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다가 써야할지 몰라서 여기다 올려요 죄송합니다ㅠㅠ주말에 검안하고 아큐브를 살 생각이었는데 아큐브앱이 얼마전부터 로그인이 안되더라구요많은분들이 저와 같은 경험을 하고있다고 올린 리뷰를 보아서요... 혹시 저와 같은 손님을 보신적 있나요??계정이 있는 상태인데 아큐브앱을 못열면 아예 적립받을 방법이 없는건가요??ㅠㅠ
첫댓글 안녕하세요. 아이아이안경 광운대점입니다.마이아큐브가 열리지 않는 경우는 프로그램 업데이트로 인한 오류가 있습니다. 단 요즘에는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가장 흔한 경우는 너무 오래 로그인하지 않아서 접속에 제한이 걸린 경우입니다. 이때는 구입하신 제품 바코드를 보관했다가 나중에 접속 제한이 풀리면 적립하셔야 합니다.아큐브앱에 대한 문의는 아큐브 고객만족센터와 통화해서 해결하셔야 합니다. 저희가 알 수 없는 부분은 답변이 불가능합니다. ^^;;;
네 알겠습니다ㅠㅠ그럼 보관했다가 나중에도 적립이 가능한건가요?아니면 지인꺼로 대신 적립하는것도 가능한가요??
@시프 보관하셨다가 나중에 하셔도 됩니다. 저희한테 기록이 있고 구매이력이 없는 제품이면 나중에라도 처리 가능합니다. ^^
@아이아이안경 네! 답변 감사드려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아이아이안경 광운대점입니다.
마이아큐브가 열리지 않는 경우는 프로그램 업데이트로 인한 오류가 있습니다. 단 요즘에는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경우는 너무 오래 로그인하지 않아서 접속에 제한이 걸린 경우입니다. 이때는 구입하신 제품 바코드를 보관했다가 나중에 접속 제한이 풀리면 적립하셔야 합니다.
아큐브앱에 대한 문의는 아큐브 고객만족센터와 통화해서 해결하셔야 합니다. 저희가 알 수 없는 부분은 답변이 불가능합니다. ^^;;;
네 알겠습니다ㅠㅠ
그럼 보관했다가 나중에도 적립이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지인꺼로 대신 적립하는것도 가능한가요??
@시프 보관하셨다가 나중에 하셔도 됩니다. 저희한테 기록이 있고 구매이력이 없는 제품이면 나중에라도 처리 가능합니다. ^^
@아이아이안경 네! 답변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