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4기 100인 원정대 2회차 트레킹도 열정적으로,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1회차의 어색함은 버얼써 물 건너 산 넘어 간 것 같이 대원분들의 사기는 더 높아지는 것 같고, 조원들간 단합하여 한 분도 낙오없이 2회차 트레킹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서울시산악연맹에서 캠페인 중인 '클린산행'을 위한 쓰레기 수거용 봉투와 집게를 지원해 주셔서 앞으로 서울둘레길이 더욱 깨끗해 지리라 기대하며 그날 클린산행에 동참했습니다.
특히 선배기수인 13기 5조에서 따끈한 백설기를 만들어 현장으로 나오셔서 우리 원정대를 응원해 주셨습니다.
더불어 지상파 방송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정원박람회 취재와 더불어 서울의 가장 큰 정원인 서울둘레길을 함께 걸으시며 14기 원정대의 일정을 촬영해 주셔서 그 길이 더욱 빛났던것 같습니다.
참여 인원은 대원 83명, 안내센터 직원 5명, 외부강사 6명, 숲길등산지도사 실습생 5명, 시민참여봉사단 2명, 구급차량 2명, 13기 응원 참여 5명, 시청 3명, 촬영 1명 등 총 112명이 함께 걸었습니다.
그리고 당일 눈에 보이게 또는 보이지 않게 서울둘레길 아카데미 선배기수 등에서 원정대를 응원하며 걸었습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힐링의 요소들, 그 요소 중의 하나가 함께 하는 사람들이길 바라며, 대원분들의 수많은 경험이 걸으시는 동안 모두를 즐겁고 안전하게 마지막 완주까지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진은 밴드와 앨범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사진 잘 찍으셨네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