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부는 리즈 체니에게 교수형 선고
마이클 백스터
2023년 4월 23일
4월 21일 금요일
미 해군 법무장관 군단(US Navy JAG's Corps)의 다르시 E. 크랜달(Darse E. Crandall) 중장은 리즈 체니가 자신의 취임 선서를 배반했다고 거의 자백하고 그녀의 사람들이 제독과 그의 가족을 살해하겠다고 위협한 후, 전원 여성으로 구성된 패널에게 반역죄를 범했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그는 체니를 미국 헌법에 대한 증오심이 그녀의 아버지와 맞먹고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부당한 반감으로 인해 그녀가 선거 사기를 저질렀고 나중에 트럼프를 부끄럽게 하거나 트럼프 형사 기소에 실패한 위원회의 의장이 된 타락하고 쓰라린 여성으로 체니를 묘사하는 신랄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가 말하는 동안 체니는 중얼거렸습니다. 제독은 그녀에게 법정에서의 헛소리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녀가 진행을 방해한다면 그녀는 재갈을 물거나 퇴장하게 합니다. 제독이 체니의 전 통신 국장이자 참모차장인 제레미 애들러(Jeremy Adler)를 소환했을 때 그녀는 분노가 용암처럼 솟아나듯 눈을 가늘게 뜨고 입술을 깨물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증언으로 면책특권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진실을 말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체니의 눈에는 분노가 번쩍였으며, 그녀는 애들러를 노려보았습니다.
애들러는 체니가 2020년 대선을 앞두고 "트럼프를 싫어하는 사람들"을 고용해 범죄자 조셉 R. 바이든에게 유리한 여러 투표용지를 완성하고 제출하는 "투표 수확 고리"를 조직했다고 패널에 말했습니다. 애들러는 체니가 트럼프 대통령을 괴롭히기 위해 와이오밍 주를 푸른색(민주당 상징색)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체니는 트럼프를 제거하려는 그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70%의 득표율로 와이오밍에서 바이든을 패배시켰을 때 정신을 잃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리즈는 나에게 그녀가 트럼프를 파괴하기 위해 천국과 지옥을 구부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들러가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말한 전부입니다. 그녀는 그의 이름을 입 밖에 내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트럼프에 대한 악몽을 꾸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복수를 했습니다.”
"애들러 씨, 피고인이 트럼프 대통령을 왜 그렇게 증오하는지 말했습니까?” 크랜달 제독이 물었습니다.
"예, 그녀는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그와 이곳에 두고 있습니다."라고 아들러 씨가 말했습니다.
2022년 1월, 관타나모 수용소 군사 재판소는 딕 체니가 9/11 비극에서 자신의 역할을 통해 이익을 얻은 것에 대해 반역죄로 유죄 판결을 내렸습니다. 그는 2022년 1월 29일에 교수형에 처해졌으며 당시 소장(★★)이었던 다르시 E. 크랜달이 처형을 감독했습니다.
크랜달 제독은 “그래서 피고인이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트럼프와 저를 탓한다고 당신에게 말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아, 네, 그리고 당신과 트럼프의 죽음에 대한 생각은 그녀에게 산소와 같습니다. 그것이 그녀의 숨을 쉬게 한 것입니다.”라고 애들러는 말했습니다.
체니는 변호 테이블에서 몸을 흔들었습니다. 그녀는 몸을 앞으로 숙이고 차가운 파란 눈을 아들러에게 고정했습니다. "그들은 너를 보호할 수 없어."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크랜달 제독에게 시선을 집중했습니다. “넌 화이트 햇이야. 넌 죽었어. 네 사람들도 죽었어. 그들은 아버지를 죽이는 순간 죽었어. 당신의 가족은 죽었고, 트럼프의 가족은 죽었고, 당신의 태어나지 않은 손자들은 죽었어. 질문이 있으십니까?” 체니는 침을 뱉었습니다.
그녀는 천천히 패널 쪽으로 고개를 돌렸습니다. "너희들도."
크랜달 제독은 흔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재판소를 15분 동안 쉬게 하고 방으로 사라졌습니다. 그가 등장했을 때 그는 체니가 반역죄를 범했는지 패널에게 간청했습니다.
“아버지처럼, 딸처럼” 제독이 말했습니다.
패널은 체니를 교수형에 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크랜달 중장은 처형 날짜를 4월 24일 월요일로 정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4/military-sentences-liz-cheney-to-hang-to-death/
삭제된 댓글 입니다.
복수의 화신을 꿈꿨던 것 같습니다. 어차피 죽을 거란 건 본인도 알았을 거예요. 그러니 패널들에게도 악담을 퍼부었겠죠. "너네들 다 죽었어."는 협박이라기보단 그냥 자기 분노 표출에 가까운 울부짖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딥스 처단은 결코 멈출 수 없는 것이니까요.
잘가
한국시각으로 오늘 밤이나 자정 넘으면 형 집행될 것 같습니다. 죽기 전에 어떤 멘트를 할 것인지 살짝 기대가 되네요. 법정에서는 제약이 있지만, 형 집행 전에는 맘껏 얘기할 수 있을테니...
고맙습니다
딥스 부녀 더블킬을 크랜달 제독이 달성한 것 같습니다. 힐러리와 첼시 모녀도 있지만, 힐러리는 크랜달 전임자인 한닉 제독이 매달았고(그리고 간헐적으로 나타나는 복제품들은 해병대가 처리중이고), 첼시는 크랜달이 중장으로 진급하기 전에 매달았지요. 딥스 처단의 산증인이지만 그만큼 저런 악마같은 것들의 악다구니에 시달리는 걸 보면 참 힘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세상을 다 가진 것인양 행동했지만 체포되어 기트모 법정에 끌려와서 되도 않을 협박질이나 하면서 몽니를 부리는 꼬라지가 참 한심하기 짝이 없네요. 크랜달이 왜 잠깐 휴정을 했는지는 모르지만, 협박 때문이라기보다는 아버지와 딸 둘 다 매달아야 하는 처지 때문에 현타가 왔을 것 같습니다.
인간이길 거부하는 者들이 택하는 길은 그길 뿐일 것이고^^
사악한 짓을 저지르고도 권력을 쥐고 있는 한 무탈하게 평생을 살 것이라 생각했겠죠. 그런데 어이쿠야. 그 쥐고 있던 권력이 눈녹듯 스르르 사라져버리고 어느새 자신을 주위에서 지켜줄 사람 하나 없는 외톨이 신세가 되었네요.
소식 감사합니다~
클린턴, 바이든, 부시, 오바마, 체니 등 가족 단위 반역 범죄자들이 들끓었지만 하나 둘 사라지고 있고, 이제 복제품들까지 완전 처리하면 더 이상 볼 일이 없겠죠. 오바마 정도 남은 것 같은데 이 놈은 아껴두었다가 라이브로 보여줄려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지금쯤이면 이미 처리되었을 것 같은데 후속 보도 기다려봅니다. 체포-재판-집행 3단계를 거치면 퇴장이죠. 법정에서 분노에 찬 응어리를 쏟아내었으니 형장에서는 또 뭔 말을 할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