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개발자 노트 개발자 편지 [개발자 편지] 신규 스토리 및 캐릭터를 소개 드립니다.
가디언 테일즈 추천 3 조회 5,992 26.06.18 15:30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15:31

    첫댓글 우왕

  • 26.06.18 15:32

    좋아 !!!

  • 26.06.18 15:35

  • 26.06.18 15:37

    따봉기사

  • 26.06.18 15:39

    몇달만에 신캐

  • 26.06.18 15:41

    오오오옷!!!

  • 26.06.18 15:43

    응원합니다 개발팀!!!!!!

  • 26.06.18 15:54

  • 26.06.18 16:15

  • 26.06.18 16:23

    뒤에 전파방해배낭인가?! 아님 999K인건가?

  • 26.06.18 16:23

  • 26.06.18 16:24

    헉 신규스토리랑 신캐! ㄷㄷ

  • 26.06.18 16:47

    드디어 메인스토리로 다시 들어갔구나 허구헌날 요괴잡는다고 돌아다니더니

  • 26.06.18 17:08

    ㅜㅜ

  • 26.06.18 18:37

  • 26.06.18 19:26

    오!! 드디어!!

  • 26.06.18 20:20

    믿고있었다구!!

  • 26.06.18 20:21

    가테잘되게해주세요

  • 26.06.18 21:15

    가테 아직 정상 영업 합니다!

  • 26.06.18 23:01

    오 약간 컨셉이나그런게ㅜ캐서린느낌이나는거같기두하거….

  • 26.06.19 01:58

  • 26.06.19 01:59

    스토리 나온다고?

  • 26.06.19 05:38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 26.06.19 05:44

    캐릭 소개에 사투속해서 오타있어요

  • 26.06.19 09:08

    가즈아!

  • 26.06.19 10:39

  • 26.06.19 13:09

  • 26.06.19 17:09

    소통! 고마워요

  • 26.06.19 18:45

    항상 힘든 환경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해주시는 개발자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26.06.19 22:26

    다행이다.. 섭종만 하지말아주세요 내 즐거움을 추억으로 끝내지않아줬으면 함.. 미래공주 개화도ㅜ 주세요 공주님 쓰고싶어요

  • 26.06.19 23:24

  • 26.06.20 08:06

  • 26.06.22 01:09

    세이라!!!!!!!

  • 26.06.22 14:39

    응원합니다...!

  • 26.06.23 18:24

    항상 응원합니다 개발자분들 괜한 댓글에 힘빠지셔서 상실감 갖으실까봐 걱정되는 1인입니다 뭐가됐든 7년동안 너무너무 재미있게 하고있어요♡대체 겜도 없어요 저는ㅎㅎ위기 잘 넘겼음 좋겠습니다!!화이팅!!!

  • 26.06.24 23:21

    개발자분들 모두 힘내세요.

  • 26.06.25 08:06

    와 업뎃예고~ 너무 좋습니다. 지금 여론이 흉흉하긴 한데 그래도 꾸준히 업뎃되고 게임 안놓는 모습 보여주시면 충분히 돌아올 사람들도 많다고 봅니다 가테 화이팅~~~

  • 26.06.27 16:29 새글

    스토리 영웅들은 뭔가 성능부터가 무서운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