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3일(금) 산엔청복지관 본관에서는 추석맞이 기념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전한 산청군 체조협회(회장 강민정)의 후원으로 복지관 이용인 및 보호자가 함께 명절의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무료중식과 노래자랑 무대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커피교실 참여인의 커피나눔, 기념품 배부 등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복지관은 아침 일찍부터 추석맞이 무료중식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식당 선생님들의 손길로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겼습니다. 고소한 오미산적과 뜨끈한 탕국을 맛 본 이용인분들은 “오늘이 추석이네! 전도 맛있고 국도 너무 시원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190여명의 이용인분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산청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임우분)에서 자원봉사로 무료중식 배식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D
오후에는 복지관 3층 강당에서 2024년 추석맞이 노래자랑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추석맞이 노래자랑은 산청군 체조협회와 함께 진행하였으며, 식전 공연으로 산청군 체조협회 퀸즈클럽의 댄스스포츠와 복지관 댄스교실 참여 이용인의 댄스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양미경 강사님의 진행으로 15명의 참가자가 각자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멋지게 뽐내며 노래자랑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노래자랑 중간에는 산청군 체조협회 정윤경님이 멋진 노래 공연을 하였고, 심사가 진행되는 동안 사회를 맡아주신 양미경 강사님이 축하공연을 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계속하였습니다.
심사 결과 6명의 이용인이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상을 받으신 분들께 축하드리며, 상을 받지 못한 분들도 내년에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노래자랑 내내 신나고 즐거운 분위기가 끊이지 않아 너무 좋았던 행사였습니다. 노래자랑에 참가하신 분도, 노래자랑을 관람하러 오신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념일 행사에 함께한 이용인분들은 “이번 행사로 올해 추석도 외롭지않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하셨습니다.
산엔청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함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