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득이한 사정으로 급하게 팔아여 할것 같습니다.
▶ GTR LOOK GTS-T R33 스카이라인 분양 합니다.
▶ 이 차량은 지금까지 정성들여 관리하며 잔고장 없이 잘 달려준 94년식
우핸들 수동, 무사고 차량입니다. (수입면장.인증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정식 등록 및 번호판 입니다.
▶ 차량은 수입 당시에서 내구성 위주로 업그레이드하여 무리한 운행없이 주말에만 운행을 하였으며
내외관 익스테리어만 꾸미면서 소중하게 타온 차입니다.
개인이며...
(할부를 원하시면 아는 지인을 통해 가능합니다.)
▶차량년식 : 1994년 12월
▶차량 배기량 : 2500 cc
▶차량 연료 : 고급휴발유만 사용
▶주행거리 : 85,000 Km(100% 실주행)
▶사고유무 : 무사고
▶가 격: 1350만원
▶연락처: 010-6234-2501
▶튜닝내역 소개
- 듀퐁 블랙펄 올 도색(2007년 8월)
- 완벽한 GTR LOOK 에어로파츠
- 마인즈 ECU 튜닝
다이노측정시: 300마력 토크 40.8
(LOW 0.7바 , HI 0.9바 셋팅 - 내구성 위주이며 1.0바까지 사용하셔도 됩니다.)
공도주행하기에 딱 좋은 스펙이라고 생각합니다.
- 2007년 9월 정기점사 및 정밀검사 완료
(향후 2년간은 검사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닛산 전자동 순정 썬루프 장착(내장형)
국내에 썬루프 있는 차량은 몇대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사이드, 프론트 본넷 신형 NISMO 스티커 작업
- ZEO KOREA 수제작 풀배기 시스템
(스포츠 튜닝 촉매 장착)
- 블릿츠 터보타이머
- 모모 마이너스 350 파이 튜닝 핸들
- NISMO 정품 퀵쉬프트
- NISMO 가죽 기어봉
- Work English 17인치 Wheel, (앞/뒤 9.5J +18 )
- 타이어 교체
(앞:금호KU33 234-40-17 트레드 90% , 뒤:한국V8RS 255-40-17 트레드 98%)
- GTR 순정 계기판 (현재 84.800Km)
- 아펙시 부스트게이지(2.0바 까지 표시)
- GTR34 500마력 대응 대용량 인터쿨러. HKS 파이핑 작업
- HKS(버섯돌이) 대용량 흡기필터
- 아펙시 써스팬션(앞), 가야바 써스팬션(뒤) -> 12단 감쇠력 조절식
- 강화 텐션로드
- 후휸 조향장치(하이카스)
- 스파르코 3점 벨트
- 자동 도어 오픈, 락 리모콘 (닛산 순정)
- 스파르코 토리노(조절식) 버켓시트 레일 장착
- 데피 BF 화이트 게이지
(수온/유온/유압/배기온/컨트롤러2)
- 오토미터 100파이 정품 RPM 게이지(쉬프트 램프 포함)
- 실내 카본시트지 부착
- HKS EVC3 전자식 부스트 콘트롤러
- HKS SQV 블로우벨브
- 니스모 스트렛바 장착
- OS 트윈 동/압력판(장착후 4,700KM 주행)
- 닛산 정품터빈 교체 (교체후 4,700KM 주행)
- 점화코일 6개 교체 및 후기형으로 개조 완료
- 운전석.조수석 라이트 교체(3일전)
- 빔텍 6000K HID 장착(A/S 6개월 정도 남음)
- 앞/뒤 RTR용 스포츠 메탈 브레이크 패드
- ZEO 브레이크 부스터 장착
- 사제오디오 CD데크 및 레벨메타
일단 생각나는데로 적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이나 차량을 직접보시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내역(최근 정비 내역)
- 타이밍벨트(토메이), 순정 벨트 Set, 워터펌프, 베이링 Full 교체
- HKS 프러그 (열가8), 밧데리 교체
- AAC벨브, 스로틀 바디, 흡기 필터 청소
- 엔진 오일, 휠터 교환, 밋숀오일 .앞/뒤 와이퍼 교환
- 휠바란스 및 얼라이먼트
- 앞/뒤 브레이크 패드 교환
- 더 많지만 대략적으로 적었습니다.
▶저는 개인이며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전화로 문의주시면 언제든 상담이 가능합니다.
010-6234-2501(24시간 언제든지 통화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