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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기능
어려움이 다양한 효과 많이와, 뒤로이다.
outliner에 구형 개요 추가됨
밖으로 확대된 모드에 추가 플래그는 군대를하고 navies지도에 표시된합니다.
언제 지금 당신이 그들처럼 연주를 계속하려는 것을 선택할 수있는 나라를 releaseing. (singleplayer는하지만, 그들의 위성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국가
releasable 국가로서 이스라엘, 남아 프리카 로디 지아, 콩고 자유국 & 아이슬란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당신은 그리스어의 상태로 재생할 경우 몇 가지 목표를 달성 이제 비잔틴 제국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재생 바빌론 패치에 통합된 무료 DLC로 추가됩니다.
인공 지능 향상
* 외교 인공 지능
AI는 현재에 영향을 노력하고 공격을 원하는 국가에서 기타의 GPS 영향을 제거
AI는 더 많은 사람들과 제휴 관계를 취소하려면 그들의 영토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나라의 코어를 가지고 국가는 더 이상 그들과 동맹 싶어요
인공 지능 덜 추방 고문에 날카로운
담당 일반의 AI는 다른 GPS의 영향 게인을 잘못 판단 만든 버그 수정
낮은 생산 출력 인공 지능 지금 적은 가능성이 구면의 unciv 이웃에
인공 지능 지금은 좀 더 평화의 기회를 결정할 때 다른 나라에 뛰어난 감각 때 고집
AI는 이제 전쟁에 대해 개입할 수있을 것입니다
평가를 할 때 AI는 지금 계정에 가능한 개입 걸립니다! uating 전쟁
약간 더 spherees 친화적인 방향으로 만들어진 구형의 지도자
AI는 정말 개입하는 걸 싫어해요 높은 badboy와 나라를 도와
인공 지능 지금 싫어하는의 지방은 ~ 좋아요 ~ factorys과 금 RGOs 많은 경우에도 연결할 수 없습니다
AI는 이제 그들을 통해 만들어 운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라 좋아해
전쟁에가는 인공 지능 과신을 만든 심각한 버그 수정
평가를! uating 적의 동맹은, 가까운 동맹국 전쟁 목표로 간주 때 AI는 지금은 약간 더 좋은 이웃이 더 위협 고려
다른 나라와 동맹을 맺고해야한다면 AI는 더 이상 동맹으로 자신의 영역에서 계산 나라 때 평가를! uating 것입니다.
대단한 능력도 지금은 자신의 영역 밖에서 사람들과 allying 고려할 것입니다.
AI는 이제 덜 동맹을 깰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합군에 대한 AI는 지금 CB를 때문에 제휴 관계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작은 거리 처벌 평가를 할 때 지금은 없어! wargoals의 대상으로가 아닌 인근 상태를 uating
* 경제 인공 지능
그것은 대출을 걸릴 수도 가정할 때 인공 지능 예산 장관과 조정 문제는 언제하지 못했습니다
인공 지능 예산 장관과 고정 문제가 항상 통장으로 국가 비축의 비용을받지 않습니다
AI는 이제 그들이 프로젝트에 더 투자할 수 있도록 풍부한 지층에 대한 낮은 세금을하려고합니다
AI는 현재 구축하고 업그레이 드 해군 기지를 품위 위치에
AI는 더 이상 이미 업그레이 드되고있는 공장을 업그레이 드하려고합니다
AI는 이제 더 craftmen / 사무원을 홍보해야
AI는 현재 예산에 좀 더 많은 수익을 저장합니다
AI는 이제 경제를 킥스타트에 자본가를 홍보에 좋습니다.
* 군사 인공 지능
많이 점령 핵심 영역이 나라는 지금 움직이 겠소
육군 AI는 : 분할 해제 공격 병력 반군 점령 지역을 상대할 때는
육군 AI는 : 이제 제대로 반역자 "전쟁 지역"으로 영역을 고려
AI는 지금 군사 전술을 고려하면 좀 더 강한 병력 강도를 계산
* 테크 인공 지능
기술 AI는 이제 더 resonable되어야합니다
AI는 조금 해군 기술 연구에 더 잘 유지되어야합니다.
더 많은 인공 지능 평가를가! 졸업식 고약한 가스에 대한 조심을
깨끗한 석탄 기술 지금도 철 생산하여 원하는 것입니다.
전기는 이제 더 바람직한 큰 능력입니다.
greaterpower 또는 큰 인구가 발생하는 경우 AI는 현재 국가 포커스 있어야 초점을 맞출 것이다.
Gamebalance 변경
* 위대한 힘은
담당 일반의 개입은 현재 담당 일반의 "친숙한"의견을 가지고 국가가 필요합니다
의 GP는 노조 태그가 형성되면 그것은 더 이상 무료 CB는 노조 태그와 다른 국가를 대 hegemnoy 주장옵니다.
주장 헤게모니의 wargoal는 구체 내에 있거나거나 vassals가되는 문화에서 같은 그룹 내의 모든 민족을 제거로 변경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중립 다시 관계를 설정합니다.
변경된 각 구면 회원 또는 가신을위한 6 헤게모니에 대한 warscore
군사 및 산업 점수는 이제 더 높은 이론적 최대가
군사 평가 점수에 지도자로부터 Halfed에 미치는 영향.
위해서는 전쟁 개입 원하는 국민의 최소한 따뜻한 의견을 가지고 wargoal 필요에 의해 타겟 국가에 대해 개입할
구형에서 국가를 제거 지금뿐만 아니라 영향을 드롭을 지불해야
국가는 유효한 CBS는 관계가있다면 지금은 전쟁 억제에 약간 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spheree로 전쟁에 다시 다시 sphereleader 전화를 더 이상 가능
불신의 인하 영향 비용, 효과를 (-> -75 % -50 %) 올렸어
당신은 더 이상 휴전을 함께 가진 나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외교
그것은 더 이상 불가능 할 때 전쟁에 위성을 릴리스합니다.
관계는 지금 군사 접근 기회에 약간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그것에 추가 그대로의 상태에 wargoal가있는쪽으로 wargoals를 추가하는 더 이상 가능
전쟁에 짓궂은 첫 번째 나라가 항상 warleader 될 것이다, 이후 warleader가되지 않을 조인
전화 동맹은 결코 현상 유지에 warleader 저쪽에 추가되었습니다되기
그것은 당신과 비 별관 wargoals를 추가한 경우에는 반대편이 상태를 추가했습니다 미성년자 현상 유지와 협상을 더 이상 가능
전쟁에 미성년자에 의해 합병되는 모든 상태는 지금 (최대는 150 가치 warscore) "자유 명"wargoals으로 추가되었습니다
누군가가 annexes면 현상 유지의 wargoal 지금은 제거됩니다 (이것이 자유 사람들 wargoals으로 대체되기 때문이다) 미성년자
더 이상 가능한 내전으로 동맹 전화
반란군 영토는 이제 직업 비율과 비교하면 무시됩니다.
떼면 국가는 이제 불명예와 위신을 줄일 수
* 자본가
자본가들이 사는 상태로 더 이상 건물 공장 / 철도로 제한됩니다
자본가는 이제 미국의 몇보다는 투자를 전체 전국 돈을 배포를 선택하십시오
자본주의가 nowmuch 더 likeley 국가 초점을 듣고 아르 선택을 이제 덜 무작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자본주의 프로젝트는 이제 경제 정책 변경에 응답
자본가는 이제 luxuaries를 구입 하기전에 프로젝트에서 그들의 돈 중 일부를 투자해야합니다
프로젝트를 결정할 때 자본주의는 이제 사용 가능한 입력을 고려해야합니다
이제 자본가들의 요구하기 전에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에 더
그들은 아무도가 생기면 자본가는 이제 새로운 공장을 만드는 방법에 완전히 집중하고 그들의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그들의 투자를 늦출 필요
* 팝 마이 그 레이션
아빠도 훨씬 사막이나 북극 지방으로 이동할 수있다.
아빠가 약간 더 연안 지방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마이 그 레이션 지금 팝스 그 실업률은 이상적인 꿈이 아니라 이해합니다.
공장 노동자는 더이상 식민지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아빠는 이제 실업이 존재하는 어디로 마이 그 레이션하는 나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팝 점점 고급 제품이 더 이상 마이 그 레이션에 대한 날카로운 있습니다.
병사들은 농민과 일꾼들이 많이 실직이 지방으로 마이 그 레이션되지 않습니다.
* 팝 추진
아빠는 더 이상 어떤 국가의 초점 욕망 떨어져 추진합니다.
원인 해결 몇 가지 문제는 언제하지 말아야 순위 내리기에 아빠.
홍보 팝스 지금은 0으로 의식을 가져옵니다.
팝스 덜 beurucrats의 낮은 금액있다 또는 저공 문자가있다면 자본가에게 홍보할 수있다.
자본가가 잘 나가는하지 않은 경우 장인이 자본가가 될 고려하지 않습니다.
자본가는 이제 덜 그들은 문화가 아닌 허용하는 경우 또는 낮은 팝 분야에서 승진을하고있다.
팝스 덜 관리자 슬라이더가 낮으면 관료가 될 수있다.
낮은 활용 능력 지금 beuruecrat 프로모션에 대한 적절한 처벌됩니다.
정치인 프로모션에 Rebalanced 범죄 슬라이더에 미치는 영향.
귀족은 모든 고급 제품을 가져올 수 없다면 아빠가 귀족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허용 문화 bureuacrats을 추진 아빠가 자동이 아닌 허용에 동화되지 않습니다.
지방은 이미 2%있다면 아빠가 더 이상 귀족이되고 싶어합니다.
beurues보다 성직자에 대한 더 많은 지출이있다면 성직자가 beuruecrats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성직자가 artistocrats 경우 완전히 펀드 성직자에게 홍보하지 않습니다.
성직자와 읽고 쓰기는 이제 영향을 덜하고 더 많은 국가 상태를 researchspeed.
성직자가 더 이상 최적에 도달 때 추진이 필요합니다.
그들의 작품이있다면, 농민과 장인에 노동자에 대한 홍보의 작은 증가를 했지.
고용없는 군인 아빠가 많이있다면 아빠가 군인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팝스 적게 지불 나쁜 경우 군인이 될 수있다.
잘 지내고 장인 지금은 훨씬 더 사무원 홍보 가능성이 높습니다.
국가의 초점이되지 않는 아빠가 최적의 모자 비율의 경우 이미 장교로 승진하지 않습니다.
* 정치
보수당 이제 제대로 환산 교전 상태에서 사회 개혁을 허용합니다.
교전 상태로 고정 일관성 개혁 계산을 지원합니다.
지금 개혁을 제정 교전 상태 감소의 적은있다.
지금은 단지 일년에 한번 파티를 판결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에 변화하는 이데올로기는 더 이상 100으로 나누어 행사에서 아빠.
이 태그와 아무도 (크라코프 -> 출시 폴란드 -> 승리를 뭉게) 존재한다면 이제 노동 조합 태그 국가를 풀어
여당은 지금은 태그 변경 후, 쟤만큼 이데올로기 중 하나에 설정됩니다.
무료 민족 지금은 노조 태그 국가에서 작동되는가 이미 존재합니다
차 문화의 아빠는 이제 동화하지 않습니다.
* 혁명
문화와 국가도 존재하는 경우 노동 조합 태그의 반란군이 지금은 산란 수 있습니다
신뢰도가 이제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반란군은 지금, 조금 더 나은 조직을 가지고 더 큰 군대의 양식을 가능성이있을 것입니다.
발명품은 이제 국가가 형성되었을 때 상속됩니다.
반란 모두 교전 상태를 잃게되는 rebelfaction와 symphatized 누구 아빠, 어떤 식으로든 끝나면.
범아 민족주의는 지금도 시행에 산란에 제한되어 있습니다
Rebelfactions 좀 더 빠른 지금은 더 강해질.
행사 seceding 지방 지금은 교전 상태 및 의식 재설정을 받게됩니다.
정부의 변화는 이제 반란군의 요구를 시행할 때 업데이 트됩니다, 한 안개에 따라 상승 thust 민족주의 못해 그들은 이렇게하면, 그 나라들은 insurection 동안 변하지 않았다어야에서 무료로 파산 국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 SoIs와 영향력 혁명에 의해 삭제
반란군 지금은 훨씬 덜 스스로 상승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 risings 이제 0으로 파벌의기구를 설정합니다.
반란군 조직 증가가 이제 올바르게 색입니다.
군인 파벌의 나머지는 상승 준비에 가까운 현재는 겨우 반란.
해당 국가의 성공 혁명을 얻기 지금 -5 대신 현재의 위신의 10 %를 감소시킵니다.
* 군대
Naturalbornleader의 특성이 지금은 좋다.
이미 채용 군대 경험을 이제는 기술 발견부터 그들이 어떤 연구 개발 얻을 다음 번에 영향을받습니다 기철
단위는 지금 퇴각 이렇게하기 전에 이전 운동을 취소할 수밖에.
가스 수정자 조정에 대한 정의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은 좀 덜 죽인다
대포는 첫날 지금보다 전선의 의무를 피할 가능성이 후 전투에 추가됩니다.
단위 피해를 데려왔을 때 아빠는 이제 더 높은 사상자를 가져가라.
최종 목표에 전쟁이 지금, bloodier 도착 공격 가치는 공격자에 대해서만이며 여분의 손상이 처리 +10 %주는 각각의 가치와, 수비수에 대한 가치를 옹호.
기강 지금은 오직 찍은 사기 피해를 줄여줍니다.
망명 상태에있는 유닛은 그들이 첫 번째 경우에 허용되지 않은 포위 공격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국가의 영토에 액세스할 수있다면, 당신은 또한 vassals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Navies
쓸어 지금은 선체 값 대신 배송 개수의 "오버런"에 대한를 확인하십시오.
선박 지금은 보수에 많은 비용으로 약 20 배.
컨트롤러가 적대적 경우 운하는 이제 차단됩니다.
navalbase의 각 수준은 이제 좀 덜 범위를 제공합니다.
Admirals는 더 이상 특성과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배경을해야합니다.
* Mobilisation
Mobilised 부대는 지방이 촬영 때 자동으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오직 허용 일차 문화는 이제 동원 수 있습니다.
* 기술
읽고 쓰기 이득은 두 배로.
발명의 결과야 얼마나 자주 그리고 어떤 각 국가와 때 산란의 큰 재검토를 했지.
복수는 지금까지 기술 연구를위한 더 있습니다.
대신 다른 부분을 수정하는 복수를 축소 몇 가지 발명품들이 수정된.
교육 효율성 발명품 지금은 훨씬 더 나아.
미적은 이전보다 더 큰 차이로 명예의 영향을 증가 지금은 전문가요.
철학은 이제 위신 대신 연구 속도를 증가 있어야.
심리학 지금 보강 속도와 단골의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전문가요.
사회 사상 전문가요 지금은 둘 다 식민지 교육의 효율성이 있습니다.
시장 기능 요원이 지금 엄청난 힘을 영향에 영향을하고 있습니다.
조직은 지금 볼순 출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총 보너스를 동일 수 있도록하지만 좀 더 일찍받을 전력 기술 요원의 효과를 밖으로 감소 공장, 전면 RGO 기술 효과를 장전.
팝업 성장 발명품의 효과를 감소.
가스 공격과 방어는 이제 나중 테크에서 트리거이며, 가스 - 방어 가스 공격을 가지고 나라와 싸움에서 얻을에만 가능합니다.
일부 해군 발명품에서 Rebalanced 효과. Dreadnoughts과 순양함이 좋은 광 있어요 동안 증기선 전송, 이제 훨씬 더 나빠요.
* 경제
운하의 구조물에 더 많은 중고 reqs을 추가했습니다.
공장 출력은 이제 귀하의 경제 정책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만약 가장 먼 것입니다.
에 대한 Rebalanced 용품 요구 아빠.
여러 장소에서 연료에 대한 추가 요구합니다.
팝 프로젝트는 이제 다시 평가를 있습니다! uated 그들이 새로운 / 확장 공장을 건설하고 공장 역시 상태로 추가하거나 정복 플레이어가 내장,하지만 충분한 노동자가없는 경우에만
(그들은 상태에서 유일하게 공장을하는 경우 2) Lassiez 시키에서 각각의 상태는 현재 1 공장 폐쇄를 가질 수
필요한 경우 공장 자, 단 5보다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출력 차이를 낼 수있다면 유지 보수 상품은 현재에서만 소비되고
국가 예산 인공 지능에 대출을 돌봐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금도 파산을 확인
오버플로 문제를 해결하면 잠재적인 사업 이익을 계산
오직 교양 관료 지금은 세금의 효율성에 기여
공장은 더 이상의 입력도 좋은 maintanace 위해 필요한 경우 입력을 구입 건너 뛰십시오.
비 식민지 영토에서 POP의 요구는 이제 복수 증가합니다.
연금이 이제 제대로 계산된 비용
공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금액으로 고정 계산 문제
호송 지금은 항상 시장의 변동을 중단 비축 슬라이더의 독립을 구입한 필요
해외 지금 군대는 그들이 할 이상을 사용하여 문제를 막을 이전 비용을 공제
내부적으로 큰 비축을 판매한다 더 이상 핵 세계 가격
공장은 이제 동일한 prio 공장 예를 들어 사무원 / craftmen을 얻는 기회를 얻게 의미 일, 상황에 따라 서로 다른 순서로 업데이 트됩니다
은행은 이제 그들은 채권자의 과세 표준을 기반으로주고 대출을 제한
이자 지불 이제 훨씬 더 비용이 많이 드는
* 전쟁 피로.
방금 전쟁 것에 대한 전쟁 피로를 제거
다른 모든 warexhaustion 증가 증가했습니다.
수출 기지 전투 전쟁 고갈 이득
Warexhaustion 이제 좀 평화에 빠르게 하락.
* 노예
당신은 더 이상 노예 상태로 유럽에서 정복 지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노예 상태 안에 상태를 제작, 지금 반향 있습니다.
언제 전쟁 그것은 더 이상 가능한 상태로 식민지를 만들기 위해.
노예 제도 폐지 일찍 경우 노예 토론하는 동안 미국을 막았습니다.
데이터베이스 변경
* 잔액
프로이센, 오스트리아와 러시아가 시작할 때 다소 더 나은 관계를했습니다.
질병 이벤트 올랐어
nationalist_rebels 증가 무게
올린날짜 MTTH의 수정자는 ACW 지연
영국은 지금 Johore와 따뜻한 관계를 누리고
제네바 협약을 체결에서 군사 지출 페널티킥 증가했습니다.
감소 MTTH : s의 지역 및 식민지 전시회에
덴마크어와 스웨덴어 oob부터 배송 삭제했습니다.
민족주의 반역 유형으로 보수적인 체중 증가했습니다.
그들은 자유 휴식 때 체코 항공은 지금 어떤 리더십을해야합니다.
형사 식민지에서 감소 프레스 티지 이득
PAP 같은 지금은 이태리 함께야 할 때 상속 수 있습니다
사파리는 이제 많이 좀 덜 프레스 티지 줘야
Cavour의 외교는 이제, 프랑스에 이양하고 지역에서 특별 행정구 코어를 제거하고주지 코어를 롬바르디아 주에
Chanoine의 원정 지금은 오직 해군 통계를 requries
직물 공장은 적게 입력을 필요로
너무 자주 이벤트 "Miliary 인텔리 전스 확산"발사와 조정 문제
minority_building_restrictions 지금은 덜 동화 보너스 더 교전 상태를 제공합니다
프러시아 기술 학교는 지금 사실 좋다.
프랑스의 palais_garnier의 결정은 지금 표현이 필요합니다! ism0을
지금은 수도의 가능성이 RGO 확산 이벤트
대부분의 소수 이벤트는 현재 상태 범위보다는 지방의 범위를 누르십시오. 그들의 mtths가 잘하면 이것을 반영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심장 abolitionists를 출혈로 인한 wishy 엷은 자유주의로 하강을 조정
민족 반역자 지금도 그렇게 약간 더 일반적인되어야합니다
변경된 전력 기술 요원이 공장의 처리량을 증가
더 폭발물 실제로 돈을 벌 가능성이 높습 만든
* 설치
준 칠레와 아르헨티나 게임 시작부터 파타고니아 그들의 역사적인 지방
약간 멀리 캐나다와 호주의 아웃백 북한의 수명 등급 증가했습니다.
UCA_reactionary 경제 정책 -> 국가 자본주의
호주에 여기 저기 올린날짜 관료 모두
MEX는 더 이상 "명령 원칙"을 가지고
만든 텍사스 '연대의 기병대, 경비 및 포병
하루에 Panjab의 주요 군대 복용 마멸과 고정 문제
하루에 페르시아의 주요 군대 복용 마멸과 조정 문제
Kokand이고, Bukhara의 군대는 더 이상 하루에 마멸을 받다
HND에 대한 좀 더 코어 추가됨
이름을 변경 EGY_921에 "팔레스타인"
만들어 오라 '는 국가 색깔로 오렌지의 멋진 색조를 사용하여
PHI를 반동 파티와 고정 문제가되지 반동 이데올로기로 설정되는
네덜란드는 이제 게임을 시작할 때 노예 제도를 허용
거주 시민권 정책을 가지고 여러 주류 미국 자와 고정 문제
NIP_conservative과 NIP_conservative_2가 state_capitalism를 지원하도록 설정
군대 발명품을 추가로 수정자에 추가
이탈리아어 사회주의자 지금은 훨씬 이전을 짜서
ALD 프랑스 알제리에 코어를 가지고 있지와 고정 문제
ISR, 얼음 BYZ을위한 정당 이름에 스크립트
이집트 / 터키 지역의 하위 부문으로 조정 문제
아일랜드어 보수당 파티는 이제 전체 경기를 마지막으로해야합니다
오스트리아 - 헝가리는 이제 다른 색깔이 있습니다.
KUK 지금은 아닌 releasable입니다
바덴 이제 새로운 아이콘 박스는 기본, 군주와 공화국의 깃발을 가지고
고정 웨스트 하와이 seazone
고정 웨스트 마젤란의 straigt
USCA 참의원 더 많은 개혁을 방지하기 위해 전달되는 반동 제작
북부 이탈리아에서 제거된 오스트리아 코어
산 안토니오는 이제 요새를 (알라모, 기억)이
멕시코의 보병 단위의 비정규 군으로 설정 몇 가지
ICL의 보수적인 파티가 너무 일찍 만료와 조정 문제
로 분할 바스 - 콩고 '바스 - 콩고'및 '적도'
분할 상태를 방지하기 위해 Piemote 상태로 아오 스타를 옮긴
Piedmont 준 군사 산업 단지
이동 자메이카와 카리브해 제도 영역으로 케이만 군도
"쿠바"로 개칭 "위대한 안틸레스"지역
마푸토 지방은 Lourenzo Marques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Flensburg과 Aabenraa에 무서 코어 추가됨
아이젠 슈 타트는 더 이상 훈의 핵심입니다
USA_prussian_constitutionalism 지금은 이름이 '미국의 왕국'
anti_jacobin_tract 지금 core_pop_consciousness_modifier을 사용합니다
ENG_bourgeois_dictatorship - 브리타니아의> 공화국
말뫼에서 군인 POP가 부분적으로 스톡홀름로 전송
수단 지방 및 상태 비트적으로 변환하고 그들에게 좀 더 나은 이름을 준
레바논과 대만 이제 적절한 이름을 가지고
콩고에서 해결된 지역 이름
고정 카메룬 지역 이름
부러 reeducation 캠프 오프에 수천명의 군인을 보내 멕시코 군국주의의 뒷면. 지금은 세계 민주주의에 대한 안전.
데 지금은 문명화된 나라입니다
멕시코 지도자 이름에 superflous 쉼표로 해결된 문제
MCK과 MGL에 대한 기본 문화와 고정 문제
pru.con 일부가 누락 수정자에 추가되었습니다. 발명 monarchies 트리거링
알래스카는 식민지로 설정
벨기에 지금은 프랑스 문화를 수용
RUS가, 잉글랜드, 그리고 모여 이제 절대 monarchies 또는 프러시아의 constitutionalist 경우 형용사 제국을 호출됩니다
하라레 지역은 잠베지 개칭.
프롤레타리아 독재 Ottomania 지금은 터키 호출됩니다
GER_2530과 AST_2528 지금은 뉴 기니 북부와 남부 뉴 기니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 이벤트 및 결정
RUS가에있는 "북경 대회"및 "러시아어 블라디 보스 토크"결정 추가됨
이탈리아 로마에의 자본을 움직일 수 있도록 결정 추가됨
추가 이벤트가 부속서하지 스스로 행동이 인도의 미성년자를 영국 있도록 경과의 교리를 대표하는.
결정 '베가 원정'을 SWE에 추가
잉글랜드 (-> 남부 로디 지아, 하라레 -> 솔즈베리 잠베지)에 대한 결정 '영국 남아 프리카 회사'추가됨
올린날짜 결정 '카이저 - Wilhelms - 땅'모여 (북부 뉴 기니 -> 카이저 - Wilhelms - 랜드)에
짐들에 대한 결정 'Megali 아이디어'를 추가
결정 'Motala Verkstad'를 SWE에 추가
결정 'Borggårdstalet을!'추가됨 SWE에
몇 대부분 해를 끼치진 이벤트에 추가
올린날짜 결정 'Miskatonic 대학'NEN 용
BAV에 대한 결정 'Walhalla'를 추가
결정 올린날짜 '를 소개 Presbyteries'한거야으로
올린날짜 결정 '을 빌드 Gotthard 터널'SWI에
프랑스에 대한 결정 '램버트 헌장'을 추가
결정 올린날짜의 최종 Merina 군주제 '프랑스에
새로운 국가를, RHO 추가됨
남부 로디 지아, 결정은 영국 남아 프리카 회사에 의해 배치 코어
추가된 새로운 이벤트를 결정 후속 조치 두명의 '콩고 회의를 호스트'.
'콩고에서 고무를!'새 이벤트 추가
새 이벤트를 '콩고 민주 개혁 협회'추가됨
추가된 새로운 결정 '부속서 콩고'
새로운 결정 '을 탐험해보세요 콩고!'추가됨 벨기에 (레오폴드 이름을 변경합니다 -, 엘리자베스에 대한
그리고 Stanleyville)
프랑스 (이름을 변경합니다 브라자빌)에 대한 새로운 결정 'Brazza의 탐사'추가됨
이쪽은 Pru에 대한 결정 '폰 Moltke의 개혁을'추가됨
올린날짜 결정 'Kanun - 나 - Esasi'터키에
올린날짜 결정 '을 장려 Ruhr 붐'Pru에요, NGF 또는 모여에게
새 이벤트를 쓴 4430
올린날짜 결정 '을 빌드 에펠탑'프랑스에
제공 결정 '보니 블루 플래그'텍스트 및 이벤트 수정자와 함께.
비잔티움 제국을 형성하는 결정 "왕중의 왕을 통치자의 통치자"쓴
anarcho - 자유주의 활성화 텍스트를 했고요.
성형 KUK 지금은 오스트리아의 코어를 가진 모든 지방에 KUK 코어를 추가합니다.
성형 KUK 지금 남쪽의 독일 문화가 아니라 지방에서 모든 호주 코어를 제거합니다.
수천의 원정이 당신에게 남북 이탈리아 문화를 주어야
공사관의 분기 이벤트는 이제 불쾌 전원 CB를 제공합니다
이오니아 제도 질문 결정은 이제 기술 요구 사항을 가지고
뇌사텔 결정 공화국은 지금 SWI가되고 당신이 필요합니다
CB를 이벤트 "선박 폭발!" 지금 CB를 cut_down_to_size 제공
CB를 이벤트 "선박 폭발!" 수 연합군 대는 더 이상 불
훈이 존재하지 않는 모여 더 이상은 소이에함으로써 부속서 호주 수있을 것입니다
시궁창에서 크라운 지금도 호주도 KUK 훈 않으면 전송이 존재
세 Hurrahs의 결정은 더 이상 annexes 호주는 없으며 KUK 훈 않는 존재
해당 상품의 비축에 해당하는 경우 비축을 줄이기 모든 이벤트는 이제 만 해고해야
잉글랜드에 대한 결정은 미국 카리부 넘겨 썼습니다
이름을 바꾼 '지원 Ruhr의 산업주의는'Krupp 제품군을 지원 '하는
세계 박람회에서 미친 mtth 수정자를 삭제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덜 가능성이 있어야합니다.
오스트리아는 그것을 형성하는 경우 메츠는 지금 SGF에 가입해야합니다.
올린날짜 결정 '레프트 뱅크'프랑스에
결정은 지금 프랑스의 결정에 따라 '가 Wacht가 Rhein 오전 다이'을 '레프트 뱅크'.
결정 "밸푸어 선언은"이스라엘의 코어를 게재할 썼습니다
호주의 명성은 80 또는 모여보다 낮은 경우 KUK 지금은 양식을 할 수 있는지
문제는 전쟁의 선언은 또한 현재의 CB를 추가해야 행사는 전쟁 고 말했다.
스파 'Mendezibal의 Confiscations'을 결정 추가됨
가디 시민의 결정을 조정 작은 문제
프랑스에 대한 결정 'Hausmann의 개조'를 추가
이탈리아는 지금까지 자사의 추가 코어를 유도할 수있는 특별한 결정 '이탈리아 Irredenta'
독일은 이제 특별한 결정 'Heligoland 질문'으로 Heligoland에 핵심을 놓친
인터페이스에서 개선된 점
* 요령
당신의 국가에 일부 명성을 추가할 cheatcode "프레스 티지"를 추가했습니다.
인스턴트 연구 및 건설 사기꾼에 이제는 플레이어에 영향을 것입니다.
Fow 지금 릴리스 모드를 작동 사기
* 화면
휴일 공장이 더 이상 보조 것에 대해 거짓 비용을 보여
국가는 프로젝트가있는 경우 프로젝트보기 현재 0 투자자와 상태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당신은 더 이상 당신에게 갑자기 사라 졌 99% 완료 공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국가 캔트 빌드해도 기병대가 지금 allways, 만약 존재한다면 unitview에 표시되어야 더
주가 지금 팝보기 정렬 단추를 제대로 업데이 트를 전환할 때
지금 생산 화면에서 생산 출력 더 정확한
에 대한 요인의 목록에서 요인 Colorized 디스플레이 아빠.
인터페이스는 대출의 분수를 취급에 더 있어야
인터페이스에서 더 허용 문화에 대한 지원 추가
만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보여주 프로젝트 탭을 업데이트
물품이 올바르게 최대의 생산 표시 아이콘
플레이어는 당시 예산보기에 없으면 비축 슬라이더가 파산에뿐만 아니라 절단됩니다
* 도구 설명
당신은 어떤 여당을 선택할 수없는 경우에 대한 설명에 좀 더 많은 사례를 추가했습니다.
올린날짜 자세한 설명은 글쓰기를 변경 팝
관계 진전에 대한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진보 연대 및 배송 unitview에 대한 툴팁.
단위 세부 툴팁에 최대 속도 표시
고정 가기 생산자는 계정에 거래를 데리고 툴팁.
고정이 핵심 navalbase 거리 제한에 툴팁.
툴팁 이젠 말해야하는데 식민지 당신 캔트 초점의 부족으로 인해 식민지 경우에
사기 및 특성 효과는 이제 툴팁 unitview에 표시된 org 같은 변화 값에 적용됩니다.
/ diploview 이벤트에 CBS의 목록에 추가 만료일 / diplomapmode의 툴팁
무역보기 지금은 툴팁 실제에 공급뿐만 아니라 좋은 / 수요를 구입한 표시
*지도
CB를 나열하지 않습니다 외교 mapmode 더 이상 자신을 위반이야.
외교 mapmode는 다른 나라, 그 자체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와 관계를 보여줍니다.
인프라 mapmode의 변경 색상 때문에 지금은 철도 수준과 철도는 건설 수없는 지방을 보여줍니다
선박 플래그 이제 포트로 표시됩니다
고정 심각한 지연 문제를 스크롤 할 때 주변의지도
키보드 스크롤 여러 개의 화살표 키 이벤트를 무시 이제
키보드 스크롤 부드럽고 약간뿐만 아니라
rgo 용품 아이콘으로 고정 문제가 업데이 트되지
빌딩 스프 라이트 이제 제대로 수준을 전환할 때 업데이 트해야합니다
단위 크기 표시기는 이제 neutrals의 스택을 요약한 친절한 스택 경우 원수의 asummary과 아군을 요약하여 보여줍니다 스택
* 기타
당신이 필요 얼마나 성직자에 대한 튜토리얼 텍스트 업데이트
Autoassign 생성 및 지도자는 현재 설정으로 저장
'Sieges'가 이름을 바꾼 '직업'outliner에
설정 메뉴에서 카운터 거리에 대한 슬라이더 추가됨
단위면 지금 <1000 남성 더미 아래에 카운터보기
평화 협상을위한 지역화 메시지에서 수정 잘못된 색상 코드
조사 요원이 개수가 이제 제대로 endscreen에 표시
고정은 textbuffers에 문제를 덮어
채팅 제거 제한 시간은 60 초로 증가
융자 목록에서 스크롤 일 각 진드기에 재설정해서는 안됩니다.
outliner을 Reordered 직종 먼저 표시됩니다 그래서
선거는 현재 이벤트 시작과 끝 선거 대신 선거에서 연주 소리
전쟁 소리의 선언은 이제 개입 재생
고정 지방 이벤트 제목 오버플로우 문제
바로가기 지금 근무하는 지방보기에서 철도를 구축 + R을하지 충돌을 '연구'변경 mapmode를 가진
사용자 Modding
* 효과
primary_culture 효과 추가됨
'all_core'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인프라 이벤트 효과는 이제 철도를 빌드
새로운 효과 "리더십"은 줄 / 나라 리더십 포인트를 받아
* 트리거
'crime_higher_than_education이 = 예 / 아니오'트리거 범죄 지출이 교육 지출 안보다 높을 경우 확인에 추가됩니다.
현재의 범위를 점검하는 'total_pops = x'를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순위 ="국가 순위 확인 트리거
좋은의 주요 생산 것들 중의 하나라면 새로운 "big_producer"방아쇠를 확인
새로운 트리거 someone_can_form_union_tag =
그 poptype의 많은 %가 거기에 얼마나 현재의 범위를 확인하기 위해 = [0-1]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새 트리거 'rebel_power_fraction은 ='추가했습니다.
올린날짜 'is_secondary_power 트리거 = 예 / 아니오'
트리거가 많은 군대는 군인 기지에서 채용하는 방법 확인 '= [0-1] recruited_percentage'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타
, 스프 라이트의 또 다른 수준에 대한 지원을 modding하고 체크섬 영향을주지 않고 각 landunit 유형에 대해 고유한 유닛이 추가되었습니다.
is_greater_power & any_neighbor_country 이제 팝업 범위에서 작동 트리거합니다.
ruling_party_ideology 이제 팝업 범위에서 작동합니다.
성능과 안정성
WavesVertexDeclaration 오래된 ATI 카드에 대한 고정.
홀수 바탕 화면 해상도를 가진 사람에 대한 고정 시작 문제
지도 캐시가 충돌하지 않고 릴리스에서 재건 수 있습니다.
디버그는 더 이상 버전에서 사용할 마우스 오른쪽 클릭 메뉴를 다시로드합니다.
몇 가지 내부 계산 최적화된.
게임이 더 이상 충돌이 여당에 의해 제거되는 것입니다.
주변 지역지도 가장자리 단위 화살표를 그리기 충돌 문제 해결
국가 이름 생성과 조정 충돌 버그
인공 지능 분야의 재계산에서 해결된 crahsbug.
팝업 세부 정보 창에서 해결된 crashbug.
이탈리아의 형성과 고정 crashbug
일반 버그수정
* 게임 역학
전략적 인공 지능이 이제 사임 때 새 게임을 시작, 인공 지능은 더 이상 이것 braindead되도록 제대로 reinitialised입니다.
와 고정 문제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는 효과를 망신
변경된 국가는 여전히 (다른 GPS를 금지하는) 그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절대 영역을 소유하고 그들을 추가했다 코어를 다른 나라에 영향을 초래하는 버그
그것은 위성을 포함한 전쟁에 개입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이야
동맹도 부르지 않을 나라로 이어질 수 또는 특정 상황에서 동원 해결된 버그
태그를 변경할 때 wargoals이 손상되는 원인이되었던 버그 수정
이벤트에서 생성된 지도자는 더 이상 즉시, 죽을 것이며, 또한 사진을 갖습니다.
수많은 소규모 대출을 복용 고정 오류
국가는 이제 제대로 태그 변화에 파티를 변경
luxuary 상품 공급 장치와 고정 문제 / 세계 시장에서 이상한 행동 요구
시작 파일에서 스크립트면 발명이 더 이상 두 번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핵심주는 이벤트가 지금 지방 제어를위한 검사
합병 국가 분야가 이제 제대로 청소입니다.
여러 당사자는 국가가 태그를 변경했을 때 다시로드 후 복제를 초래하는 문제 해결.
가 정상적으로 요구 조정 버그가 작동하지 트리거합니다.
casus 벨라 업데이트 코드에서 해결된 버그
* 인터페이스
국가 태그를 스위치하는 경우 Combats 이제 제대로 선택할 수 있어야합니다.
지금은 지방 공 국립 초점을 취소하고 (인간 알라스카) 가능
당신보다 더 이상 가능한 더 많은 빚을 갚을
고정 이벤트가 깨진 그림 참조를 가지고있는 몇 가지 문제
고정 listboxes에 정면으로 이동 실제로 작업 (상단에 allways 채팅 만들기) 그래서
리더십 포인트 디스플레이 반올림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일부 상품에 공급 디스플레이 계산 오류를 수정
변경된 지방 그리고 지금 저장 statenames
군대 지도자 정렬 이제 정말 성공
더 이상 미국에 다른 사람의 콜로니를 설정 가능합니다.
Provinceevents 더 이상 지방 들어있는 상태로 언급하면 "null_state"해야합니다
무역은 가격이 더 이상 감소 슬라이더
전투 폭 제한으로 조정 버그가 잘못된 위치에 표시되는.
* 데이터베이스 파일
포르투갈어 지도자 이름에 고정 맞춤법 오류
독일어 텍스트가 더 이상 로비에서 잘라 받으세요.
반란군 수정자와 함께 조정이 버그를 잘못 스크립트
에서 수정된 일부 맞춤법 오류가 자습서로 보도했다.
전쟁 Gamming 전쟁 게임 이름을 변경
초과 수정자에 추가가 이집트에 대한 발굴 스팸 방지를 위해
뇌사텔 공화국은 현재뿐만 아니라 프러시아으로 NGF와 모여 코어를 제거합니다.
지금 Witwatersrand 골드 러시 수정자 대신 깃발
RGO 전파 이벤트가 이미 수정을 가지고 지방에 더 이상 화재를해야합니다
지방의 LRs와 조정 문제는 지방에 대한 linebreak (들)의 부족으로 인한 foobared : 280, 2702, 1002, 리마
튜토리얼에서 해결된 몇 가지 맞춤법 문제
국가 태그와 조정 문제는 정치 입문서로 적절하게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더 나은 ADM_DESC를 써놓
32508 이벤트와 고정 트리거 문제
담당 일반의가되기 고정 텍스트 오버플로우
무료로 사람 wargoal 이제 노조 태그에 대한 적절한 검사를했습니다
미국은 전쟁에있는 경우 북미 미성년자는 더 이상 연방을 신청할 수 있어야
전체 지방을 genociding 이벤트 13,150으로 문제가 해결
통일 결정은 더 이상 전쟁을 제정하는 경우 수
인도 Sepoys는 더 이상 south_asian 국가에서 산란한다
악세사리가 최저 임금과 조정 문제는 개혁과 문제 목록에 다른 이름이되고
결정은 전쟁 중에 제정은 더 이상 가능 교화합니다.
헌법 대회 이벤트에 오타 고정
50 % 인구 감소 "유럽인 희롱"이벤트와 조정 문제를 대신 5 %
플랑드르 / 네덜란드 / 벨기에 당사자의 철자와 조정 문제
Hondura의 형용사의 형태와 조정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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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닉네임이 우리 학교에 있는 애랑 똑같으시군요..순간 흠짓.. 그나저나 이놈의 번역기의 한계란..(영어보다 해석이 어려운경우..)
영어해석보다 더 보기 어려운 번역기군요. ;;
동감;;
굳이 번역기 돌리지 않아도...
둘째 줄부터 막히다니..
번역기 파워.. 당췌 뭔소린지 알 수 없게 만드는 저 실력.. 그리고 저 한글을 다시 영어로 번역기 돌리면 또 다른 영어 문장이 탄생(?!)
눈에 띄는게 하나있는데... 비잔틴 제국이 형성가능하다네요?!
그리스 디시젼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차라리 원문을 보세요(...)
읽기가 난해하네요;;
번역기를 보느니 그냥 원문을 ㅡ,.ㅡ
진짜... 걍 영문이 보기 좋음; 구글 번역기는 삼가해주세요;;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하아.. 제가 다시 번역하기에는 너무 방대한 분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