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싸이욕에 있는 폭포입니다. 이곳에서 수영도 하고 폭포마사지도 즐길 수 있습니다.
첫번째 기도제목은 저희가 살고 있는 집에 차압이 들어왔습니다. 집주인이 은행대출을 했는데 대출금을 갚지 못해 2월 4일까지 해결하지 못하면 집은 주택시장에(집을 파는 것임) 내 놓게 됩니다. 그래서 저희 가정이 반드시 이사를 해야만 되는 상황입니다. 문제는 월세를 구하는 것이 쉽지 않고, 보증금(7000바트)을 돌려받을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데 있습니다. 월세집을 구하는 것과 필요한 재정과 이사문제가 있습니다. 잘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곳은 상클라부리의 먼족 나무다리입니다. 한국의 방송에서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어서 이제는 제법 유명한 곳입니다.
두번째 기도제목은 지난 12일부터 눈병이 발생했습니다. 여러차례 검진 결과 헤르페스(대상포진)입니다. 치료기간도 오래 걸리고 치료도 경험이 많은 의사가 해야됩니다. 다행이 이 병을 아는 의사를 만났습니다. 그러나 치료를 얼마나 잘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치료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22일 주일에는 조미현선교사가 제 설교를 대독했습니다. 알다시피 면역력이 약해질 때 감기처럼 발생하는 병입니다. 그런데 눈에 발생하기 때문에 치명적입니다.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좀 더 노력해야 겠습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오늘부터 제법 차도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22일 주일에 설교를 대독하는 조미현선교사입니다.
첫댓글 머나먼 타국 땅에서 주의 복을 들고 고군분투하시는 목사님, 사모님 힘내십시오! 기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집문제는 그대로구요. 눈병은 차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어떤상황에도 복음이 힘차게 퍼져나가는 선교사역이시길^^속히 회복하시고 필요한 모든것이 속히 채워지시기를 기도합니다
선교사님,,,눈에 질병이 차도가 있다니 감사한 일 입니다.
설연휴가 끝난 지난 수요일, 긴급기도제목을 접하고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분명 선한길로 인도하시리라 믿으며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박선교사님, 오늘 확인했네요, 남의 일 같지 않네요, 기도하겠습니다. 앞으로 함께 동역하며 섬기기 원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