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에 한우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지라, 한달에 한번씩은 한우를 먹으로 갑니다.
근데 친구 소개로 집근처 새로생긴 한우집이 있어서 한번 가보았는데 상당히 괜찮은거 같아서 이렇게 소개합니다.
- 더 한우 명가 -
청계동 백운호수 근처에 있는 한우명가, 근처에 워낙 맛집들이 많아서 많이들 가보셨을꺼 같은데요,
이곳은 다른집과는 틀리게 특별히 관리된 청정 무항생제 한우만 고집한다고 합니다.
건국대 수의학과 팀에서 특별 관리되는 한우를 쓴다고 하시든데..여튼 먹거리로 시끄러운 요즘에 나름 듬직한 말이드라고요

다른 정육식당들이나. 엔간해서는 한우를 쓰긴써도 1등급이상은 쓰기 힘들다고 합니다(2등급이 대부분이죠)
하지만 이곳은 1등급도 아닌 1++등급을 쓴다고 하네요 그러면 가격이 비쌀것 같지만..

보시는것처럼 가격도...그닥...2등급파는 일반 한우집과 크게 틀리지는 않네요..(오히려 더싼가;;)
상차림비나 이런 뭐 껄쩍지근한것도 없으니까..가격은 일단 합격!!ㅋㅋ

기본 상차림인데..김치도 그렇고, 마요네즈에 버무린게 아니라, 땅콩 갈은것에 과일소스로 맛을낸 샐러드도 그렇고
계란말이 까지, 저걸로 그냥 밥먹어도 괜찮을꺼 같더라고요, 특히 고기 좋아하시는분들은 혹시 아실까 모르겠는데
명이잎까지 반찬에 있더라고요...ㅎㄷㄷ
저거에 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하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쌈니다..일반 고깃집 반찬으로는..좀 그럴정도로.)

숯도 고기맛을 좌우하는데 정말 중요한 역활을 하죠..
보니까 숯도 참숯인데 상급이상을 쓰시는것 같드라고요...
반찬도 저렇고, 숯에다 1++한우까지..근데 가격은 정육식당이랑 비슷하고..이거 남나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흰 감사감사)

꽃등심...후...마블링이..ㅠㅠ정말 녹는다는 말밖에는...ㅋㅋ

아 배고파...(담부터는 밤에 올리지 말아야 겠어요 ㅠ)

모듬에..어딘지는 까먹었는데..이것도 정말 맛있는듯
서비스로 고구마와 버섯을 주시는데..고구마도 그냥 고구마가 아니라..호박고구마 더라고요..(꿀떡;;)


전 개인적으로 고기집에서 밥을 잘 안시켜 먹어요..된장이 별로 맛이 없어서요..
근데 여기 된장은....

두둥...!!
일반적으로 우리가 고기집에서 먹는 성의없는..파 몇조각 둥둥 떠다니는 된장이 아니고..
정말 집된장..사실 그이상입니다..(엄마미안ㅠ)
호박에 된장에..소고기까지 들어서..정말 된장하나만 먹어도 괜찮을꺼 같아요ㅋ

정말 맛있게 먹은듯...ㅋㅋㅋ
집근처에 새로 생긴 한우집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고 갔지만 결과는 기대이상이었습니다.
모든것을 아끼지 않고, 손님을 위한다는 생각이 들어 더 기분좋았던거 같아요
신장개업했다고, 할인쿠폰까지 주더라고요, 어머니 같이 편안한 인상의 주인아주머니와
손님을 우선 생각하는듯한 맛있는 음식때문에 더 기분좋았던 의왕시 청계동 더한우 명가 였습니다.


위치 : 백운호수 방향 청계동 주민센터 부근
주소 :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823-4
첫댓글 저도 여기 가본적 있어요~!! 고기질은 정말 끝내주는거 같아요,,, 반찬도 정말 맛있어요~
예 한번 가고 싶네요 안양생활권이라!
한번가보세요~주인아주머니도 친절하고~정말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