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이정진군입니다.인기배우 하지원양과 같이 다모에 캐스팅됬다가 이서진씨때문에 고사했겠죠.죄송합니다.밑에건 전에 신문기사 퍼왔습니다.
다음은 이정진의 팬의 주장과 이재규 PD간의 답변글입니다.
- 이정진이 다모를 중도에 촬영 거부한 일은 건강상의 문제 때문이다. 꾸며낸 이야기가 아닌 병원에서 직접 검사한 결과이다. 다모 촬영 준비를 하기 전까진 이정진의 천식이 그다지 심하지 않았다. 촬영 연습을 하면서 심해졌고..그것이 촬영을 중단하게까지 된것이라면 오히려 이에대해 MBC가 배상을 해야하는것은 아닌가.
▶ 건강상의 문제가 아니다. 명확히 다른 이유가 있으며 본인도 매니저도 그 이유를 저에게 수차례 밝혔고, 그 이유 때문에 법적 대응 이외의 문제가 생긴 것이다. 건강상의 문제는 전혀 아니며, 무술 연습을 한달간 단 3시간 했다. 건강상의 문제가 아님은 본인도 매니저도 제게 확인해 준 사실이다. 정확한 이유를 밝히지 못하는 이유는 오히려 이정진씨의 개인적인 명예를 배려하는 생각 때문이다. 이런 식의 글이 계속 반복되면 회사의 의지와 관계 없이 제가 보고 느낀 바의 전부를 인터넷상의 올리고 그토록 기자들에게 언급하지 않으며 숨겨 왔던 이야기를 가감 없이 알리고 싶은 심정이다.
- MBC측에서 다모 출연번복을 건강상의 문제때문으로 인정하려하지 않는 이유를 그동안 이정진이 다모 캐스팅에 불만을 가져 왔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정진은 데뷔한지는 몇년 됐어도 아직 신인이라 불리는 새내기에 불과하다. 그런 그가 과연 사전제작까지 하는 대작드라마 다모에 그것도 캐스팅에 관해 왈가왈부한다는게 말이나 되는가.
▶ 캐스팅에 관해 왈가왈부 했을 뿐만 아니라 연출권을 침해하기까지 했다. 매니저도 본인도.... 그것도 계약한 이후까지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