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멜기세덱은 누구인가?
*분별 및 치유.
자, 저는 여러분들을 모릅니다. 어떤 분들은 알고 있죠. 여기 앉아 있는 이 청년은 알고 있습니다.
저기 앉아 계신 빌 다우씨도 알고 있습니다. 제 소원은...여기에는 라드니 칵스, 블레어형제님이 앉아 있습니다.
저 뒤에는 보이지가 않습니다.
이쪽에는, 지금 당장은, 사실, 아는 사람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이곳에 제가 여러분에게 낯선 사람이라는 것을 아시는 분 몇 분이나 계십니까?
손 좀 들어 주십시오, 제가 여러분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모른다는 것을 아시면, 양 손을 들어주십시오.
뭔가 문제가 있거나, 제가 모르고 있고 여러분은 알고 있는 뭔가를 가지신 분들, 여기에 몇 분이나 계십니까?
손 좀 들어 주십시오.
자, 제가 여러분에 대하여 안다는 것은, 전적으로 절대적으로 불가능한 일일 겁니다.
그렇다면, 그건 성령이 주시는 계시라고 해야 될 것입니다.
요 며칠 밤 내내, 그리고 오늘 밤에도, 저는 하나님은 죽지 않았고;
하나님은 여기에 계시고, 똑같은 일을 하시겠다고 약속하셨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마지막 때에, 말라기4장과 누가복음에 의하면, 하나님은 인간의 모습으로 사람들 가운데
다시 나타나셔서, 똑같은 일들을 하시고, 똑같은 일을, 똑같은 메시야의 징조를 계시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성경을 읽으시는 분들, 몇 분이나 아십니까, 그게 사실임을 알고 있습니까? "아멘."해 보십시오.
[회중이 "아멘"한다--주] 모두 다 성경을 읽고 계신 가 봅니다.
자, 저는 오늘날의 사람들에게는 성경이 좀 거리감이 있는 책임을 압니다, 그러나 성경은 여전히 진리의 말씀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나사렛 예수를 몰랐습니다. 그들은 자기네 교회 신조들은 알고 있었지만 주님은 몰랐습니다.
하지만 주님께서는 성경이 말한 그대로 오셨습니다. 신학자가 아니고, 제사장이 아니고. 그는 선지자로 오셨습니다,
그런데 그의 백성들은 영접하지 않았습니다.
자, 하나님께서 약속을 지키신다면, 만일 제가... 만일 제가 아는 누군가에게 그게 임하게 된다면,
저는 다른 사람을 지정하겠습니다. 아시겠죠, 제가 모르는 사람을 원합니다. 여러분은 기도하십시오.
자, 보십시오, 한 때 병이 있는 한 조그만 여자가 있었습니다.
그 여자는 의사들에게 돈을 다 썼고; 의사들은 그녀의 병을 고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속으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저 분의 옷만 만져도, 내 병이 나을텐데."
여러분 그 얘기 기억하십니까? 그래서 사람들은 그녀를 뒤로 밀쳐내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예수의 옷을 만질 때까지 밀고 나갔고, 만지고는 돌아와서 앉았습니다.
자 잘 들으십시오. 그때 예수님이 그렇게, 그 여자가 그렇게 했을 때, 예수님은 몸을 돌리고,
"누가 날 만졌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사도 베드로는 주님을 나무랐습니다. 아마 이런 식으로 말했을 겁니다, "주여, 그런 말씀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에게 뭔가 이상이 있다고 믿을 겁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살을 먹고 피를 마시라고 하셨을 때, 그들은 이미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누가 날 만졌느냐?'고 하시는데. 아니, 무리들이 다 당신을 만지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시길, "맞다, 그러나 나는 내게서 덕이 나간 것을 안다."
그 여자가 만진 것은 여느 만짐과는 달랐습니다. 그런데, 누구나 덕은 "능력(힘)" 이라는 걸 압니다.
"나는 약해졌다; 덕이 내게서 나갔기 때문이니라."
그래서 그는 그 조그만 여자를 찾을 때까지 회중을 둘러보시고, 그녀에게 그녀의 혈루 근원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러자 그 여자는 혈루 근원이 멈추는 것을 느꼈습니다. 맞습니까?
그리고 예수님은 말씀하시길,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느니라."
자, 헬라어로 그 말은 쏘조(sozo)인데, 육체적으로든 영적으로든, 다 같이, 정말로 "구원을 받았다"라는 뜻입니다.
그는 "구원하셨습니다." 그는--예수님은 여러분의 구세주이십니다.
자, 만일 그게 어제의 그 분이시고, 자신이 사람들 가운데 계신 약속된 메시야임을 증명하시려고, 그렇게 행하셨다면;
그렇게 자신을 동일시하셔서, 성경으로 약속하신다면, 그는 지금도 똑같은 일을 행하실 겁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똑같은 일을 하셔야 하지 않을까요?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겁니다, "주님은 아픈 자들을 고치시는 것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까?"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읽은 성경, 히브리서는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 연약함을 동정하실 수 있는 우리 대제사장이시다." 라고
말했습니다. 몇 분이나 그게 사실이라 알고 계십니까?[회중이 "아멘"한다--주] 성경이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 우리 연약함을 공감하실 수 있는 대제사장입니다." 그렇다면 그가 옛날과 똑같은 대제사장이시라면,
지금 어떻게 하실까요? 그가 한결같으신 대제사장이시라면, 옛날에 하셨던 거와 똑같이 행동하실 겁니다.
자, 여러분은 어쩌면...
저는 여러분의 대제사장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절 만지신다면, 여러분의 남편이나, 남자 형제나, 다른 남자를 만지는 것과 똑같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 믿음으로 주님을 만지시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십시오.
자, 제가 하나님의 종이고 여러분에게 진리를 말씀드렸다면, 하나님께서는 그것이 진리임을 입증하실 것입니다.
그건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늘 밤 살아계시고, 여기 서 계신다는 것을 증명할 겁니다. 맞습니까?
[회중이 "아멘"한다--주]
자, 여러분 믿음을 가지십시오, 한 번에 한 쪽씩, 한 쪽만. 거기 계신 여러분들 믿음을 가지십시오.
여기 마이크에 붙어 있어야 하겠군요, 사람들이 제 말이 안 들릴테니까요.
누구 위로 하나님을 바라보시고 이렇게 말씀하십시오, "하나님, 저 남자 분은 절 모릅니다.
저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모릅니다. 저는 저 분을 한 번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주님, 제 믿음이 당신을 만지게 하소서. 당신은 제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아십니다,
주님. 당신은 저에 관한 모든 일을 아십니다. 당신은 제가 누군지도 아십니다,
당신이 베드로가 누군지 아셨던 것과 똑같이, 나다나엘을 아신 것처럼 말입니다,
혈루병을 가진 여자의 문제를 아셨던 것처럼. 그런데 이 남자분은 당신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다'고
말합니다. 주님, 그렇다면 제 믿음이 당신을 만지게 하옵소서."
만일 주님께서 그 일을 행하시고, 실수 없이 여기서 자신을 증명하신다면,
전심으로 주님을 믿으실 분 몇 분이나 계십니까; 주님께서 적어도 한 사람, 아니 두 세 사람에게, 증인으로, 하신다면?
[회중이 "아멘"한다. 주]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버지 하나님, 이 일은 전적으로 인간의 손에서 벗어난 일입니다. 초자연적인 현상이어야 되는 일일 겁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이 지금 절도와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저는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당신이 보시기에 적절한 대로 제게 행하시옵소서.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아멘.
자, 긴장하지 마십시오. 그저 겸손하게, 경외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말하십시오, "주님, 저는 당신을 섬기겠습니다.
그게 진리라면, 제가 당신의 옷을 만질 수만 있다면, 그러면 주님께서 저 사람을 통해 말씀하여 주시옵소서.
그러면 저 분이 말씀하신 것이 진리임이 제게 증명될 것입니다." 맞습니까?
몇 분이나 그 빛의 불기둥 사진을 보셨습니까? 그 사진은 전국에 퍼져 있습니다,
도처에. 과학은 그걸 가지고 검사했습니다, 모든 곳에서. 그런데, 그분이 지금 바로 이곳에 계십니다.
결혼과 이혼에 대해서 말씀하셨던 분이시고, 저 산 위에 계셨던 분이시고, 저기서 산들을 뒤흔들어 놓던 분이시고,
1933년에 저 아래 강에서 침례줄 때, 내려 오셨던 분이시고,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분이십니다.
그는 한결같은 분이십니다.[브래넘 형제가 말을 멈춘다.--주]
자, 한 여자 분이 계십니다, 그분은 지금 무슨 일인가가 일어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빛이 지금 바로 그 여자분 위에 임했습니다. 그 여자 분은 여기 앉아 계신데,
초록빛 스웨터를, 그런 옷을 입고 계십니다. 저는 저 여자 분을 모릅니다.
저는 우리가 서로 모르는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맞습니다. 당신은 믿습니까? 하나님께서...당신은—당신은 뭔가를
필요로 하고 있는데, 하나님께서 당신의 문제가 뭔지 제게 나타내 주실 수 있다고 믿습니까?
만일 나타내 주신다면, 당신은 그건 초자연적인 능력이 역사한 것이라고 알 텐데, 제가 당신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초자연적인 것을 통해서 와야만 할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생각으로 기우느냐에 달렸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제님 편에 서서, 그것을 "마귀"라고 부르든지,
아니면 신자의 편에 서서, 그것을 "하나님"이라고 부르든지. 어느 쪽을 믿으시느냐,
그것에 따라 당신의 상급이 달라질 것입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당신의 문제를 계시하신다면, 주님이 그 문제를 위해 대속물이 되셨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시겠습니까?
저는 그 문제가 뭔지 모릅니다. 하지만, 저도 알고, 당신도, 뭔가가 일어나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제가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알게 될 겁니다;
아주 따스하고, 감미롭고, 편안한 기분이죠. 저는 지금 그것을 똑바로 쳐다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 빛, 주황색 빛인데, 저 여자분 머리 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저 부인은 위장병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그건 종양 같은 건데, 위 속에 있습니다. 저 분은 여기에 살지 않습니다.
[그 자매님이, "맞아요."라고 말한다] 여기 안삽니다. 당신은 멀리 삽니다, 그렇죠? 맞습니다.
당신은 위스칸신에서 오셨습니다. 맞습니까? 정말입니다. 이제 당신의 병이 나았습니다.
당신의 믿음이 당신을 낫게 했습니다.
지금 저 여자 분이 누굴 만졌는지 말해보십시오? 저는 저 분에게서 이십 오 야드쯤 떨어져 있습니다.
저 분은 대제사장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졌습니다. 그걸 믿으십니까?[회중이 "아멘"한다--주]
저는 아까 얘기를 나눴었던 한 여자 분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이 여자 분은, 저는 그녀를 바라보고 있는데,
그녀가 어떤 남자를 위해서 아주 열심히 기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제게 어떤 남자를 데리고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일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이름은 월드롭 부인입니다. 그녀는 피닉스에 삽니다. 그녀는 죽었다가 살아났습니다,
그녀의 의사가 엑스-레이 사진들을 가지고 와서는 심장에 있는 암을 보여 주었었습니다.
그녀는 기도 줄에 서 있다가 죽었습니다. 그게 몇 년 전이죠, 월드롭 부인? 십 팔년 전요,
그런데 저기 오늘 밤 그녀는 산 증인으로, 앉아 계십니다. 그녀의 의사는 집회에 와서, 사진들을 가지고...
"어떻게 저 분이 살 수가 있습니까?" 말했습니다. 그러나, 암의 흔적도 없이, 저기 그녀가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누군가를 데리고 왔는데, 그 남자 분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자, 그 분은 당뇨병으로 죽어가고 있는 분입니다. 자, 그건 제가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기도하고 있는... 당신은 내가 저 분이 누구라는 건 모른다는 걸아시죠, 월드롭 부인.
그는 미주리에서 왔고, 이름은 쿠퍼씨 입니다. 맞습니다. 자, 믿으십시오,
당신은 집으로 돌아가실 수 있고 나으실 겁니다, 선생님. 그건 당신의 믿음에 달렸습니다.
여기에 한 여자 분이 계신데, 천식으로, 합병증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 곳 출신이 아닙니다.
그녀는 저기 무리들 사이에 앉아 있습니다, 바로 저기. 제가 바라는 것은 그녀가... 그녀는 여기 살지 않습니다.
그녀는 조지아 주에 삽니다. 맥케니양 입니다. 전심으로 믿습니까, 하나님께서 당신을 낫게 하시리라는 걸 믿습니까?
절 모르시고 그 말이 사실이라면, 일어나 주십시오.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낫게 했습니다. 믿습니까?
[브래넘형제가 회중에게 등을 보이고 선다.--주]
제 등 뒤에, 한 남자분이 제 뒤에 앉아 있습니다. 그도 하나님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그가 바라는 것은; 그는 심장병이 있는 애기가 있습니다. 그 애기는 심장에 잡음이 있고, 의사가 그렇게 말했습니다.
그 분의 이름은 칵스씨 입니다. 칵스씨, 일어서십시오.
"그런데 하나님은 자기 뒤에 있는 사라에게, 사라가 무슨 생각을 했는지 말씀하셨습니다."
[브래넘형제가 계속 회중에게 등을 보이고 서 있다--주]
그 분이 앉아 있는 통로 바로 건너편에, 조금 뒤로, 여기에 살지 않는, 뉴 멕시코에서 오신 한 남자분이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그 분을 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지금 바로 그 분을 쳐다보고 있는데, 그는 제 뒤에 있습니다.
그는 뉴 멕시코에서 사십니다. 그가 생각하고 있는 사람은 딸인데, 그 딸은 입에 문제가 좀 있습니다.
그것은... 딸의 입이 언청이입니다. 그 분의 이름은 웨스트씨 입니다. 선생님, 좀 일어나 주시겠습니까.
저는 그 분을 전혀 모릅니다, 하지만 주 하나님께서 그의 딸을 낫게 하실 것입니다.
여러분 이제 전심으로 믿으십니까? [회중이 "아멘"한다.] 이제 여러분 중 몇 분이나 온 마음을 다해 믿으시겠습니까?
["아멘."] 자,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분 아닙니까? ["아멘."]
이제 그분을 여러분의 구세주로 영접하십니까? 손을 들으십시오. ["아멘."] 주님을 여러분의 치료자로 믿습니까?
["아멘."]
여기, 여기 한 사람이 있습니다, 다리를 저시는지 아니면 왜 그러는지, 들 것에 누워 계십니다.
이 마이크로 제 음성을 들으실 수 있습니까? [브래넘 형제가 마이크를 뽑아서 강대상 끝 쪽으로 걸어가 간이침대에
누워 있는 여자 분에게 말을 한다--주] 저는 당신을 모릅니다. 당신은 그저 거기 누워 있는 여자 분일 뿐입니다.
만일 제가 당신을 낫게 할 수 있다면, 저는 그렇게 할 겁니다. 저는 당신을 낫게 하지 못합니다.
[어떤 남자가 울기 시작한다--주] 좋습니다. 그저 기뻐서 우시는 남자분입니다. 자녀가 병 고침을 받았습니다.
저는 당신을 모릅니다. 당신은 여자이고, 저는 남자입니다. 우리는 지금 처음 만나는 겁니다, 그럴 겁니다.
이 사람들은...?...당신을 데리고 온 사람들입니다. 솔직히, 당신은 여기 처음으로 오셨습니다.
당신을 여기다 데려다 놓았습니다. 당신은 멀리서 오셨습니다. 당신에게는 어두운 사망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습니다.
암에 걸리셨죠. 다리를 저시는 게 아니군요. 암이군요. 의사들은 더 이상 당신에게 손을 쓸 수 없습니다. 사실입니다.
당신은 분명히 죽을 겁니다. 그 의사들은 당신에게 더 이상 뭘 해 줄 수가 없습니다.
옛날에 사마리아 성문 앞에 세 문둥병자가 있었습니다. 그들 문둥병자들은 말했습니다,
"우리가 어찌하여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느냐?"
왜냐하면, 병이 퍼졌고, 굶어 죽어가고 있었고, 서로의 자녀들을 먹었습니다. 그들은 말하길, "우리가 적의 진으로,
시리아인들의 진으로 내려가면; 우리를 죽인다면, 어짜피, 우린 죽을 거다. 그들이 우리를 살려준다면, 우리는 살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험을 했습니다.
그 믿음으로 인해, 그들은 자신들 뿐 아니라 무리 전체를 살렸습니다.
자, 거기에 누워 계신다면, 당신은 죽을 겁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한 대로 진영으로 가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아버지의 집에 초청을 받았고...?...
당신은 암으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이 도우시지 않으면 살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이 도시에 살지 않습니다. 이 주변에도 살지 않습니다. 당신은 멀리서 오셨습니다.
밀워키에서 오셨습니다. 사실입니다. 맞습니다. 저는 그 도시에 가 봤습니다. 맞습니다.
믿습니까? 이제 하나님을 치료자로서 받아들이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아무리 힘이 없다고 해도, 아무리 침대에 오래
누워계셨다고 해도, 제가 믿기로는, 당신의 경우에, 저라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겠습니다.
자 그 침대를 가지고 집에 가셔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사십시오. 하나님의 선지자, 저에게 순종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일어나서 가십시오, 그리고 건강하십시오. 건강하십시오! 겁내지 마십시오. 그 침대에서 일어나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을 낫게 할 것입니다. 아시겠죠?
누구 저 분이 일어날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시고 기운을 차리게 하십시오. 여러분 하나님을 믿습니까?
그냥 힘을 좀 모으게 가만 두십시오; 그녀는 괜찮아질 겁니다. 자매님, 그렇게 하면 됩니다.
자 그녀가 섰습니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회중이 그 자매님이 이제 일어나 서자 기뻐한다.]
다 일어나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립시다. 그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십니다!
[회중이 매우 기뻐하고 하나님을 찬양한다.]
가십시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회중이 계속해서 매우 기뻐하고 하나님을 찬양한다--주]
|
첫댓글 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거하면서 그 말씀에 순종하여 치유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영육의 강건함으로 주님께 영광 드리는 날들로 인도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