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극동방송 정오의 기도 - 문상무 목사님(부산 괴정중앙교회)
하나님 아버지
고통과 아픔만 가득한 이 땅에 주의 복음을 주시고
그 절망적인 상태 속에서 이 나라를 이토록 번영할 수 있게 해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이 땅을 위하여 수고한 모든 분들과 그 수고 위에 복을 내려주시고, 애쓰신 모든 분들 위에 하나님의 은혜가 있게 도와주시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그 가정과 가문과 자손 위에 하나님의 은총과 복이 임하는 복된 날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주님 이 나라 이 땅을 지켜주시되 모든 악한 무리들로부터 지켜주시고, 이 땅이 언젠가 복음의 빛으로 남북이 통일되고, 하나가 되어져서 마지막 시대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받는 믿음의 사람들로 이 땅이 가득 찰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께 영광 돌리는 이 나라 이 땅이 되게 하시고, 나라를 위해 수고하는 모든 위정자들을 붙잡아 주시며,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과 역사가 나타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께서 이 나라를 사랑하셔서, 이때에, 이 마지막 때에 하나님의 복음을 위한 마지막 주자가 되게 하셔서, 세계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이 나라 이 민족 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주님 이 나라를 지켜주심을 감사하옵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첫댓글 주후 2012년 10월 21일 낮12시에 방송된 정오의 기도 프로그램을 통해 문상무 목사님(괴정중앙교회)께서 드리신 기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