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고객관리(영업관리+CID+SMS+USB지원)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고객의 신상정보관리와 매입매출관리, 재고관리 등을 지원합니다.
고객회원관리를 함으로써 고객의 과거 거래내역과 거래횟수,
누적금액, 포인트(마일리지) 등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기간별, 제품별, 고객별 매출집계와 분석이 가능합니다.
화장품매장, 사진점, 유아용품매장, 홍삼전시판매장, 꽃집,
컴퓨터판매점, 애견센터, 호텔영업부, 건강원, 리모델링사무실,
아동도서점, 생식전문매장, 잉크충전방, 쌀집, 여행사, 가구점
등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DOS 버전에서 초기버전이 개발되어 현재의 Windows 버전까지
10년 이상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안정되고 필요한 모든
기능이 담겨져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의 기초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등록일자, 고객성명, 고객정보(상호), 기타사항, 고객분류, 적용등급,
회원번호, 주민등록번호, 메일주소, 홈페이지주소, 고객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총 판매액, 판매횟수, 미수금, 최근 거래일자, 누적포인트,
잔여포인트, 각종기념일(생일,결혼) 등의 기초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판매제품 관리기능이 편리합니다.
제품명, 제품규격, 제품분류, 기타사항(제품코드), 입고가격, 공제포인트,
적립포인트, 소비지가, 부가세, 기타금액, 현재고 등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고가격을 입력하면 판매시의 출고가와 비교하여 판매이익을 알 수 있도록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가격이 한가지가 아닌 다섯 가지로 구분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에서 고객 개별적으로 어떤 소비자가를 적용할 것인지 지정하면
해당 고객에게는 지정된 소비자가의 금액이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 실시간으로 현재 재고파악 기능을 제공합니다.
판매, 출고, 반품, 입고 등의 입출고 파악이 용이하며
각 제품 별로 현 재고 등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 검색기능이 뛰어납니다.
고객의 이름, 업체상호, 전화번호 뿐만 아니라 아파트 동호, 주민등록번호,
회원번호 등의 다양한 조건으로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발신자정보표시(CID) 단말기를 설치하면
검색을 하지 않고도 전화를 걸어 온 고객정보가 바로 화면에 나타납니다.
◈ 최근 거래정보를 제공합니다.
한 고객의 총 판매액, 판매횟수, 미수금, 최근 거래일, 최근 거래내역 등이
알아 보기 쉽도록 한 화면에 보여집니다.
◈ 새로운 판매내역을 손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만 선택하면 판매제품등록 자료에서 판매단가 등의 제품세부정보를
가져오므로 판매금액을 직접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 판매내역 입력작업에서 포인트부여와 사은품증정 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제품규격 등의 판매제품 목록을 입력하고 나서 합계금액, 입금액,
미수금액, 결재방법, 판매담당, 적립포인트 등의 내용과 더불어
서비스품목(사은품) 지급내역과 공제포인트 내역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약도를 그림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그림 판과 연동되어 고객의 약도를
그림(이미지)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가족사항, 기념일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가족사항,기념일 등을 입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념일(생일)에는 이벤트 상품을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영수증(BILL)프린터를 제공합니다.
영수증을 요청하는 고객들에게 간이영수증 대신에 프린터로
출력한 영수증을 줌으로써 고객 서비스를 향상 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에 거래내역 외에 현재 까지 누적된 포인트 등을 같이
인쇄하여 쿠폰대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프린터에 A4용지 등을 사용할 수 도 있지만
할인매장에서 사용하는 영수증프린터를 사용하게 되면
편리합니다. 영수증프린터는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 발신자정보표시(CID)기능을 제공합니다.
발신자정보표시(CID)단말기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고객으로부터
문의전화가 오면 모니터에 고객정보와 과거의 거래내역이 뜨면서
바로 새로운 거래내역이나 상담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는 1회선, 2회선, 3회선, 4회선 등이 있으므로 동시에
4대의 전화가 울리더라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1대의 컴퓨터에 단말기를 여러 대 연결할 수 있으므로 4회선을
3개 연결한다면 한번에 12회선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한대에만 단말기가 연결되어있어도 네트워크상의
다른 컴퓨터에도 전화번호가 표시되게 할 수 있으므로
문의전화가 많은 경우 여러 대의 컴퓨터에서 동시에 거래입력
이 가능합니다.
◈ 택배운송장 출력이 가능합니다.
하루 수십, 수백 건의 송장을 일일이 수기로 기록하지 않고
전산 입력된 당일 주문내역으로 삼성택배, 현대택배, 대한통운,
한진택배, 훼미리택배, 씨제이 GLS, KT 로지스 등의 다양한
택배운송장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 관리가 되므로
고객이 배송관련 문의를 했을 때 바로 답변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택배회사에서 제공된 송장양식이 있어야
하며 도트(DOT)프린터를 갖고 있어야만 합니다.
◈ 각종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고객신상카드, 고객별, 기간별, 제품별, 요일별, 지역별,
판매담당자별, 판매현황 및 판매통계 등의 다양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전년대비 판매현황 보고서를 활용하여 매출증감분석,
판매가 부진한 제품파악 등의 영업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수고객, 미수고객, 휴면고객(장기간 거래가 중단된)등의 명단을
뽑아 볼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를 청구하는 기업고객들을 위하여
세금계산서를 인쇄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옵션으로 제공하는 전산용지를 사용하여
인쇄하여야 합니다.
A4(빈용지)나 사용자가 제작한 전산용지에 영수증 출력도 됩니다.
◈ 여러 대의 컴퓨터에서 고객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1대에 설치하여 혼자서만 사용할 수 도 있고 여러 대의 컴퓨터에
설치하여 여럿이서 자료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 사용하는 경우는
개인용버전을 사용하면 되고 여럿이서 사용하는 경우는 네트워크버전을
사용하면 됩니다. 개인용버전을 사용하다가 프로그램이나 고객자료에 변경
없이 네트워크버전으로 확장이 용이합니다.
문의전화가 폭주하는 경우 컴퓨터 한대로는 부족하므로
여러 대의 컴퓨터를 놓고 동시에 주문입력 및 상담 등의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럿이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 별로 아이디/패스워드를 부여하여
로그인 기능을 사용하여 수정 및 삭제 등의 작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에게 문자메시지(SMS) 전송이 가능합니다.
고객들에게 이벤트 홍보용 문자를 보내거나 기념일 축하메시지
등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별도의 문자메시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보내는 것이 아니라
프로그램 내에서 바로 보낼 수 있으므로 전체 고객 중에 특정
고객들에게만 보낼 수 도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문자를 보내기 위해서 별도의 문자전송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엑셀로 주소록을 만들 필요가 없으므로 업무처리가
편리해집니다.
◈ 고객자료를 엑셀(EXCEL)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타사 프로그램으로 바꾸고 싶은 경우에 고객자료를
엑셀파일로 저장하여 다른 프로그램에서 불러 들이면 새로
입력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사 프로그램에서 엑셀로 저장한 자료나 직접 입력한 엑셀 파일
등을 불러들이는 기능도 있으므로 프로그램을 바꾸고 싶은
경우에도 편리합니다.
◈ 이동식 디스크(USB 메모리)에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가 아닌 USB 메모리나 MP3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
등의 이동식 디스크(플래시메모리)에 프로그램을 설치 하여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과 수 천명의 고객자료를 포함하여 100~200메가
정도면 충분합니다.
사무실, 가게, 집, PC방 등 컴퓨터가 있는 어디에서라도
이동식디스크를 컴퓨터에 연결만 하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누출되면 위험한 소중한 고객자료, 영업자료를 도난
당하기 쉬운 컴퓨터에 방치하지 말고 호주머니에 안전하게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 우편라벨(DM)발송업무가 편리합니다.
편지봉투, 우편엽서, 서류봉투, 띠지, 스티커 등의
22가지 종류의 다양한 우편라벨 종류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전체 고객 중에 특정 고객들에게만 신제품 안내문을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견적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 문서관리에서 견적서문서번호, 판매처, 견적일자, 담당자,
제품명, 제품규격, 판매단가, 수량 등의 견적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판매제품관리에 등록된 품목으로 견적서를 작성할 수 있으므로
워드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것 보다 신속하고 재고현황을
보면서 문서작성이 가능합니다.
첫댓글 무료체험판은 정식버전을 사용중인 경우 설치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미 사용중인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되어있으므로 다시 설치할 경우 문제가 발생합니다
관심갖어주셔서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