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도 전(자)파 피해자가 될수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오늘 저희들이 여러분 앞에 온 것은 전파와 국민건강에 대하여 여러분께 말씀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국제 사회는 오래전부터 전자파가 인체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해 왔다. 일례로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 암 연구기관(IARC)은 11년 전(2002년)에 전자파를 발암물질 2B(발암가능물질)로 분류했다. 암발생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은 것이다.
영국의학저널도 지난 2005년 “송전탑 근방 약 200미터 이내에 사는 아동은 백혈병에 걸릴 확률이 600미터 이상 떨어져 사는 아동보다 70% 더 높다”며 주의를 촉구했다. 그런가하면 일본 뇌과학저널은 지난 2007년 “5살 때까지 송전탑에서 328야드(299m) 내에 거주한 사람들은 성인이 되어 암에 걸릴 확률이 5배 높았다”는 연구결과를 보고하기도 했다. <의학전문지 헬스코리아 뉴스>중에서
다음 으로는 우리의 필수품이된 핸드폰(HP) 전파의 위험성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의 전파는 전리층(대기 상층부) 에서 반사되어 우리의 지구안에 축적됩니다.
축적된 전자기 파장은 우리몸 내부의 세포간의 상호활동과 겹쳐지면서 면역체계를 교란시켜 백혈병,암등을 유발시킬수있는 아주 위험한 에너지로 분류될수 잇습니다.
끝으로 "마인드컨트롤 전파무기"의 원격무선전파를 이용하여 피해자의 심리를 조종하는것 입니다.
이 무기의 원리를 알아 보겠습니다.
사람의 신체에는 반드시 주파수가 흐르고 두뇌는 30헤르츠 미만의 주파수로 운영됩니다.
만약 정상적인 피해자의 두뇌에 가해자가 30헤르츠 이상의 (무선)주파수를 쏘면은 그 주파수(가해자가 쏜 주파수)와 동조공명이 되면서 피해자가 이상증상의 행동을 보인다는것입니다.
가령 예를들면 "이유없이 화를내면서 남과 다툰다" 등의 본인의 의지에 반하는 행동을 하는것입니다.
심하면 자살충동을 느끼기도 합니다.
또하나는 몸을 아프게 하는 것 입니다.
흔히 저주파를 맞은 피해자는 이유없이 몸이 항상 아픕니다.
그래서 피해자의 대부분은 (생존책인)노동을할수가 없습니다
하오니 국민 여러분!
아무런 이유없이 무고한 국민들이 정신병자로 몰리면서 누구인지도 모르는 범법자들에게 더이상의 전파공격을 당하는일이 없도록 하기위한 금번 저희행사의 전파무기금지법제정에 동참서명 하시어 국민건강 지킵시다.
감사합니다
유럽 브루셀에서의 전파피해자 시위 2012 전국 전파피해자 광화문 시위
첫댓글 서명합니다 진실은 반드시 밝혀지고 정의와 법은 약자편이다
감사합니다
@윤범석 서명합니다... 사회에서 반듯이 영구적 격리를 시켜야 마땅합니다 ... 전파무기 가해범죄집단 전부를 법의 심판대위에 세워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