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나 또한 너와 같이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예술(미술) 이야기 色마케팅...할머니가 새빨갛고, 샛노랗고 새파란 것이 좋아하는 이유...
여여 추천 0 조회 69 10.05.06 11:50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5.06 16:35

    첫댓글 음,,,동요에도 빈부의 격차가 존재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노란 우비에 노란 장화를 신은 아이의 산뜻함과 대조적으로 찢어진 우산을 누가 볼까봐 우산으로 얼굴을 비스듬히 가린채 뒤에서 소심한 발걸음을 옮기는 초딩 ㅋㅋㅋㅋ 차라리 찢어진 우산이 아니라 뒤집어진 우산이었으면 재미라도 있었을텐데...ㅋㅋㅋ

  • 10.05.07 00:56

    전..색 마케팅이라고 하니까..현대카드의 마케팅이..생각나네요^^;; 카드의 색깔과 알파벳으로..카드를 나타낸..^^;;

  • 10.05.07 02:43

    난 노란색 갖고 있는데 ^^ 오~ 선정씨 나랑 접근방식 자체가 다르네요..난 댓글 장난치듯 썼는데...너무 고급스러운 이미지 이신데요??^^ 수고해요~

  • 작성자 10.05.07 06:27

    애들은 노란 우산이 어울리죠.. 역시. 찢어진 우산 나는 많이 써봤는데, 그것도 찢어진 비닐 우산, 지금은 있지도 않지만...

  • 작성자 10.05.07 06:28

    서선정씨, 현대카드의 색마케팅 좋은 예네요. 난 사실 색마케팅이라는 제목 달면서 에로틱한 생각을 했었는데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