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다산중공업 장한수 이사 입니다.
저희 다산에서 기존 1톤스카이 CT-160모델을 업그레이하여 신제품 CT-180을 개발완료 하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번호 : 010-5582-0053 장한수
전고 : 2500MM
작업높이: 18M
버켓확장길이: 2400MM
안전장치: AML 장착
비상펌프 장착
전전방 아우트리거 실용신안 특허
메인 아우트리거 자동 인출
후방 아으트리거 자동 인출
2.2KW 인버터 채택
독일 헤트로닉 4K 채택
3가지 동작 부드럽게 작동(고감도 밸브 채택)

버켓 확장시 모습

신소재를 적용한 고장력 5단붐

후방에서 본 모습

최고급 사양의 차량
(ABS, 후방주차보조시스템, 열선백미러, 열선시트 등)

다산만의 노하우
전방보조 아우트리거
특허출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추측성글로 카페 일반회원들의
정확한 정보 교환의 기회에누가
될까.우려됩니다.
질문. 과답변은 조목조목 구체적으로
문의 해주시면 어떨까요.
사진이 왜 안보이져?>
후방작업하면 전전방 들리겠네요 ... 차량도 일반캡은 허리 많이 아파요 왜? 킹캡에는 장착이 안되죠?
다른회사는 장착하던데....
최대인출하면 붐이 운전석으로 휘겠네요... 무게도 상당히 나가겠는데요...
신형 크레인 스카이가 출시되면
업계 관계되는 분들은 다 괸심을가지고
지켜보지요.
그래도 아직 작업현장에서 사용후기도
없는 새장비를 그냥저냥 이러니 저러니 이렇다 저렇다 함은 대다수 일반회원님들과 업계종사자 분들은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정획한 장비 사양도 모르면서
카더라 그러더라 하는 부정확한
글은 ...업계 크레인을 운용인 한사람으로
정말 ...님이 안쓰럽기 까지 합니다.
상부 인출와이어가 안보이네요... 인출와이어 점검은 어떻게 하는지...
전전방이 특허감인가요? 별 기술도 아닌데... 구매자에게는 정확한 정보를...
서상욱님 원글을 다시 살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 바란다고 전화번호도 기재돼 있으니 활용바라고요.
업체에 대한 불만사항 같은것 때문이라면 산발적인 내용 보다는 취합을 해서 모든회원들이
알아볼수있도록 내용에 좀 더 신경을 써 줬으면 합니다.
객관적인 입장에서 볼때 마치 테클을 거는듯한 댓글내용 카페의 온화한 분위기 조성에는 도움이 안되기에
카페 운영진의 한사람의로써 지적 합니다.
많이 무거워 보이는데 1톤에 승인이 나나부죠?
그렇군요..총중량 3.5톤???
탐나네요.역시~다산중공업 대박나시고 번창하소서,,,
먼저 중소형장비 업계에서
업계를 리더해 오신 다산중공업 관계자분들께 업계장비는 운용중인 한사람으로 ....
앞으로도 좋은이미지가 이어질수있도록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새장비를 츨고해 주실것을 바라면서
이번 새장비는 저는 자세한 내용을
모르지만 외관상 으로 깔큼하고 좋아보입니다
1호차 출고 축하드립니다.
좋은 결과로 대박 나시길 ..
바랍니다
그리고 출고후에도
고객들의 작은소리도
잘들어 주시면 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2.02.23 22:36
새장비 출고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중요한 것은 고객님들의 아주아주 사소하고 작은 불만도 함께 할수 있는 업체가
고객과 함께 오래 갈수 있다고 생각듭니다.. 참으로 어려운 일이기도 합니다. 조금조금씩 귀를 귀울이다 보면 고객과 함께
앞서가고 있다고 느낄때가 있더라구요.
운영자 입니다
댓글은 여기서 이만 받도록 합니다
여기 회원님들 대부분은 사업자를 가지고 업무를 보시는 사장님입니다
비방하는 회원님들은 관리규칙에 의한 강제탈퇴를 하도록 하겠으니 참고하시고 여러의견 감사드립니다.
카페지기입니다.
글쓰기 댓글쓰기 까지...
좀 ...우려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운영자님..께서 염려하시는일은
이해가 됩니다.
카페에 대한 정성과 노력에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도 열린 정보공간으로
그기능을 다하려면 다소 오가는 내용이
거칠고 이해못할 부분도
생기겠죠.
그런 부분은 저희 카페운영진에서
수위 조절을 해야 겠지요
해서 ...
운영자님께서 너그러우신 이해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글쓰기와 댓글쓰기를
글이 오가는 상대방 얼굴을 마주하는듯
그렇게 글쓰기를 한다면..
한 방법될수도 있겠죠.
앞으론 우리 카페에서는
어느 누가 봐도 신뢰가 가는
그런 진실된 글들을
기대합니다
속좁은 마음에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쳤네요. 답글 모두 내리겠습니다. 운영자님, 까페지기님 넓은 도량에 존경을 보냅니다.
이렇게 이런일 ....
참.허무...그자체...
참..참..
정말 너무들 ..하시는듯 합니다,.그려
웃음..밖에 나오지 않네요
혼미해지는 정신을 가다듬어 봅니다.
오가는 댓글에는 상대가 있지요
그렇게 글이 오가다 보면 ..여러가지
부작용도 안생기면 좋겠지만..
생길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상대회원들을
대상으로 일방적인 처사는..
이해가 가지 않네요
.? ?......??.만을 생각하시고
카페활동을 하신다면..
카페가 순조롭게 존재할까요
위글중과 .또본인삭제글 모두 저는 이해하려고 했지요.
그런데 이런..제장..화가납니다
삭제된 싸인텍님들도.앵콜님글도.성광님글도. ...이해가가는부분 입니다.
저는 운영진으로써 더 자세하고
구체적인 댓글을 바라는차원에서
관계님들께 댓글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몇분들은
제가 올린글에 실망을 하시는 댓글도
있었지요.
그래도 그분들편에서 생각해보면
그럴수도 있게지 해서
그분들께 반박글을 쓰지않있습니다
앞으로는..
사심이 없을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지는
글.쓰기 글.관리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내의 글을 카페내 글쓰기방법을
이용해서 의견을 조율하시면 줗을것을..
하는,..생각을해봅니다.
참 .......
답답한 심정에서 몇자 적어봅니다.
난상 토론 결과가 열매는 없어지고 잎 사귀만 남았나요 .앞으로 는 가식적인 댓글만 올려야 하나요.
전 치열한 난상토론끝에 더 좋은 결과물을 얻을수 있다고 보는 사람입니다.
혹 그글내용들중에 좀 치졸한 비방이있을지라도, 그것은 그 글을 읽어보는 상식있는 회원님들이 다아실것이고, 카더라의 비방은 언젠가는 진실이 밝혀지며, 아님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요목조목 반박을 해야할것 이라고 봅니다. 전에도 수원콜님이 글을 올리신것중 댓글이 다소 보기 안좋은것이있었는데 운영자님분중한분이 정중히 제재 내지는 경고를 하시는것 같더라고요. 이카페는 우리 회원님들의 권익이 우선이라고 봅니다. 다소 표현이 서툴러 특장차 회사를 비방내지 서운한 감정을 표출할수는 있지만 잘못하면 회원님들의 글쓰기가 위축이 될수있다고 생각이
들더군요...말이 삼천포로 빠진것 같지만 이번에 다소 회사를 향한 껄끄러운 표현들이 있었지만 그 부분 하나하나를 다 수용하는 큰 자세가 더욱 큰 회사로 만드는것이 아닌가 싶군요. 회사에 실력 좋으신 기술이사님이 오셔서 차량의 기능 향상에는 좋으나 전에도 언급된 회사와 소비자의 언로를 위한 창고가 따로 만들어져 있음 좋겠다는 생각이 또 드는군요. 치열하고도 논리적인 사용자와 회사와의 토론으로 사용자도 회사도 업그레이드 될수있는 그런 카페의 토론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글을 썼다 다시 삭제함으로써 처음보는 회원님들은 참으로 .......
어찌되었든 .....앞으로는 좀더 한단계 나은 난상토론을 기대하며......
앞산 사장님께 한표 !! 여러가지 대화가 오가는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개선시켜야할게 있으면 개선하고 아직신장비가 나온지 얼마되지않은상태라 이렇다저렇다 말할수 없는단계에서 장비사용자의 장비에대한 장.단점을 들어보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다만 서로서로 마음을 긁는그런 글들은 피하고 말이죠..^^
우리는 사용자로서 엔지니어님들이 만드는 기계의 모든 장.단점 및 성능을 어찌보면 당연히 잘 모를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한 부분이 오해가 오해를 낳을수 있겠죠! 그러니 자세히 아주 답답하겠지만 찬찬히 설명해 주시는 그런 부분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한 예로 카페에 홍반장(홍소장님)께서 올려주시는 크레인에 대한 설명이(사진까지 참조된)아주 좋은예라 하겠습니다.
그러한 부분을 회사에서 수시로 한달에 한번이라도 좋으니 이카페가아닌 회사홈페이지라도 크레인응급조치나 기본상식란을 만들어 운영한다면
많은 회원님들로 부터 좋은 인식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실명을 거론해 죄송하지만 한신 2570인가요 3.5톤 전국 리콜되어 대구에서도 모든차량이 본사올라가 내장와이어를 무상교체 해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참으로 보기좋았습니다. 개인보다는 힘이센 회사가 쉬쉬하고 덮고 그러다 1년 무상 A/S 만 넘기면 끝이라는 여타회사들과달리(제 개인적인 생각에서 적는글입니다) 이번 교체는 상당히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다산 사장님의 글을 읽어보니 예전 다산에서도 무상리콜로 A/S를 해주신적이 많더군요. 사실 저는 이번에 사장님의 글을 읽고 처음 알았습니다. 이런 일들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어야 하는데......
그래서 전 회원님들의 권익이나 회사의 발전을 위해 이카페에 각회사별로 회사와 소통할수 있는 코너가 있었음 좋겠다고 건의해봅니다.
여러 회사의 코너가 있다면 회사에서도 칭찬받고 자랑할일이 있으면 적어주시고, 현장에서 응급조치내지는 자주 예방을 하여야할 부분이 있다면 미래 오픈해 놓으시면 소비자입장에서는 더욱 그회사에 신뢰가 갈것입니다. 농담삼아 이카페를 흔히 다산 홈페이지라 합니다. 실시간 작업사진에 거의 모든 차량이 다산 차지요... 현대기아차가 우리나라 거이 독식수준이죠!!! 그러나 국민의 평이 좋습니까? 다산은 다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바뀌어갈것이라고 저는 믿고 있으며,
다른 회사의 차량을 가진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또한 기다립니다.
PS: 글을 적다 운영자님이 채팅을 신청하셨는데 수락을 눌렀는데 어찌되었는지(렉이걸렸나?) 연결이 안되었는데 혹 오해마시기 바라며 하실말씀이 계신다면(어느 운영자님이신지 모르므로) 011-503-2942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운영자님이 댓글을 그만 달으라 햐셨는데 달아 죄송하며 이에따른 벌칙은 당연히 감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꾸벅... 회원님및 회사관계자님들 제가 아는게 다가 아니겠지요...님들 역시 님들이 아는게 다가 아닙니다.
그래서 "소통"과 "대화"가 필요한 것이겠죠! 사랑합니다 ^^
좋은의견 감사합니다...카페 참여하시는 회원님 관심가져달라는 채팅글 입니다...감사합니다
이 코너의 상황이 이렇게 전개되고 있었던걸 이제서야 봤고
소신있게 의견을 제시한 분들께 찬사를 보내며 몇자 적습니다.
여러 사람이 모여서 활동하는 카페에 각자의 입장에 따라 의견이 분분할수 밖에 없고
또
그런 자유로움은 당연히 보장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를 의도적으로 폄하 비방 또는 거짓의 내용이 아니라면 의견을 제시 하는데 있어서
카페지기나 운영진의 눈치를 볼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중간에 사라진 글들이 많아서 전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기가 어렵네요.
일단 짧은 한줄의 글이라도 올려진 상태에서 그 내용에 대한 댓글이 있다면
원글을 삭제하는것은 예의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얼마든지 반대의견도 있을수 있고 또 그래야만 하는것이 당연한 것인데
중간 중간에 사라진 글들 보면 아쉬움이 큽니다.
듬성듬성 이가 빠진상태에서 나마 파악된 내용으로는
일부는 제작사쪽을 옹호하는 듯한 오해를 할수있는 내용도 있고
그 글에 대한 반대 의견도 있습니다.
그런데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우리 모두는 소비자 입장에서 하나 인데
필담이란게 이래서 어렵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대화를 해도 의사소통이 어려울수도 있는데...
때론 답글에 대한 부연설명의 필요성도 있고 하지만 그런일로 인해서
또 다른 오해를 낳을수 있으므로 앞산크레인님 의견처럼 통화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크레인 업계에도 먹고 튀는 그런 업체는 당연히 없어지고 탄탄 한 중소기업이라도 소비자를 생각하는 기업을 살려서
모두 윈~ 윈 할수 있는 그런 분위기가 되었스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