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 멘토링 강사 채용 공고
2022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공부방 멘토링 강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 합니다.
1.과목 : 공부방 멘토링 강사 1명
2.근무 기간 : 2022.03.14(월) ~ 2023.02.28.(화) 중 166일(*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근무 기간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3.근무 및 급여 조건
가. 토요일 오전 포함 주 4회, 1일 4시간 근무
나. 학습코칭, 멘토링, 온라인 자기주도학습 출결 관리 및 정숙 지도(변동 가능)
다.급여 조건: 시급 15,000원
4. 응시 자격
대학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자로서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자
5.서류 접수
가. 기 간 : 2022.02.24(목) ~ 2022.02.28(월) 15:00까지
나. 방 법 : 이메일 제출(ssy727@sen.go.kr)
다. 문 의 : 해성여자고등학교 인사담당 ☎ 070-8786-1313
6. 구비서류 제출 방법
가. 제출방법
① 아래 기재된 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이메일(ssy727@sen.go.kr)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서류 접수 시 유의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접수기간 마감 후 일체 정정할 수 없습니다.
② 응시자는 본인에게 해당되는 서류를 미리 확인하여 기재사항 특히 자격증 등 기재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③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이 고의 또는 과실 등으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되어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귀책사유이며 이로 인하여 불합격 사유가 발생할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7. 제출서류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사진 부착 : 최근 3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정면 상반신 4×5㎝) [별첨]
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별첨]
8. 1차 합격자 발표 : 2022.03.07(월) 개별 통보
9. 면접 일시 : 2022.03.08(화)
10.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03.10(목)
2022. 02. 23.
해성여자고등학교장
[별첨1]
공부방 멘토링 강사 지원서
※접수 번호:
사진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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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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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주소 | (우편번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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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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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택전화 |
|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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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해성여자고등학교에서 공고한 공부방 멘토링 강사 신청을 하면서 공고사항을 전적으로 승낙하고, 본 신청서 및 관련 구비서류의 미비․허위․변조․과대 작성이 확인될 경우 채용취소를 포함한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임을 확약하며 붙임 서류를 제출합니다.
2022. . .
지원자 : (서명)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자 기 소 개 서 |
성 명 :
2022. . .
작성자 : (인)
|
[별첨2]
[별첨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해성여자고등학교에서는 본 채용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학력․경력․자격사항 등 | 인력채용을 위한 본인확인 및 심사자료 | 채용심사(절차)기간만 보유, 이용, 보관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고유식별정보]
개인정보를 제공받는자 |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경찰서, 관공서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결격사유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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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2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