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동 업데이트는 The Warden & The Paunch Lords Pack과 함께 제공되어 Vortex 및 Mortal Empires 캠페인의 많은 내용 수정, 균형, 버그 수정 및 삶의 질 향상을 제공합니다.
The Warden & The Paunch, Eltharion the Grim, Grom da Paunch 및 Yvresse와 Broken Ax Tribe의 부대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AI 제어 하의 캠페인에 나타납니다.
우리는 발리 및 버스트 발사 무기의 탄약 소비, 전설적인 군주 특성 및 파랑-청색 접촉 효과 규칙과 같은 전체 역학을 재 작업했지만 강력한 펀치의 출현을 보완했습니다. 뉴스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Greenskins의 재 작업입니다. 'EM BOYZ에가요!
WAAAGH에 전화하십시오!
오래된 WAAGH! 그린 킨스 군대가 최고 격투를 치고 인공 지능이 통제하는 두 번째 부대를 만들어내는 역학은 사라졌다. 와우! 이제 전설의 이벤트를 반영하는 거대한 파벌 이벤트입니다.
와우! 이제 플레이어가 전략을 세우고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을 통해 더 큰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WAAAGH의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평판
그린 스킨은 평판이라는 파벌 자원을 갖습니다.
평판은 전투와의 싸움에서 생성됩니다. 어려운 패배는 쉬운 승리보다 더 많은 명성을 얻습니다
명성은 악화되지 않으며 최대 100까지 쌓입니다.
0에서 100까지 평판 미터가 진영에 영향을줍니다. 평판이 높을수록 진영이 얻는 보너스가 더 많아집니다
100 번의 명성에 도달하면 WAAAGH로 전화하십시오! 플레이어에 의해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WAAAGH에 전화하십시오!
플레이어가 평판 100을 달성하면 WAAAGH에 전화하십시오! 버튼을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적 진영의 수도를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WAAKGH에 전화하는 동안 특정 혜택을 제공하는 Gork 또는 Mork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WAAAGH에 전화 할 때! 소위, 모든 소유 한 군대는 그에 부대가 추가 될 것이며, 그 시점에서 1 차 부대의 부대 수까지 부대가 채워질 것입니다. 화이팅! 다 소년이 ter musterin '를 얻는 것에 따라 폭도는 몇 차례에 걸쳐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키울 것이다!
폭도들은 지역에 적합한 유닛뿐만 아니라 진영 지도자에 따라 특정 유닛으로 채워집니다
새로운 WAAAGH! WAAAGH에 전화하는 동안 전투 능력 (아래 참조)이 더 강력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WAAAGH에 전화! 기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WAAAGH에 대한 요청이 끝날 때 목표 자본이 플레이어가 점유되면 성공합니다! WAAAGH에 전화하는 동안 지속, 또는 지쳐!
선택한 적의 문화와 힘에 따라 보상 트로피가 수여됩니다
화이팅! 몹
이 군대는 WAAAGH에 전화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끝날 때 분산됩니다
화이팅! 몹은 캐릭터에 의해 주도되지 않으며 스스로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가로 채기와 매복을 제외하고 모든 전투에서 주 군대를 강화할 것입니다
WAAAGH에 전화의 끝에서! 평판 측정기가 0으로 재설정됩니다.
WAAAGH에 성공적으로 전화!
WAAAGH에 성공적으로 전화! 대상 자본을 강탈하거나 기간이 끝날 때 소유
WAAAGH에 전화의 성공에 따라! WAAAGH의 성능을 기반으로 특정 트로피! 부여됩니다
더 강한 적을 선택하여 처치하면 보상이 커집니다
트로피는 다른 인종 그룹 (엘프, 인간 등) 주위에서 맛이납니다.
성공적인 WAAAGH! 또 다른 미래 WAAAGH에 대한 추진력을 계속하기 위해 0에서 당신을 떠나지 않고 곧바로 명성을 얻습니다!
당신이 물리 친 적 진영의 힘에 따라 특별한 WAAAGH! 단위도 수여됩니다.
화이팅! 연합
Norsca와 유사하게, Greenskin 진영 지도자가 전투에서 맞으면 그의 진영은 연합을 통해 흡수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리더를 실행하거나 (전설이 아닌 경우) 릴리스 할 수 있습니다.
화이팅! 전투 능력 재 작업
이전에는 Greenskin Lords에 Waaagh가있었습니다! 전투 능력은 그들의 군대에 다양한 보너스를 부여하지만, 싱글 플레이어에서 잠금을 해제하는 데 너무 오래 걸렸으며 멀티 플레이어 퀵 배틀에서는 상대방이 Greenskin Lord를 도용하여 전투에서 능력을 제거하도록 독려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WAAAGH! 이제는 군대 능력입니다. 근접 전투에 참여한 모든 개체는 WAAAGH를 생성합니다! 미터가 채워지고 기능의 잠금이 해제 될 때까지 효과가 속도 및 충전 버프에서 보너스 근접 공격 및 데미지로 변경되었으며, 면역에 대한 면역 효과와 함께 근접 공격에 이미 참여한 유닛에게 더 유용합니다.
능력의 잠금 해제에 대한 임계 값은 군대 규모에 따라 조정되므로 더 많은 유닛을 사용할수록 임계 값이 높아집니다. 또한 Goblins와 같은 더 큰 엔티티 수 단위를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 엔티티가 많을수록 포인트를 더 빨리 생성 할 수 있습니다 (Gobbos가 항상 사용 된 능력을 볼 수있을만큼 오래 생존하지는 않습니다)
캠페인에서 각 전설 군주에게는 고유의 WAAAGH가 있습니다! 기존 효과 중 하나를 증가 시키거나 일반 WAAAGH!에 추가 효과를 추가하는 기능. 이 독특한 능력은 멀티 플레이어 빠른 전투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린 스킨 스크랩
모든 Greenskins 진영은 Scrap이라는 새로운 자원에 접근 할 수 있으며, 전투 나 정착지에서 아이템을 청소하여 장비를 창의적으로 향상시키는 경향을 반영합니다.
전투 또는 직업 옵션을 통한 스크랩
스크랩을 사용하여 특수 기술 노드 잠금 해제
스크랩을 사용하여 장치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유닛 업그레이드
채용 된 각 Greenskin 장치는 여러 가지 업그레이드 옵션 중 하나를 이용할 수있는 새 패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면 일정량의 스크랩이 필요합니다
군대의 각 부대는 개별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선택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각 유닛에는 여러 가지 업그레이드 옵션이있어 유닛의 기존 강점을 개선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녹색 가죽 전설 군주 능력
우리는 또한 Greenskins Legendary 군주의 능력을보고 그들 중 일부는 사랑이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캐릭터에 다음과 같은 능력을 추가했습니다.
그림 고르
Best of Da Best : 적 캐릭터가 근처에있을 때 새로운 방어 능력
당신은 다음입니다! : 적 캐릭터를 대상으로 둔화 및 디버프
피 위조 장갑 : Grimgor에게 짧은 시간 동안 방어구를 부여하는 마법 폭발
아자 그
Azhag의 'Ard Armour : Azhag와 근처의 아군을위한 방어 버프
슬래가의 슬래 서스 : 아자 그와 근처의 아군을위한 수동적 사기와 공격적인 버프
스카 니크
발효 된 균류 : 적을 기절시킬 수있는 적을 대상으로하는 디버프
나이트 고블린 워 보스
발효 된 균류 : 적을 기절시킬 수있는 적을 대상으로하는 디버프
Da Boss 'Loons : 나이트 고블린 광신자를 소환하여 적을 향해 회전
오크 워 보스 (다른 군주도 캠페인 가능)
스매쉬 '빠르게 : 근처에 자신과 동맹국을위한 사기와 공격적인 버프
고블린 대 주술사
시도하지 마십시오 : 적을 대상으로하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데미지 능력
고블린 빅 보스
그들은 Stabbin ': 타겟 적 캐릭터를위한 방어 디버프가 필요합니다. 또한 "누가 찌를 필요가 있는가?"라는 오래된 질문에 대한 답도 있습니다.
그린 스킨 캠페인 잔액 변경
그림 고르
초기 게임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초기 군대 배치 및 외교 조정
스킬 트리에 새로운 능력 추가
천둥 폭포의 매복 퀘스트 전투에서 고블린 빅 보스 대신 나이트 고블린 주술사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아자 그
Azhag는 이제 Karak Ungor에서 시작하여 별도의 진영인 Bonerattlaz를 이끌고 있습니다.
고유 한 스킬 라인과 아이템이 새로운 효과로 개선되었습니다
그의 데스 매직 라인의 첫 번째 부분은 더 이상 마법의 왕관을 잠금 해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적당한 기후가있다 : 온대
뱀파이어 백작 파벌과의 외교 관계 보너스가 +40으로 개선되었으며 이제 아르 칸 블랙에도 적용됩니다.
나가시 자르에서 새로운 독특한 건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르 자그
정글과 사막은 이제 적합하지만 냉동은 이제 무적입니다. Wurzzag의 활발한 춤조차도 옷이 부족한 것을 보완 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독특한 기술
초기 게임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초기 군대 배치 조정
스카 니크
초기 게임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초기 군대 배치 조정
새로운 독특한 기술
모든 진영
야영지 입장은 더 이상 이동 지점을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버그 수정 및 개선
삶의 질 변화
에이전트 (예 : Pestilent Scheme, Pantant of Ptra와 같은)를 스폰 한 라이트는 이제 수도가 아닌 진영 리더에서 에이전트를 스폰하여 생성 된 턴에 움직일 수 있습니다.
치유 효과에 총 치유량 (활성 능력) 또는 초당 치유량 (지속 지속 효과)이 표시됩니다.
빨리 감기 옵션은 이제 엔드 턴 사이의 상태를 기억합니다
전투에서 군주와 영웅 유닛 변형에 주어진 기본 유닛 색상이 이제 캠페인에도 표시됩니다
연합군 주가 아이템에 필요한 레벨에 도달하면 퀘스트 체인의 마지막 단계로 바로 건너 뜁니다. 이것은 진영 메카니즘의 차이로 인해 퀘스트 체인이 실패하거나 불완전해질 수있는 경우를 크게 줄여야합니다.
필멸의 제국지도 업데이트
황무지 업데이트
이전에 붉은 송곳니와 카라 크 아줄에 속한 많은 영토가 새로운 파벌에게 분배되었습니다
새로운 지방 : 2 개의 새로운 지역 (Floating Village와 Morgheim)이있는 광기의 늪
Strygos Empire는 Madness of Madness 지방으로 이전했습니다. Zandri의 이전 지분은 이제 Top Knotz가 차지합니다. 또한, 파벌을 이끄는 마스터 네크로맨서는 자신의 정체성 위기를 해결했으며 이제는 카돈으로 불립니다.
카라 크 아즈 갈은 위대한 용, 끔찍한 그라 우그에 의해 땅에 불 태워졌고 이제는 버려진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Karak Eight Peaks는 이제 10 슬롯 합의입니다.
새로운 파벌
구세계에 4 개의 새로운 스케 이븐 파벌이 등장했습니다!
클랜 볼크가 파이어 마운틴 아래의 워렌들에게서 나타 났으며 이제는 동부 황무지의 일부를 통제합니다
클랜 페리 크가 주프 바르 지방의 일부를 주장했다
클랜 스피 텔은 이전에 그림 창고로 알려진 그레이 마운틴 지역 인 페스터 스파이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클랜 크리 푸스는 클랜 이신이 특정 워프 스톤 운석을 찾아 파견했습니다.
드래곤 백 산맥에있는 그들의 집에서 추방 된 클랜 헬 하인의 드워프들은 용의 보물을 찾아 뼈의 평원으로 향했습니다.
이전의 썩은 달인이 없었을 때, 스컬 크래그 부족은 미스티 산을 수도라고 주장했습니다.
새로운 랜드 마크
보라 그 요새 – 블러디 투스 타워
암흑의 요새 – 용의 무덤
카 사바 – 청동시
…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찾아라!
다른
북 월드 엣지 산맥의 새로운 지역 : Karak Raziak. Khazid Irkulaz가 Peak Pass 지방으로 이전
이브 레세에 추가 된 두 개의 새로운 지역 : 로크 신전과 트랄 리니아
Gnoblar 국가의 새로운 항구 지역 : 부서진 코브
용의 섬 : 공포의 바위, 산산조각 난 돌의 섬 및 용의 송곳니가 모두 항구 정착지입니다.
캠페인 잔액 변경
하이 엘프
테클리스
+5 신병 등급이 Loremasters 및 Archmages에 적용됩니다.
외교 관계 보너스는 이제 우드 엘프, 리자드 맨, 드워프에게도 적용됩니다.
피닉스와 호 에스의 소드 마스터를위한 모집 비용 -25 % 증가
이제 마법사 관련 건물에 대해 -25 %의 건물 비용을받습니다.
테클리스는 이제 소용돌이와 필멸의 제국에서 로어 마스터 영웅으로 시작합니다.
테클리스는 이제 필멸의 제국 캠페인에서 클랜 페스터와 전쟁을 시작합니다
Teclis의 매니 폴드 마법사 기술은 더 이상 진영 전체에 적용되지 않으며, Archmages는 고유 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앨 라리 엘
이제 이전 효과 외에도 법원 소송에서 음모에 -25 % 비용 절감
앨 라리 엘의 '자연의 힘'묶음은 이제 각 지역마다 그 효과에 따라 턴당 1의 영향력을 부여합니다.
앨 라리 엘의 예식이 수정되었습니다 :
Lileath의 의식
모든 주문 (모든 군대)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
능력 사용 : 채널 첨탑 (모든 군대)
마법 아이템 획득 확률 + 50 % (모든 군대)
이샤의 호출
기존 효과 외에 모든 나무 정령 유닛에게 재생을 제공하는 Isha의 상급 호출로 대체되었습니다.
하이 엘프 영향 재 균형
'Secure Influence'상담원 액션은 이제 단일 일시불 대신 5 턴 동안 턴당 영향을 제공합니다.
이는 최적의 영향 생성에 에이전트 작업의 지속적인 사용을 덜 필요로하기위한 것입니다.
대사관 건물은 이제 턴당 +2의 영향력을 부여합니다
'릴리즈 캡 티브'번들은 활성화 된 군대의 턴당 +1 영향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60 비용 영향 특성이 재조정되었습니다. 특정 스택 형 캠페인 효과 (특히 관리자 및 기업가)가 효과를 줄인 반면 다른 캐릭터 (특히 캐릭터 전용 전투 효과)는 강화되었습니다
불사조 왕궁에 대한 턴당 영향력 +1 효과는 법원의 모든 음모 행동에 대한 10 % 비용 절감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일반 캐릭터는 이제 부정적인 영향 특성으로 캠페인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유닛은 변경을 잠금 해제
주술사와 기본 궁수는 이제 기본 정착 체인의 1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thern Sea Guard (비 차폐)는 3 단계 엘프 식민지 건물과 3 단계 항구에서 추가로 제공됩니다.
궁수 (Light Armour)는 1 단계 막사 버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단계에서 사용 가능).
그림자 전사 모집 시간이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다른
Gunnery Wight의 Cacklefruit 기술이 더 이상 폭탄 던지기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둘 다 가질 수 있습니다!
발파 요금이있는 광부들은 이제 보너스 미사일 유닛 대신 근접 유닛으로 계산됩니다.
피의 항해 군대가 이제 군대 전체의 광란을받습니다.
Har Ganeth가 AI 진영이라면 Blood Voyage 군대의 군주 만이 군대 전체가 아니라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Channeling Stance (Bleaing of Lileath와 같은 변형)는 이제 더 적은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Ungrim은 더 이상 자신의 군대에있는 슬레이어를 대상으로 + 30 %의 사상자 보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고유의 패시브 "여행 끝"으로 대체되어 슬레이어가 HP의 50 % 이상을 잃을 때까지 죽지 않도록합니다.
티어 3 무덤 왕 막사가 이제 네 헤카 란 전사에게 추가로 +2 유닛 용량을 부여합니다
Skaven의 굶주린 확장 기술 : 진영 전체 정착 소득이 20 % / 40 %에서-> 2 % / 4 %로 감소했습니다.
배틀 밸런스 변경
접촉 효과와 친절한 불
전에 들어 본 적이 있다면 저를 막으십시오… 당신은 Saurus 푸시를 지원하기 위해 신선한 얼굴의 카멜레온 스킨 그룹을 모집했습니다. 줄이 충돌하고 Skinks가 적을 휘두르기 시작하면 자신의 군대를 독살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거리 무기에 대한 독 및 기타 접촉 효과는 오랫동안 양날의 검이었습니다. 우호적 인 사격은 적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병력을 독살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업데이트로 인해 화염은 여전히 피해를 입히지 만, 자신의 유닛에 쇠약 한 접촉 효과를 미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와류, 폭격 및 기타 우호적 인 불 완화 원인에 적용됩니다. 스케 이븐 때문에!
스트라이더 재 작업
스트라이더는 오래 전부터 어리석은 속성으로 활용하기 어려운 틈새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이 재 작업으로 행동을 크게 확장했습니다.
올드 스트라이더 :
이 장치는 산림 벌칙이 크면 무시하고 물 위급성이 작 으면 무시합니다.
새로운 스트라이더 :
이 유닛은 지형에 영향을받는 스탯 페널티를 무시합니다 (오래된 행동과 동일)
언덕과 다른 경사로 인해 유닛이 느려지지 않습니다.
유닛은 오르막 싸움에 대한 페널티를받지 않습니다
경사면을 올라갈 때 장치가 더 빨리 지치지 않습니다
유닛은 나무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우즈 맨 속성
Woodsman 속성은이 Strider 속성에서 파생 된 것으로 나무를 통과하는 기능 만 부여합니다.이 속성은 Wood Elves 및 Beastmen에 속하는 모든 지상 유닛과 다음 추가 유닛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라이 스의 백사자
Alastar The White Lion (도보)
마르쿠스 울프 하트
헌 츠맨 장군
사냥꾼
앰버 마법사 (도보 / 군마 / 금발 군마)
스트라이더 유닛은 이제 더 빠르게 반응합니다. 나무를 통과하면서 속도를 잃지 않고 거의 모든지도에 점을 찍는 언덕을 뚫을 수 있기 때문에 숲이 우거진 지역 내에서 비교할 수없는 이동성을 제공합니다.
재 작업 스트라이더의 일환으로 가능한 경우 재평가했습니다. 이제 특정 보조 장치에 의해 부여되며 다음 유닛이 Strider를 얻습니다.
광포 한 늑대
Savagery의 아귀 (가죽 늑대 – 장갑)
디 레팩 (Dire Wolves)
노르 스칸 아이스 울프
피부 늑대
피부 늑대 (갑옷)
카오스 워 하운드
카오스 워 하운드 (독)
노르 스칸 워 하운드
노르 스칸 워 하운드 (독)
타쉬 나르 짐승 (노 스캔 워 하운드)
나가 쉬의 발톱 (Mortis Engine)
모티스 엔진
데스 러너
에신 트라이어드
에신 암살자
마스터 암살자
데스 마스터 스 니치
에신 소서러
발리 / 버스트 화재 무기 탄약 소비 재 작업
이전에는 발리 또는 버스트 화재 공격 중에 유닛이 중단되면 해당 발리 또는 버스트에 남아있는 탄약이 모두 손실됩니다. 이것은 특히 Warpfire Throwers 및 Ratling Guns와 같은 부대에 적용됩니다.
이 유닛들은 이제 방해받지 않았을 때 발사하지 않은 탄약을 올바르게 유지하므로 잠재적 인 피해를 잃지 않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다음 단위에 영향을줍니다.
붉은 문장의 스킨 장
천둥 한 자 (고대 스테가 돈)
쥐총
치아 브레이커 (래틀 링 건)
데스 딜러 (래틀 링 건)
해외 귀족들 (Pistoliers)
검은 사자 (전쟁 왜건 – Helblaster)
레이저 돈 사냥 팩
Amaxon Barbs (라조 르돈 사냥 팩)
레이저 돈 사냥 팩 (소환)
마스터 어 ass 신
티라노 크 전차
스킹 크 치프
스킹 크 프리스트 (야수)
스킹 크 프리스트 (천국)
고대 스테가 돈
선 메이커 (Helstorm Rocket Battery)
스카이 해머 (Gyrobomber)
오르간 건
자이로 봄버
헬 블래스터 발리 건
헬스 톰 로켓 배터리
피스 텔리에
교수대 거인 (Necrofex Colossus)
아이킷 클로
파멸의 인도자 (Warpfire Throwers)
워프 파이어 던지는 사람
아이언 드레이크
스플래시 손상 계산 수정
스플래시 데미지 시스템에서 데미지 계산 방식과 관련하여 두 가지 중요한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첫 번째 버그는 단일 공격 애니메이션 중에 여러 개의 스플래시 공격 영역이있는 경우 엔티티가 두 번 손상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의도하지 않았으며 단일 엔티티는 단일 공격 애니메이션으로 한 번만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제이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공격 애니메이션 중에 손상된 개체는 동일한 공격으로 인한 다른 모든 손상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두 번째 버그는 여러 개의 스플래시 공격 영역이있는 공격 애니메이션이 스플래시 영역의 수와 상관하여 곱하기 피해를 줄 것이라는 점입니다. 따라서 100의 피해를 입히지 만 2 개의 스플래시 구역이있는 유닛은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각 구역 당 100). 추가 스플래시 구역에서 제공되는 추가 피해를 완화하기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이후의 각 스플래쉬 존은 이전 스플래쉬 존보다 피해가 적어 수익이 감소합니다 (단, 이전 존이 엔티티에 손상을 입힌 경우에만).
버그 수정
운동
다중 엔드 턴 충돌 수정
Malus로 플레이 할 때 특정 저장 게임을로드 할 때의 크래시를 고쳤습니다.
딜레마가 열린 상태에서 이스케이프를 누를 때 발생할 수있는 소프트 잠금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zarkans Whisper와 일반 미션 요소 사이를 빠르게 마우스로 움직일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Empire Minor Settlement Crossroads 맵의 로딩 시간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중간 산림 구조 조정 – 이제 3 개의 얇은 스트립으로 구성됩니다. 시그마 동상과 절벽 크기가 크게 감소
로드 크록 퀘스트 전투 / 크록의 템플 지하 (맞춤형) 전투의로드 시간과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퀘스트 전투에서 게임 플레이로 영화를 부드럽게 전환했습니다.
첫 모집 된 군대를 해체 할 때 유지 페널티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됩니다.
몇 가지 캐릭터와 유닛이 내성 면책이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든 진영의 배척'에는 실제로 모든 진영이 포함됩니다
몇몇 임무가 명성의 연대 나 장비 변형 유닛을받지 못하도록 수정했습니다.
소용돌이 캠페인의 모든 정착촌은 관련 파벌을위한 의식 자원을 적절히 부여해야합니다
이벤트 패널에서 전투를 퀘스트하기위한 순간 이동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후 연합 된 진영이 포함 된 전투 결과에 대한 이벤트 피드 표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집 패널에서 목록 들여 쓰기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설 군주를 대체 할 때 일부 군주 모집 랭크 보너스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건물의 여러 인스턴스가 손상되었을 때 추가 혜택을주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빨리 감기 종료 버튼이 설정을 기억합니다
캐릭터 랭크 업 버튼으로 캐릭터 세부 정보 패널에서 스킬 탭이 올바르게 열립니다.
캐릭터가 움직이는 동안 더 이상 의식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미 최종 전투를 마치고 소용돌이를 정복 했음에도 불구하고 AI가 소용돌이 의식을 계속 시도 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교활한 특성은 이제 적의 영토에서 매복 성공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파벌이 영토를 점령 할 수는 없지만, 게으른 집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특성을 잠금 해제 할 수 있도록 자본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한다는 요구 사항이 제거되었습니다.
카인의 검은 이제 모든 상황에서 외교적 처벌에 대한 올바른 가치를 표시합니다
딜레마가 영향을받을 때 영향이 변경 될 때 올바르게 업데이트됩니다.
이제 하이 엘프 보조 고문을 왕에게 올릴 수 있습니다.
법원의 음모 드롭 다운에서 더 이상 텍스트가 확장되지 않습니다.
호 에스의 발동은 이제 그림자와 하늘의 Lores를 통해 경험치 효과를 마법사에게 올바르게 적용합니다.
알리스 아 나르의 어둠의 왕관 영웅이 이제 폐허를 검색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호 에스의 Loremasters가 비전 아이템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Greenskins는 더 이상 목초지 자원이있는 주요 정착지에 두 가지 버전의 Beast Lairz 건물을 건설 할 수 없습니다.
타워 오브 호 에스 랜드 마크의 다크 엘프 버전으로 메두사를 모집하고 수비대에 마법사를 추가합니다.
Gunbad 산의 Skaven Brightstone Mine 랜드 마크도 이제 Doom-Flayers에 이점을 적용합니다.
검은 방주 제독은 이제 특성과 카 이네의 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에있을 때 녹색 가죽 Big Bully 특성이 효과를 올바르게 적용합니다.
드래곤 아일 즈의 랜드 마크 포트는 더 이상 그린 스킨에게 거래 할 수있는 자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투 사이트 마커가 이제 레이즈 데드 풀 크기를 올바르게 증가시켜야합니다.
뱀파이어 수가 더 이상 해안 정착지를 공격하고 점령 한 직후 바다에서 사망 할 수 없습니다.
고급 월탑 발사체가없는 몇몇 뱀파이어 코스트 고유 정착지가 수정되었습니다.
bloated 시체는 이제 총알 포인트와 일치하는 공포
뱀파이어 코스트 모집 랭크 효과가 이제 모집 랭크 대신 유닛 경험치를 더 이상 참조합니다.
루터 하콘의 리더십 보너스 버전 리자드 맨이 진영 선택 화면의 군주 효과 카테고리에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영웅은 더 이상 바다 다리 특성을 얻을 수 없으므로 혜택이 없습니다.
하나의 최고 DOOMCLAW 만있을 수 있습니다.
Skaven 기술인 독과 부패가 이제 그림자와 검 캐릭터를 위해 서로를 올바르게 잠급니다.
스 니치가 임무 완수시 휘핑 블레이드의 소용돌이를 자동으로 장착합니다.
워록 엔지니어는 더 이상 Doomwheel Assembly Module을 장착 할 수 없습니다.
블랙홀 플레이어가 캠페인에서 황동 보주 능력에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디스커버리 가능성 표시 줄을 빠르게 마우스로 켜고 끌 때 언더 엠파이어 디스커버리 가능성 툴팁이 더 이상 고정되지 않습니다
엘-칼라 바드에있는 클랜 이신의 건물은 더 이상 Tiktaq'To로 플레이 할 때 제국 건물로 덮어 쓰지 않습니다.
클랜 이신의 짧은 캠페인 승리 목표 조정
클랜 모스의 여덟 봉우리에서 다른 스케 이븐이 더 이상 독특한 랜드 마크를 훔치지 않습니다.
Shadowy Dealings HUD 막대의 계약 가능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클랜 평판 도구 설명이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Clan Eshin의 클랜 계약 버튼이 패널이 이미 열려 있으면 패널을 닫습니다.
Ikit의 Claw 's Forbidden Workshop에서 스크롤을 내리고 유닛을 업그레이드 한 후 UI가 더 이상 맨 위로 돌아 가지 않습니다.
Skrolk의 Liber Bubonicus가 이제 Pestilent Scheme의 Clan Pestilens 버전 비용을 올바르게 줄입니다.
스케 이븐 워프 그라인더가 더 이상 미사일 보병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서로 연합하는 스케 이븐 진영이 새로 획득 한 정착지에서 부족을 제거 할 수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둠 스피어 폭발 후 클릭 할 수없는 인간이 정착지에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고대 문장 가죽에 장착 되어도 붉은 문장의 껍질을 벗기는 족장의 공격력이 모두 사라지지 않습니다.
제국의 강화 이벤트는 더 이상 침입 페널티를받지 않습니다.
앰버 마법사는 이제 캠페인과 커스텀 배틀 모두에서 녹색 그리폰 마운트를 사용
울프 하트의 사냥꾼은 더 이상 고유 특성을 바닐라 특성으로 대체 할 수 없습니다.
AI 진영에서 헌츠 마셜 원정대가 울프 하츠 헌터로 시작됩니다.
볼크 마는 더 이상 선거인 유닛에 대해 75 %의 할인 혜택을받지 않습니다
The Red Duke가 연합시 특정 기술과 효과로부터 혜택을 얻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뱀파이어 영웅 특성 마스터 오브 블랙 아트가 정신 거머리를 부여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뱀파이어 로어 오브 섀도우 캐스터는 이제 부패 효과 (리더십)로 보너스를받습니다.
랜스와 바딩이있는 흑기사는 이제 총알에 기갑 대신 기갑과 방패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Norscan 캐릭터는 이제 업데이트 된 WARHAMMER II 캐릭터 특성을 사용합니다.
혼돈의 전사가 노르 스칸 파벌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많은 효과를 일으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aimed Arm 특성은 이제 단순한 페널티를 제공하는 대신 영웅에게도 방어 혜택을 제공합니다.
헬 레브론의 궁전은 더 이상 마녀 엘프들에게 -1의 모집 기간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Ghrond의 야수 지배자 마법사가 모집 시간 단축을 Bloodwrack Shrines에 적용합니다.
야수 지배자와 채찍이 야수 지배자의 스킬 트리에서 교체되었습니다.
영안실 패널의 고유 아이템이 더 이상 반복 가능하다고 표시하지 않습니다.
아르 칸 블랙의 무덤 아르 칸의 무덤 검 퀘스트 전투에서 전투를 주도하는 군주 아르 칸이 블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Nehekharan Warriors, Nehekhara Horsemen 및 Necropolis Knights의 유명한 연대 연대가 기본 유닛에 적용되는 보너스를 얻지 못하도록 수정했습니다.
Norsca에 영향을 미치는 브레 토니아 기술이 이제 올바르게 작동해야합니다.
성배 유물이 더 이상 전쟁 기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나무 기술의 각성 기술 설명에 주문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군대가 더 이상 공포의 바위 섬에있는 산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선거인 수 툴팁은 더 이상 여러 언어로 잘리지 않습니다.
전투
치유력이 부여되고 유닛이 최대 치유량에 도달하면 능력이 무기한 지속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소용돌이 주문 피해 계산에서 더 이상 대상의 미사일 피해 방어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유닛 대상이 건물 위에있을 때 소용돌이에 대한 군대 주문 타겟팅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거리에서 발사 할 때 발사체가 더 이상 목표에 미치지 못합니다.
극한의 범위에서 촬영할 때 대상에서 유닛이 발사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발사체와 발사 호가 일치하지 않는 일부 사례를 수정했습니다.
탄약 수는 이제 버스트 크기를 고려합니다.
포병 엔진 기본 미사일 피해가 수정되었습니다
미끼 장치는 이제 리더십 막대에 부모의 리더십 가치를 사용합니다
다크 엘프 능력의 수호자가 쌓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더킷의 스 퀴그 (야간 고블린 스 퀴그 호퍼)가 더 이상 근접 보병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Repanse의 Maidenly Wrath의 Halo는 이제 Augment (Area)가 아닌 Explosion으로 분류됩니다.
앙리 르 마시 프 (히포그리프)에 더 이상 공성 공격자 특성이 없습니다.
미덕의 의무는 이제 영웅 캐릭터에 의해 적용될 때 작동합니다.
Malus의 공격 애니메이션이 공격을 수행 한 후 미끄러지 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데크 드로퍼 건너가 유휴 상태 일 때 권총을 들고 있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적중시 다양한 장착 유닛이 혈액 효과를 생성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뎁스 가드는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Malus의 Tz'arkan으로의 전환이 시각적으로 더 매끄 럽습니다.
축소했을 때 불의 소환의 피닉스 모델이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신의 손길, 팡팡 및 용의 아네 리온 퀘스트 전투에 대한 소개 영화가 더 이상 피와 고어 그루터기를 잘못 표시하지 않습니다.
도적 군대의 일원으로 싸울 때 대 무기를 가진 Norscan Marauders가 올바르게 애니메이션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내 모든 유닛의 훈련 레벨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우리는 데이터베이스의 단위 훈련 수준이 다양한 다른 값으로 설정되어 발생하는 바람직하지 않은 동작이 있음을 알아 냈습니다. 필드가 더 이상 장면 뒤에서 단위 동작을 미묘하게 변경하지 않도록 모든 단위가 동일한 값으로 설정되었습니다.
Spinning Loons는 더 이상 적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으므로 Night Goblins 단위에 Fanatics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훨씬 까다 롭습니다. 이것은 유닛의 원래 디자인 의도를 실현
하이 엘프 드래곤 마운트, 로세 른 해상 경비대 및 피닉스 가드 유닛의 진영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제국 궁수와 데스 잭은 이제 서로 다른 질감으로 서로 구별됩니다.
선택 배너의 몇 가지 인스턴스가 유닛으로 클리핑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Ithilmar 전차를 타는 High Elf Mages의 크기가 잘못 조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멀티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카오스 침공이 게임을 다시로드 할 때까지 제대로 발생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유닛 캡 옵션을 사용하여 커스텀 또는 멀티 플레이어 전투에서 캠페인 전용 유닛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Vortex 캠페인에서 특정 플레이어 조합과 난이도 설정이 더 이상 한 플레이어가 추가 군대와 합의로 시작하지 않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세이브 게임을로드해도 더 이상 클라이언트의 화면에서 호스트의 진영 이름이 공백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단위 밸런싱
버그 수정
RoR의 여러 인스턴스가 순위 9에서 기본 장치와 미묘하게 다릅니다.
Da Rusty Arrers (나이트 고블린 궁수) : 사기 45-> 50
Soulcrusher (War Mammoth) : 기본 재 장전 시간 감소 10-> 30
Skyhammer (Gyrobomber) : 기본 재 장전 시간 감소 20-> 30
Lustria의 파쇄기 (Dread Saurian) : 기본 재 장전 시간 감소 10-> 30
검은 반점 (좀비 해적 Gunnery Mob – 권총) : 기본 재 장전 시간 감소 10-> 30
신들의 선택 (Ushabti – Great Bow)베이스 재 장전 시간 감소 10-> 30
에크 룬드 광부 (광부 – 발파 요금) : MA 26-> 27
너덜 너덜 한 영혼 (Flagellants) : MD 16-> 17
블랙홀 프레이어 (Doom-Flayers) : MD 28-> 29
왜소한 위협 (Doom-Flayers) : MD 28-> 29
파멸의 인도자 (Warpfire Throwers) : 기본 재 장전 시간 감소 15-> 30
단위 이름 조정
모든 병거 유닛의 이름은 병거 유닛이 대부분의 유닛 크기에서 하나 이상의 병거로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 복수화되었습니다.
카오스 나이트 (랜스)는 그의 동료를 찾았고 이제 카오스 나이트 (랜스)입니다.
시각적 개선
그롬의 출현으로 Alastar the White Lion은 실제로 전체 시간을 보냈지 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은 화려한 새 도끼를 휘두 르게했습니다.
야수
면도기 전차 :
비용이 1100에서 100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약간 다른 단위 카테고리 아이콘이 있습니다.
면도기 무리 :
비용이 550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미노타 우르 (방패) :
근접 방어가 46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칼켄 가드의 정육점 (미노타우르스 – 방패) :
근접 방어가 57에서 56으로 감소했습니다.
브레 토니아
로얄 히포그리프 기사단 :
이제 자체 단위 카테고리 아이콘이 있습니다.
퀘스트 기사 :
근접 방어가 37에서 38로 증가했습니다.
케넬 레스의 동반자 (퀘스트 기사) :
근접 방어가 45에서 46으로 증가했습니다.
비용이 1500에서 1550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린 나이트 :
비용이 1900에서 1800으로 감소했습니다.
페가수스 기사단 :
근접 공격이 32에서 34로 증가했습니다.
안티 대형을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다크 엘프
스컬지 러너와 콜드 원 전차 :
더 이상 숲에서 숨길 수 없습니다
Rakarth의 Ravagers (스컬지 러너 전차) :
재 장전 감소량이 30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스컬지 러너 전차와 Rakarth의 Ravagers (스컬지 러너 전차) :
360도 Fire Arc 캡이있는 유닛에 두 유닛 모두 추가
학살의 자매 :
근접 방어가 59에서 57로 감소했습니다.
Slaanesh의 수확기 (Doomfire Warlocks) :
비용이 1400에서 1450으로 증가했습니다.
다크 샤드 :
비용이 600에서 575로 감소했습니다.
다크 샤드 (방패) :
비용이 675에서 650으로 감소했습니다.
블러드 랙 메두사 :
근접 공격이 30에서 34로 증가했습니다.
붉은 폐허의 사이렌 (Bloodwrack Medusa) :
근접 공격력이 38에서 43으로 증가했습니다.
말레 키스 (세라 폰에 장착) :
물리 저항이 20 %에서 15 %로 감소했습니다.
Kharibdyss :
HP가 9458에서 10400으로 증가했습니다.
비용이 1800에서 1700으로 감소
피와 가마솥 신사의 가마솥에 마녀 엘프 :
라이더는 이제 수정 된 무기 프로필을 사용하므로 적에게 부딪 칠 때 비수가 더 이상 같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난쟁이
화염 대포 :
비용이 1350에서 1300으로 감소했습니다.
레인저스 (대형 무기) :
탄약이 8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자이로 폭격기 :
발사체에 억제 된 접촉 효과 추가
미사일 발사체 폭발 반경 1m에서 2m로 증가
스카이 해머 (Gyrobomber) :
발사체에 억제 된 접촉 효과 추가
미사일 발사체 폭발 반경 1m에서 2m로 증가
제국
그리폰 :
공격 메타 데이터가 재 작업하여 많은 그룹의 적에게 그리폰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제국 장군 (Griffon에 장착) :
비용이 900에서 800으로 감소했습니다.
데미 그리프 기사단 :
이제 자체 단위 카테고리 아이콘이 있습니다.
보리스 토드 브링 거 (임페리얼 그리폰에 장착) :
선천적 인 능력을 얻었습니다.
석궁 :
비용이 500에서 475로 감소했습니다.
헬스 톰 로켓 배터리 :
비용이 1100에서 1050으로 감소했습니다.
헬 블래스터 발리 총 :
비용이 1100에서 1050으로 감소했습니다.
레이크 가드 :
근접 방어가 28에서 29로 증가했습니다.
진 틀러의 라이크 가드 (Reiksguard) :
근접 방어가 36에서 37로 증가했습니다.
전쟁 마차 :
기본 미사일 피해를 3에서 5로 증가
AP 미사일 공격력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전쟁 수레 (박격포) :
탄약이 16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사거리가 340에서 380으로 증가했습니다.
히시의 루미 나크 :
방어력이 4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HP가 4228에서 4648로 증가했습니다.
템플 호프 루미 나크 (Lyminark of Hysh) :
방어력이 4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HP가 4228에서 4648로 증가했습니다.
그린 스킨
모든 군주 캐릭터는 이제 WAAAGH보다 비용이 150 증가합니다! 진영에 내장되어 더 이상 별도의 능력으로 간주 될 필요가 없습니다.
나이트 고블린 워 보스 : 400 → 550
그레이트 케이브 스퀴 그의 나이트 골빈 워 보스 : 850 → 1000
스 카스 닉 : 1050 → 1200
우르 자그 : 550 → 700
Spleenrippa의 Wurrzag : 850 → 1000
학살자 아자 흐 : 800 → 950
스컬 문차의 아자 흐 : 1600 → 1750
고블린 대 주술사 : 300 → 450
자이언트 울프의 고블린 대 주술사 : 500 → 650
그림 고르 아이언 가죽 : 1250 → 1400
오크 워 보스 : 850 → 1000
멧돼지의 오크 워 보스 : 1150 → 1300
와이번의 오크 워 보스 : 1500 → 1650
검은 오크 :
유닛이 좀 더 친숙하게 보이도록 모든 진영에 대해 재정의 된 색상
Skarsnik와 Night Goblin Warboss :
이제 기본적으로 Vanguard 배포가 있습니다
그림 고르 무쇠 가죽 :
엔티티 크기 증가
스카 니크 :
속도가 34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근접 공격력이 110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방어구 관통 근접 공격력이 275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Azhag (스컬 문차에 장착) :
근접 방어 : 24-> 32
아라크 나 로크 거미 :
방어력이 150에서 120으로 감소했습니다.
HP가 9124에서 10029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이 54에서 58로 증가했습니다.
아라크 나 로크 여왕 (아라크 나 로크 거미) :
방어력이 150에서 120으로 감소했습니다.
HP가 9124에서 10029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이 66에서 70으로 증가했습니다.
나이트 고블린 (Fanatics) :
비용이 4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나이트 고블린 궁수 (Fanatics) :
비용이 525에서 575로 증가했습니다.
다 8 피크 루니 :
비용이 60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나이트 고블린 스 퀴그 호퍼 :
근접 공격이 23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더킷의 스 퀴그 (나이트 고블린 스 퀴그 호퍼) :
근접 공격이 30에서 32로 증가했습니다.
Deff Creepers (포레스트 고블린 스파이더 라이더 궁수) :
비용이 650에서 600으로 감소했습니다.
달 짖는 짐승 (고블린 늑대 라이더) :
비용이 450에서 425로 감소했습니다.
둠 다이버 :
비용이 950에서 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오크 멧돼지 보이즈 :
방어력이 55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야만인 오크 멧돼지 보이즈 :
방어력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오크 멧돼지 소년 Big Uns :
방어력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야만인 오크 멧돼지 소년 Big Uns :
방어력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깨진 엄니 몹 (Orc Boar Boy Big 'Uns) :
방어력이 9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하이 엘프
전차 모델 및 메타 데이터 수정 :
다음 유닛의 전투 성능이 뛰어나다는 것을 발견하여 다음 유닛의 메타 데이터를 조정했습니다.
Ithilmar 전차에 귀족
Ithilmar 전차에 마법사
이실 마르 전차 스피어 맨
근접 공격에서 유닛이 논리적으로 공격하고 공격 할 수있는 영역을 지시하는 메타 데이터 영역의 크기가 잘못 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이 유닛의 논리적 공격 영역 (스플래쉬 공격 영역)이 근접 전투에서 수행되는 시각적 공격 애니메이션과 훨씬 더 일치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전투에서이 유닛은 배너가 옆으로 이동 한 마차 모델의 새로운 변형을 사용하여 장착 된 캐릭터가 클리핑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하이 엘프 마법사-새로운 마법의로 레스 :
하이 엘프 마법사를위한 새로운 주문 기술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야수, 죽음, 불 & 금속
Fire Mage에는 다른 마법사가 얻을 수없는 Sun Dragon 마운트가 있습니다.
모든 마법사는 이제 관련 지식에 맞는 사전 설정 색상을 갖습니다.
새로운 마운트 :
Alastar the White Lion을위한 White Lion Chariot 마운트 추가
이전에는이 능력에 숨겨진 규칙이 있었기 때문에 생애 처음 2 초 동안 아군의 불을 피우고 생애 첫 3 초 동안 아군을 줄였습니다. 이 두 규칙은 의도하지 않았으므로 제거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단거리에서 시전 할 때 다음 능력이 발사체 크기를 약간 증가시키면서보다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블러드 랙 가마솥
하늘 가마솥
놋 가마솥
물약의 성배
카산 도라의 혜성
Aqshy의 화살
불 화살
스톰 데몬
선원의 활
앰버 스피어
절망의 애도
소울 nch 치
화구
서리 숨
히드라 호흡
드래곤 브레스 (모든 유형)
사냥 용 창
쿠 르노 스의 창
스카 니크 스 프로 더
풍부한 구토
독 직원
어둠의 화살
높은 화살의 발리
쿠 르노 스의 화살
burning 불타는 시선
모크의 시선
앙갚음하는 섬광
나가 쉬의 시선
파이 로니 악
큰 붐
약탈자 활
파멸의 화살
소환 주문 육군 능력 제한
이전에는 군대가 이미 20 유닛 한도에 도달하면 일부 소환 주문을 시전 할 수 없었습니다. 일관되지 않은 롤아웃이되어 게임 플레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모자가 제거되었으며 군대의 능력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소환 주문을 시전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전투와 MP 바람의 마법 변화
이전에는 Winds of Magic이 캠페인과 동일한 규칙을 따랐으며 시작 금액은 두 숫자 사이에서 무작위로 굴러갔습니다. MP와 퀵 배틀에서 이제 시작 량이 항상 15가되어야합니다.
주문 재조정
살에서 돌로 :
마법의 바람 비용이 7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흐린 바람의 마법 비용이 11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돌풍:
흐린 AP 피해량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뇌 버스트 :
흐린 범위 증가 주문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옥캄의 정신병 :
마법의 바람 비용이 10에서 9로 감소했습니다.
흐린 바람의 바람 비용이 18에서 16으로 감소했습니다.
날실 번개 :
폭발 반경이 6m에서 5m로 감소했습니다.
야만인 지배 :
마법의 바람 비용이 15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소환 된 Cygor의 안정적인 바인딩 지속 시간이 66에서 72로 증가했습니다.
카돈의 변형 :
마법의 바람 비용이 13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해충 :
사용 횟수를 6에서 5로 줄였습니다.
능력
기존 능력 변경
보리스 토드 브링 거의 약한 분쇄 :
희귀도를 희귀에서 드문 것으로 감소 (능력 비용도 감소)
-4 리더십 효과 제거
에버 퀸의 법원 경비병 (아벨로 른 자매) 아벨로 른의 깃발 :
향상된 매직 오브 파워 파워 리저브를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 문제 수정
펠릭스의 맹세 :
이제 자신과 다른 친절한 캐릭터 1 명에게만 영향을줍니다. (가장 가까운 유효한 친근한 캐릭터가 선택됨)
회전하는 룬과 여덟 봉우리의 룬 :
사용하기 쉽도록 능력의 타겟팅 행동 변경
다 나쁜 달에도 불구하고 :
이제 한 지역의 아군을위한 대대 및 피해 강화 효과
알리스 아 나르의 오해와 익샤의 트라이어드 Doppelgang :
이 능력으로 스폰 된 유닛은 이제 부모 유닛과 동일한 체력으로 스폰됩니다.
Doppelgang에 의해 생성 된 유닛의 개체도 임시 스네어 / 슬로우로서의 능력의 효과를 감소시키기 위해 질량이 상당히 감소되었습니다.
테클리스 소드 :
오래된 효과가 제거되었으며, 이제 WoM 예비 +20과 0.3 재생 모드가 부여됩니다.
근거 베타 변경 사항 확인
우리는 최근에 게임 내 시스템과 메커니즘에 대한 극단적 인 변화를 테스트하기 위해 Proving Grounds라는 실험 베타를 실행했습니다. 베타 피드백을 통한 학습을 바탕으로 몇 가지 사소한 변경 사항을 구현했으며 향후 더 많은 구현을 모색 할 수 있습니다.
Malus AI 연합 주파수 감소
AI가 전쟁에 참여하기 위해 제안을 사용하는 빈도 감소
외교 행사 감소
AI 뱀파이어 수는 이제 방어 적 행동 대신 기본 전략적 행동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치 손실을 방지하기위한 자동 해결 프로그램 특정 시스템 (일반적으로 자동 해결에서 장치가 죽일 가능성이 적음)
그린 스킨, 다크 엘프, 스카 벤, 뱀파이어에 맞게 조정 된 마이너 파벌에 대한 자동 해결 보너스
Skaven AI 유닛 모집 및 건설 개선
AI가 조금 더 우선 순위를 지정할 AI 승리 지역 설정 업데이트 (Mortal Empires) :
소수 파벌은 일반적으로 지역을 다른 하위 문화의 영향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주요 파벌은 모든 것을 소유하고 싶어
해안선에 뱀파이어 해안 초점
난쟁이 산에 초점
무덤 왕은 사우스 랜즈 사막에 중점을 둡니다.
Empire and Vampire Counts (Mannfred and Vlad)의 제국 영토 초점
브레 토니아 영역에 브레 토니아 초점
Belegar, Skarsnik 및 Queek은 Karak Eight Peaks를 객관적으로 유지합니다
하이 엘프와 다크 엘프는 울 투안에 집중
다크 엘프와 알리스 아나가 나가 론드에 집중
외교 변화
뱀파이어 백작, Stirland와의 전쟁 시작
Schwartzhafen은 Averland와 전쟁을 시작합니다
필멸의 제국의 Eataine과 Cothique 간의 전쟁 제거
외교를 통해 그린 스킨에 대한 동맹 가능성 감소 (현재 Norsca 스타일의 연합 옵션이 있으므로)
첫댓글 뭐냐 이 설사원액을 마시는 듯한 구글 번역은...
와아아아에 전화 하십시오!
CA 에 입사하고 싶다면 바로 이겁니다. 영어공부! 이걸 모두 사전을 들고 해석을 해보세요. ㅎ 국어실력이 좋아야 다른 언어 습득력이 좋다고 하더군요. 국어실력도 뽑낼 수 잇는 기회. 아 그리고 밑에 유닛 능력치 변화, 변화수정 등은 괜츈합디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러네요. 게이머들에겐 좋은 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