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ㅇ사바는 카르마 카규(Karma Kagyu)의 계승을 세웠다.
그는 과거 전승의 중심 멘토이다.
또한 티베트 불교 환생 제도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생사를 견디지 못하고 열반에 들지 못하는 부처의 자비정신을 드러낸 것이다.
카르마파치노
카르마 파치노는 무슨 뜻입니까?
거의 모든 티베트 불교 거파의 제자에게 귀의하다
공통적으로 배우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대보법왕의 주문을 외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종 제자가 묻습니다.
카르마 파치노!
이 주문의 뜻은 무엇입니까?
뭐라고 이야기할까요?
마음의 저주를 진언이라고도 한다.
금강진언을 낭송하는 것은 금강승의 가장 승승장구하는 수행법문이다.
마음의 저주는 그 의미가 더없이 풍부하고
심지어 8만 4천 법문 전체가 이미 그 안에 포함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카르마 파치노도 마찬가지다.
초심자로서는 이해해야 한다
카르마 파치노의 전체 의미는 불가능합니다.
나는 단지 너희들에게 가장 간단한 설명을 할 수 있을 뿐이다.
일반적으로 장지는 3대 보살을 특히 중시한다.
하나는 문수보살이고 하나는 관음보살이다.
또 하나는 대세지보살, 아니면 금강수보살.
왜 그들의 삼존이 우리를 위해 그렇게 존경하는지.
이렇게 설명할 수 있죠?
모든 부처님의 지혜가 하나의 형상을 띠고 있다면,
그것은 바로 문수보살이다.
모든 부처님의 자비, 한 가지 이미지가 있다면,
그것이 바로 관음보살입니다.
모든 불보살의 힘은 바로 그들이 중생을 제도하는 것이다
마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힘과
한 가지 이미지가 있다면 금강수보살이다.
그리고 모든 제불보살들의 사업에 하나의 이미지가 있다면,
바로 대보법왕이다.
모든 과거의 부처, 현재의 부처, 미래의 부처,
각양각색의 사람
그들은 모든 사업을 한데 모았다.
이런 하나의 이미지가 바로 대보법왕 카르마파입니다.
카르마는 산스크리트어이다.
티베트어를 번역하면 칙륵이다.
중국어는 번역하면 사업입니다.
일반인의 사업은 무엇입니까?
바로 출근해서 일하는 것입니다.
부처님들은 출근할 때 무엇을 하시나요?
홍법리생, 상구불도, 하화중생,
중생의 안락을 위하여 다시 와서 육도바라밀을 닦고,
중생들에게 부처님의 열매를 맺게 하는 것, 이것이 바로 제불보살의 일입니다.
여러 부처님들의 사업은 이자, 증, 회, 주(诛)의 4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대보법왕의 이타적 사업은 불가사의했다.
법왕을 만난 중생들은 견해차를 얻고,
법왕의 중생들이 해탈을 얻었다는 소식을 듣고,
법왕을 만진 중생이 촉해탈을 얻고,
법왕을 생각하는 중생이 해탈을 얻었으니.
카르마는 사업을 뜻하고 바다는 주인을 뜻한다
또는 사업자,
모든 제불보살 사업의 주인은 바로 카르마파이다.
모든 제불보살의 권한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대보법왕이 장악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천낙은 무슨 뜻인가.
그것은 내 몸의 의미를 담고 있다.
나의 과거, 나의 현재, 나의 미래.
모든 것을 당신에게 맡기고,
전적으로 당신에게 맡기겠습니다.
어쨌든 내 미래의 기쁨은
내 미래의 고통이, 내 미래의 고통이, 내 미래의 고통이,
불과의 성취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맡기겠습니다. 당신을 전적으로 믿습니다!
천 번의 약속의 의미도 매우 풍부하다.
그것은 카르마파에 대한 우리의 전폭적인 신뢰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 입, 뜻이 더 이상 당신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카르마파에게 완전히 맡겼거나 공양을 맡겼습니다.
어쨌든 그가 하는 대로 안배하면 된다.
굉장히 경건하고 경건한 그런 표현이에요.
카르마파에게 내 모든 것을 맡기고,
자기주장을 하는 자가 하나도 없고,
그에게 전적으로 맡기고,
한마디로 대보법왕에 대한 경건함,
전폭적인 믿음, 때로는 아파도 생각한다.
대보법왕이 나를 병들게 했느냐?
그래야 폐업할 수 있으니까. 오, 너무 좋다!
지금 여러분들이 카르마파치노의 의미에 대해서
가장 간단한 인식이 조금 생겼습니다.
그가 특별히 중요한지 보세요.
어쨌든 당신이 카르마 파치노를 경건하게 외운다면
많이 배울수록 제불보살의 사업
당신의 몸매에 집중할수록
그리하여 그대의 존재는 중생을 이롭게 하는 것이며,
카르마 파치노를 외움으로써
우리는 카르마파와의 경계에 점점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마침내 그와 하나가 될 때까지
대보법왕 카르마바를 이루었으니 얼마나 좋을까!
문장은 태교단이 일찍이 널리 보급할 수 있었던 개시에서 나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