 하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게시판 글을 읽는데 정길희 헤어젬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괜히 이상한데 가면 망할까봐 후기를 읽고 갔습니다.
나름 그래도 갔다온 회원님이 자세한 후기를 쓰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서면 동보서점 후문 맞은편에 있었구요. 2층이었어요.
가니까 우선 직원분들이 많이계셨어요
깔끔했고 컴퓨터도 두대도 있고
우선 가서 제가 원하는 머리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스트레이트 해주세요"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담당선생님과 헤어스타일을 자세히 상의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앉아있으니 담당선생님이 오셔서 이런저런 얘기를 해주시고 저는 앞머리 파마와(곱슬기가 심해서)
헤어컬러가 울긋불긋해서 블랙으로 염색하기로 했습니다.
책자도 갔다주시고 머리를 다하고 저는 그냥 약속이 없어 집에가는데
드라이도 해주셨습니다(공짜)
아쉬웠습니다.만날사람도없었지만..
그래서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서비스도 좋았구요 부커정에서 카페보고 왔다고 하니
할인도 해주셨어요.
그리고 부커정 멤버쉽 쿠폰도 4장이나 주셨어요
지금 동전으로 긁었는데 적립포인트를 지급받을거예요.
다음부터는 집도 가깝고 가격도 괜찮고
그리고 저는 박재성 선생님이 머리를 해주셨어요
친절하셨고 제 머리에 대해 잘알고계셨어요(곱슬)
하여튼 저는 거짓말로 글쓴건 없고요.
머리하실분은 여기 가보세용 추천합니당~@!
제글이 머리하시는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첫댓글 여긴 추천 해도 웬지 가기 싫은곳;;
나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구나! ㅋ 이 미용실후기에는 항상 선생님들이름이 보이는거같던데 난 머리 그렇게 자주해도 성도 기억안나는데 ㅋ머리하는 내내 이름을 말씀해주시나봐요.
명함받아서 올린건데.........좀 너무하신듯 저는 진짜 솔직하게적은건데 ..이렇게 오해받기는...........
후기보면서 가기 싫어지는곳은 참 오랜만인듯하네요;;
해당글과 댓글에 대해 회원님과 업주님 양쪽다 신고가 접수되어 공지 남깁니다. 일단 댓글 다신 회원님들은 단순한 심증으로 허위 추천인것 처럼 업소를 간접비방 안하셨으면 합니다. 만약에 정말 손님이 남기신 글이라면 글쓴이나 업소는 악플로 인한 피해자가 되는것이구요. 카페는 멀티아이디를 이용한 허위 추천조작도 강력히 제제하지만..경쟁업체들의 멀티아이디를 이용한 비방도 강력 제제 합니다. 추천조작에 대한 정확한 정황증거나 물적증거가 있다면 쪽지나 신고함에 신고주시길 바라며, 그런 신고없이 단순한 심증으로 인한 추측성 발언은 삼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자머리 후기글에 댓글 다신분들이 네분 모두 남자분이며 업소를 이용하지 않으신 분들이기에 카페로서는 업소쪽이나 신고회원측 양쪽 심증에 대해 서로 이해는 가지만..섣부른 판단은 금해 주시길 바라며, 정황증거나 물적증거가 있다면 정확히 신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공지에 보듯이 업주님들의 영업댓글은 제제 하오니 계속적인 규정위반으로 활동중지 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일반 회원들 또한 단순한 추측으로 회원이나 업소에 피해를 끼치는 추측성 댓글은 삭제하며, 계속될시 활동중지 됩니다.
가격이 괜찮다는 말씀은.. 어떤?ㅎㅎ ㅋㅋ 머리할 곳 찾고 있어요
쪽지보세용~^6^
부커정 혜택업소 보면 다 나와 있는데~~ 왜 굳이 쪽지까지 보내시는지` ^^:"
여기서 일주일전에 머리하고.. (파마, 염색) 4일만에 다 풀리고.. 끝자락만 조금 꼬여있고..자다일어난 머리 된거 같고..사람들이 머리한줄 모르고..ㅡㅡ;; 머리했다 그러니까 아..좀한거같은데.. 표가 안난다고하고.. 아혀... 하.. 부커정할인 2만얼마 받아서 현금으로 11만 얼마주고.. 아놔.. 진짜 뭔가싶다.. 어딜봐서 강추예요..남자스탭 어설퍼서 불안하고..흠.. 쫌..그랬어요.. 나도 강추라길래 갔다가 맘 많이 상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