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배 리틀K리그]‘ 왕중왕전 ’ 티켓 주인공 가려졌다카페지기|15.07.29|243목록댓글 0가가
‘ 왕중왕전 ’ 티켓 주인공 가려졌다태극 FC · 연천유소년 등 8개팀 1그룹 우승 오늘 2그룹 킥오프… 우승팀 11월 동해행 금강배 리틀K리그2015년 07월 29일 (수)박주석 ▲ 공에 초집중 28일 춘천 공지천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린 춘천시·강원도민일보 공동 주최 제9회 금강배 리틀K리그 전국유소년축구대회 U-12부 경기에서 후평FC팀(춘천)과 스카이FC팀(양평) 선수들이 볼을 다투고 있다. 이진우
제9회 금강배 리틀K리그 대회 이틀째인 28일 1그룹 일정을 모두 마치며 왕중왕전에 출전할 팀들이 가려졌다.
강원인재개발원에서 풀리그로 진행된 U-15 에서는 태극 FC가 우승을, 동작FC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또 후평중에서 크로스오버방식으로진행된 U-15에서는 연천유소년이 정상에 올랐다.
춘천 꿈자람 구장에서 열린 U-12 금강조 결승에서는 KB FC가 프리미어싸커스쿨을 제압하고 왕중왕전 출전권을 획득으며 공지천 A 구장에서 열린 U-12 금강조 결승에서는 태극FC가 후평FC를 꺾고 정상에 올랐다.
공지천 B구장에서 열린 U-10 금강조에서는 FC A-RI가 태극FC를, 춘천기계공고에서는 PEC UNITED가 인천UTD를 각각 제압하고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이와함께 막내들의 경기인 U-8 금강조에서는 PEC UNITED가 아이스포츠를 잡고 꿈나무 최강팀에 등극했다.
한편 강원도민일보사와 춘천시, (사)한국유소년축구교육원이 공동 주최하고 하이원리조트 등이 협찬하는 제9회 금강배 리틀K리그 사흘째인 29일에는 2그룹 경기가 진행된다.
2그룹에는 U-15, U-12, U-10, U-8 등 네개 부문에 52개팀이 참가한다. 2그룹 금강조 우승팀 역시 1그룹과 마찬가지로 오는 11월 동해에서 열리는 금강배 리틀K리그 왕중왕전 출전권이 주어진다. 박주석 jooseok@kado.ne
첫댓글 ㅎㅎㅎㅎㅎㅎㅎ
멋지네요 ㅎㅎㅎ
아리 우승 스코어라도 조옴 ㅋㅋㅋ
아마 기록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
2학년도 멋지네요 ㅎㅎ
오재원 하윤 축구로 이름이 난 첫 기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