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전에서 드라마 <이산>을 패러디해서 만든 은유비ucc는 잘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화장품 후기를 조금은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쓰고 싶어서 나름 패러디를 해 봤답니다. 짧은 몇 컷이지만 장면 캡쳐하고 이야기를 만드느냐고 쬐금 힘들었네요. 별것두 아니지만서두... 은유비가 그럼 어떤 화장품일까요? 제가 써본 은유비는 그동안 써왔던 한방화장품과는 조금 틀린 그런 화장품이었답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점이 틀린지 궁금하실 겁니다. 그 궁금증을 차례차례 풀어드리도록 하죠.
앞서 정조가 사랑하는 송연에게 선물한 은유비입니다. 은유비의 특징을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궁중어의 비방으로 처방된 총 16종의 한약재를 달여서 만든 기초화장품이라는 것이구요. 제가 사용해보니 몇 가지 특징들이 있었습니다. 첫째는 상큼하고 세련된 향 한국여성들이 화장품을 고를 때 어떤 점을 가장 신경을 쓸까요? 모 여론조사에 따르면 한국여성들은 화장품 구매 시에 화장품의 용기와 향에 가장많은 신경을 쓴다고 합니다. 특히 한방화장품은 향이 조금만 진하거나 해도 거부반응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은유비의 향은 기존의 한약냄새가 나던 한방화장품과는 조금은 차별화 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어떤 향인지 판별해 내기 위해서 정말 여러번 맡아본 결과 레몬향과 허브성분 의 향이 결합된 그런 독특한 향인 것 같았습니다.느낌이 굉장히 산뜻하면서도 세련 된 그런 느낌이었습니다.그동안의 한방화장품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그런 좋은 향이었어요. 바를 때 마다 기분이 좋아시고 피부를 릴렉스 시키는 효과를 느끼게 하는 그런 향 같습니다. 두번째 은유비의 특징은 독특한 화장품의 촉감입니다. 은유비는 펌프식으로 짜여서 나오게 설계가 되어져 있는데, 내용물은 옅은 브라운색상에 가깝습니다.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그런데 촉감이 아주 독특해요. 일반적으로 에센스는 로션보다는 묽지만 어느정도 농도가 있고 만졌을 때 느낌은 사실로션과 거의 비슷할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손에 닿으면 약간 미끈(?) 한 느낌있구요. 농축된 앰플을 사용하는 그런 느낌이예요. 몇 번 문지르면 피부에 바로 흡수되구여. 제품이 피부에 흡수된 후에 피부를 만져보면 정말 놀라웁 게도 피부가 매끄럽게 코팅된 것처럼 매끈하고 보송보송하게 느껴진답니다. 사실 발라 보구선 조금 놀랬어요. 한 번 발라보구 뭐가 그리 좋다고 그러시냐고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한 번만 발라보아도 은유비의 효능을 짐작할 수가 있겠더라고요. 꾸준히 사용을 하게 된다면 피부에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줄 그런 제품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제 나이가 30대로 접어들어 30대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제일 걱정 되는 부분이 바로 피부탄력저하와 잔주름이랍니다. 그래서 가을 겨울이 돌아오면 신경써서 준비해 두는 것이 바로 에센스와 수분크림이예요.특히 에센스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써서 고르는 편이지요. 지금 은유비를 2주정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정말 피부가 몰라보게 촉촉해 지는 느낌 때문에 하루도 거르지 않고 아침 저녁으로 공들여 발라주고 있어요.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지속적으로 사용해 보려 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체험하게 해 주셔서 다시한 번 감사드립니다. 올 겨울엔 은유비로 제 피부 걱정안해도 되겠어여^^ 은유비 정말 너무 좋네요.*^^*
궁중의 비방을 내려받아 만들었다는 바로 그 은유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