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resaudade 응원메시지: 제가 태어난 1988년도 용의 해~! 어릴적부터 드래곤볼과 함께 자랐습니다. 드래곤볼 덕분에 그림 그리는 취미가 생겼고 제 가족들과 지인들도 제가 워낙 좋아했던터라 비인기 캐릭터들의 이름과 프로필 등도 모두 알게 되었었죠. 그렇게 일생을 함께하고 있는 드래곤볼이 슈퍼로 다시 찾아 왔을 땐 엄청난 감동과 설레임 제 삶의 활력소였습니다. 드래곤볼은 힘들 때와 기쁠 때 언제나 함께 했던 가족이자 친구, 인생의 동반자 인생 그자체입니다~! 훌륭한 이벤트에 피규어 컬렉을 잠시 멈추었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시작하고 싶습니다~!
아이디: dragt123 제가 완전 어렸을때부터 비디오로 보았던 드래곤볼! 드래곤볼GT 이후, 한동안은 그저 게임을 하거나 동인지만화만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드래곤볼 신극장판이 나오더니 드래곤볼 슈퍼가 나오더군요! 크면서 눈이 높아져서인지 모르겠지만, 한동안 이전 시리즈들의 재미를 느낄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의 미래 트랭크스전 후로 다시끔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부디 이번 미래편이 무사히 끝나고 더 재미난 이야기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더불어서 피규어 참 받고 싶습니다! ㅎㅎ
아이디: x19910 sbs에서 드래곤볼을 보면서 드래곤볼의 관심있었고 최근에 드래곤볼 카이를 보고 드래곤볼 다시 보기시작을 했고 드래곤볼슈퍼가 한국에서 더빙판으로 반영이어 기쁘고 더욱 발전해서 드래곤볼이 많이 방영을 했으면 하고 최신극장판인 부활의F도 tv에서 방송을 했으면 하네요. 드래곤볼 화이팅
아이디 : isjbson 27년전 매주 화요일만 기다렸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주간 아이큐점프 발매일로 매주 드래곤볼을 기다리며 한주를 보내곤 했었죠. 27년이 지난 지금 다시금 매주 일요일만 기다리며 드래곤볼 슈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 드래곤볼이 다시 국내에서 정식으로 방영을 하게되어 기쁘네요~forever dragonball!!
아이디 : fin1015
지금나이 40을 바라보고 있는 진정한 드래곤볼 매니아 입니다.
어릴적 드래곤볼을 보고 자라왔는데 현재는 아들과 같이 드래곤볼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피규어 이벤트에 당첨되면 드래곤볼을 좋아하는 제 아들에게 선물해주고 싶네요.
드래곤볼 화이팅
아이디: resaudade
응원메시지:
제가 태어난 1988년도 용의 해~! 어릴적부터 드래곤볼과 함께 자랐습니다. 드래곤볼 덕분에 그림 그리는 취미가 생겼고 제 가족들과 지인들도 제가 워낙 좋아했던터라 비인기 캐릭터들의 이름과 프로필 등도 모두 알게 되었었죠. 그렇게 일생을 함께하고 있는 드래곤볼이 슈퍼로 다시 찾아 왔을 땐 엄청난 감동과 설레임 제 삶의 활력소였습니다. 드래곤볼은 힘들 때와 기쁠 때 언제나 함께 했던 가족이자 친구, 인생의 동반자 인생 그자체입니다~! 훌륭한 이벤트에 피규어 컬렉을 잠시 멈추었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시작하고 싶습니다~!
아이디: dragt123
제가 완전 어렸을때부터 비디오로 보았던 드래곤볼! 드래곤볼GT 이후, 한동안은 그저 게임을 하거나 동인지만화만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드래곤볼 신극장판이 나오더니 드래곤볼 슈퍼가 나오더군요!
크면서 눈이 높아져서인지 모르겠지만, 한동안 이전 시리즈들의 재미를 느낄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의 미래 트랭크스전 후로 다시끔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부디 이번 미래편이 무사히 끝나고 더 재미난 이야기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더불어서 피규어 참 받고 싶습니다! ㅎㅎ
아이디:hongsb1555
드래곤볼 화이팅
사실 더빙보단
일본판이 더 좋아요ㅎㅎ
재밌는건 매한가지지만~
아이디: x19910
sbs에서 드래곤볼을 보면서 드래곤볼의 관심있었고 최근에 드래곤볼 카이를 보고 드래곤볼 다시 보기시작을 했고 드래곤볼슈퍼가 한국에서 더빙판으로 반영이어 기쁘고 더욱 발전해서 드래곤볼이 많이 방영을 했으면 하고 최신극장판인 부활의F도 tv에서 방송을 했으면 하네요. 드래곤볼 화이팅
드래곤볼 슈퍼가 정식으로 방영을 하다니 드래곤볼팬으로서 매우 기쁩니다. 국내에 다시 예전만큼 드래곤볼 인기가 많아지기를 바라네요 화이팅!
모리무리 아이디 : spikeout
아이디 : isjbson
27년전 매주 화요일만 기다렸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주간 아이큐점프 발매일로 매주 드래곤볼을 기다리며 한주를 보내곤 했었죠. 27년이 지난 지금 다시금 매주 일요일만 기다리며 드래곤볼 슈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 드래곤볼이 다시 국내에서 정식으로 방영을 하게되어 기쁘네요~forever dragonball!!
흠 늦었네요
와... 이런 이벤트도 있엇네요....
열씨미 활동좀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