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는 브랜드의 시대입니다.
명강사가 되려면 자기 자신을 브랜드화 해야 합니다.
김영식=웃음요가, 웃음박사, 예술적인 강의를 하는 사람!!!
브랜드는 길을 가르켜 주는 네비게이션과 같은 것으로 브랜드=신뢰도의 등식이 성립이 됩니다
인재, 인력 시장에서도 브랜드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데 나이 40이 되면 내가 누구라는 것이 명확히 나와야 합니다.
강사 생활 10년 이면 누구 하면 무엇이라고 나와야 합니다.
개인 브랜드라는 것은 아!!! 그사람! 이 분야에서 상당한 실력을 가진 사람이지...
스스로 명품인생이라는 것을 각인시켜야 합니다.
자기 자신이 최고라는 인식을 가져야 하고 그것을 증명해 내야 합니다.
브랜드는 실력! 실력! 그리고 또 실력밖에 없습니다.
탄탄한 실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누구도 따를 수 없는 실력을 가져야 합니다.
웃더라도 환장하게 멋있게 웃어버려야 합니다.
그것은 좋은 공장을 가지고 있으면서 또한 자신을 알릴 기회를 적극 창출해내는 기반을 가져야 하는 것입니다.
좋은 물건을 알리기 위해 늘 기회를 만들어야 하는데
1. 인터넷이나 칼럼을 통해 글을 열심히 기고하고
2. 타인이 힘들어 하는일을 돕고
3. 씨앗을 뿌리는 일(교육)을 하라는 겁니다.
실패나 실수를 두려워 하지 말고, 나누어 갖는데 인색하지 말며,
타인을 돕거나 타인을 가르침으로 많은 것을 얻고 만들어 가야 합니다.
김영식 교수
"요람에서무덤까지 0100 범국민 웃음운동"
남부대학교 국제웃음요가문화연구소, 태권도학과 교수.
기업CEO와 임직원들에게 펀경영과 웃음건강법을 전파하기위해 강연활동을 하고 있으며 KBS 아침마당, MBC, SBS등 TV강사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07년 지방자치단체 아카데미 최고명강사, OBN TV선정 웃음건강명인
2008대한민국환경문화대상.
2009년 대한민국 희망을주는사람들 선정. 한국문화관광서비스 대상수상. 한국을 이끄는 혁신 리더상 수상
저서: 자연치유 웃음요가 외 다수
연락처: 02-593-9559. 010-9374-7482
홈페이지:www.hahayoga.co.kr
카페: http://cafe.daum.net/recyo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