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적십자사 봉사회 파주지구 협의회
(회장 연규희)는 '22년8월11일(목)파주시 자원봉사 센터(센터장 연진흠) 요청으로 파주 금촌과 운정에 거주하는 장애인 두가구에 대한 긴급 청소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집중호우로 침수피해를 입은 대상자 들은 거동이 어려운 고령의 장애인들로 집안 내,외에 쌓인 토사 및 쓰레기를 스스로 처리 하는것이 제한 되는것은 물론 당장의 생활이 곤란한 환경에 처한 가구로서 연규희 파주지구 협의회장 등 봉사원 10명은 5톤차량 2대 분량의 일반 쓰레기를 포함한 프라스틱,종이박스 등을 분리배출 하였고 생활용품을 정리 정돈하며 안방부터 진입도로 까지 깨끗하게 청소를 완료하였다.
이날 긴급 청소봉사를 진행한 파주지구 협의회 연규희 회장 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우리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어서 적십자 봉사원으로서 자부심을 느끼며 오늘 긴급 소집된 봉사원들이 봉사활동의 취지를 이해하고 함께해줘서 무척 고맙게 생각한다."면서 "안타깝게 호우피해를 당한 모든분들이 하루빨리 상처를 딛고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바라고 응원한다."고 하였다.
첫댓글 연규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집중호우 피해가구 긴급 청소봉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파주지구협의회 연규희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집중호우 피해
장애인 두 가구에 긴급 청소봉사 활동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빠른 복구를 기원하며 김제민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국장님 의 관심과 격려에 저희들의 활동이 큰힘이 됩니다.감사합니다.하루빨리 수해피해 복구가 완료되어 모든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파주에서도 피해가 많이 발생하고 있군요. 빠른 복구가 되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힘을 모아 복구에 동참하고 있는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으십니다.
국장님!모두가 힘들어 하는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되고 용기를 줄수 있는일을 할수 있어서 나름의 자부심 을 갖고 복구에 임하고 있습니다.국장님의 관심과 격려 고맙고 감사합니다.
파주지구 협의회(회장 연규희)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는
이번 집중 호우 침수피해 지역 복구 하시느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제민(파주지구협의회 홍보부장)님 취재 고맙습니다
관심과 격려 감사합니다.차장님!
저희들의 수고로움 보다 이번에 피해를 입은 모든분들이 빠른 시간내에 회복하셔서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