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드라마로 자리 잡은 응답하라가 '응답하라 1988'로 돌아옵니다.
이미 1997과 1994로 많은 인기를 받아 다시 1988로 돌아오는데요.
출현했던 배우들이 모두 스타 반열에 올라 이번에 캐스팅 되는 배우들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매 시리즈에 등장했던 성동일과 이일화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출연을 확정한데 이어서 젊은 배우들의 캐스팅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걸스데이의 혜리와 SNL과 명량에 출연한 고경표, 그 외에 류준열, 이동휘, 안재홍, 류혜영 등이 있습니다만 사실 혜리는 모르기 힘들고 고경표는 SNL에서 자주 보았고 나머지 출연자는 이름부터 생소하네요.
워낙 전편에서도 연기 신인들을 대게 캐스팅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시리즈이니 만큼 기대는 되네요.
올 하반기에 방영된다고 하니 아직은 좀 기다려야겠습니다~~
tvN 측은 18일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등 '응답하라 1988' 확정 캐스팅을 공개했다.
여성 출연진에는 영화 '잉투기', 드라마 '스파이' 등으로 얼굴을 알린 류혜영과 특급 애교로 안방을 휩쓸고 있는 걸스데이 혜리가 이름을 올렸다.
남성 출연진에는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영화 '차이나타운', KBS 2TV '뮤직뱅크' MC를 통해 안방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박보검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기대주 고경표, 영화 '쎄시봉', '스물' 등에서 남다른 존재감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안재홍이 캐스팅됐다.
또한 영화 '타짜2',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등 다양한 활약이 돋보이는 이동휘와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양게 역으로 스크린의 샛별로 떠오른 류준열이 나란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예능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 출연한 바 있는 뮤지컬 배우 최성원 역시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은 조정석-박보영 주연의 '오 나의 귀신님' 후속으로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