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02동 2102호 거주민입니다.
최근 아파트 관리업체와 이지빌 관련하여 많은 움직임과 목소리가 나오는 것을 목도하고 있습니다.
모든 입주민들께 좋은 방향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미약한 힘이나마 보탭니다.
오늘은 조금은 다른 이야기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만, 혹시 저와 같은 피해를 입으신 분이 계신지 궁금해서 카페에 글을 써봅니다.
얼마전에 우연히 제 자동차 본네트에서 물자국 같은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손으로 지워보려고 했으나 지워지지 않았고, 세차 업체에 가서 문의해봤으나 역시 지워지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천정에서 석회 물질을 포함한 누수가 발생하여 차에 떨어져서 생긴 것일 수 있다는 말씀과 함께요.
제가 차를 주차하는 곳은 아파트 지하2층 주차장과 회사 주차장이 대부분입니다.
적어도 회사에서는 이런 일이 공론화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아 우리 아파트 주차장의 누수 문제로 인한게 아닐까합니다.
만일 그렇다면 이것은 시공사의 명백한 과실이라고 생각하며, 피해자인 저, 그리고 어쩌면 더 많은 입주민들께서 시공사에게 보상받아야 할 내용이 아닌가싶습니다.
이 누수로 인한 피해는 차량 관리업체의 소견에 따르면 일반 세차로는 절대 지워지지 않고, 폴리싱 작업으로 표면 코팅을 깎아내고 처리하거나, 혹은 심지어 재도색을 해야할 것 같다고 합니다.
절대로 적은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며, 이 얼룩을 지우더라도 우리 아파트에 주차하는 한 다시 발생할 수도 있는 문제입니다.
아직까지는 이것이 우리 아파트 주차장의 문제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같은 피해자분들이 더 많이 계시다면 힘을 모아 역학조사를 거쳐서, 만에 하나 시공의 잘못이라면 GS건설에 단호하게 요구해야 하는 사항이 아닐까요?
재시공 및 피해 차량 차주들이 차량을 복구할 수 있도록 배상금을 꼭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해 피해 사례가 있으시거나 알고 계신 정보가 있으시다면, 010-2329-202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페에도 들러서 다른 의견들을 경청하겠습니다만, 아무래도 직장인이다보니 문자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