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 제목에서부터 '영웅아 걸리지마라' 시비조입니다.
2) 이번만이 아니라 타이밍에 맞춰 새 글을 확인하는 때가 자주 있습니다.
3) 언급하는 성명의 분들이 제 주변이 있는 사람들과 동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그리고 마지막 문장을 '건우야 니 애비 애비도 범죄자야 ㅋ'
건우는 누구인지 설명하실 수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제목에서부터 불쾌감을 유발하여 글을 게시한 시간, 글의 내용이 전부 누군가에게 의도하여 게시했다는 의심을 지우기 어렵습니다. (여러차례 반복되었습니다)
가해자에게 할 말이라면 실명을 언급하거나 비슷한 이름으로 여러사람에게 오해를 부추길 만한 내용을 공개적으로 카페에 올리시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 살인죄적용 님의 글 내용을 확인하고나면 대상을 불분명하게, 내용을 덜 자극적으로 수정하는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글의 내용도 같이 스크린샷해두었습니다 )
우연을 언급하기에는 이 전파무기와 조직스토킹 피해가 '증거를 남기기 어려운 피해로 대상자를 괴롭히는 일'이기에 각자가 판단할 수 있도록 내용과 스크린샷을 남겨둡니다.
타이밍을 맞춰서 글을 올리셔서 캡처해두었습니다.
( 게시 시점 '방금전, 1분전 )
( 게시한지 '방금전', '1분전' )
참고로 저는 '살인죄적용'이라는 닉네임에서부터 극단적이고 비정상적인 닉네임을 사용하여 반발감을 살 수 있는 명명이라 생각합니다.
오래전부터 이 분의 글은 되도록 읽지않으려 애쓰는데 접속하자마자 글이 올라 오기에 무슨 내용인가 확인하니 역시나 사람의 감정을 건들이는 소리로 도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