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석대학교 2011학년도 1학기 편입모집요강 | ||||||||||||||||||||||||||||||||||||||||||||||||||||||||||||||||||||||||||||||||||||||||||||||||||||||||||||||||||||||||||||||||||||||||||||||||||||||||||||||||||||||||||||||||||||||||||||||||||||||||||||||||||||||||||||||||||||||||||||||||||||||||||||||||||||||||||||||||||||||||||||||||||||||||||||||||||||||||||||||||||||||||||||||||||||||||||||||||||||||||||||||||||||||||||||||||||||||||||||||||||||||||||||||||||||||||||||||||||||||||||||||||||||||||||||||||||||||||||||||||||||||||||||||||||||||||||||||||||||||||||||||||||||||||||||||||||||||||||||||||||||||||||||||||||||||||||||||||||||||||||||||||||||||||||||||||||||||||||||||||||||||||||||||||||||||||||||||||||||||||||||||||||||||||||||||||||||||||||||||||||||||||||||||||||||||||||||||||||||||||||||||||||||||||||||||||||||||||||||||||||||||||||||||||||||||||||||||||||||||||||||||||||||||||||||||||||||||||||||||||||||||||||||||||||||||||||||||||||||
백석대학교 BAEKSEOK UNIVERSITY
백석대학교는 설립정신에 따라, 매학기「대학예배」와 「기독교인성」과목을 교양필수학점제로 운영하며, 기독교적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대학입니다. ■ 모집인원 총괄표
※ 교육과정연계학생편입학 - 모집인원 : 입학정원(3,180명)의 3%(95명) 이내 - 선발방법 : 지원율에 따라 각 모집단위별로 최대 10%이내 인원을 선발 ■ 전형 일정
■ 전형별 세부내역 ○ 일반 편입학 1. 모집단위 및 모집인원
2. 지원 자격 국내 4년제 정규대학의 2학년(계절학기를 제외한 4학기 이상 이수) 이상 수료자로서 70학점 이상 취득한 자 또는 전문대학 졸업(예정)자와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4년제 대학은 취득 학점이 70학점 미만인 경우라도 2학년 수료학점 이상을 이수하였음을 입증하는 증명서를 제출하면 지원 가능합니다) ※ 법령에 의한 동등한 자격의 기준 - 4년제 과정 : 산업대학, 방송통신대학, 사이버(원격)대학, 각종학교(학력인정) - 2년제 과정 : 기능대학, 사이버(원격)대학 - 기 타 o 시간제등록 및 학점은행제에 의한 학위취득자 : 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 또는 평생교육법에 의하여 취득한 학점이 본 대학이 정한 일정 기준 이상인 자 o 독학사[학사학위] 취득(예정)자 3. 제출 서류 가. 입학원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인터넷 접수자는 본 대학에서 입학원서를 일괄 출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적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1부 ※ 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 및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취득자는 학점인정증명서(평생교육진흥원 발급)로 제출 다.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1부 ※ 전적대학에 편입한 사실이 있는 관계로 2개 이상의 대학 성적이 있는 경우 최종 대학 성적을 반영합니다. 4.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참조 5.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참조 6. 기타사항 o 기독교학부 기독교실용음악전공 파트별 선발인원
○ 학사 편입학 1. 모집단위 및 모집인원
2. 지원 자격 국내 4년제 대학을 졸업(2011년 2월 졸업예정)하고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학점인정제 또는 독학학위제에 의한 학사학위 소지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법령에 의한 동등한 자격의 기준 - 4년제 과정 : 산업대학, 방송통신대학, 사이버(원격)대학, 각종학교(학력인정) - 기 타 o 시간제등록 및 학점은행제에 의한 학위취득자 : 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 또는 평생교육법에 의하여 취득한 학점이 본 대학이 정한 일정 기준 이상인 자 o 독학사[학사학위] 취득(예정)자 3. 제출 서류 가. 입학원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인터넷 접수자는 본 대학에서 입학원서를 일괄 출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적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1부 ※ 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 및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취득자는 학점인정증명서(평생교육진흥원 발급)로 제출 다.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1부 ※ 전적대학에 편입한 사실이 있는 관계로 2개 이상의 대학 성적이 있는 경우 최종 대학 성적을 반영합니다. 4.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참조 5.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참조 6. 기타사항 o 기독교학부 기독교실용음악전공 파트별 선발인원
○ 교육과정연계학생 편입학 1. 모집단위 및 모집인원
※ 교육과정연계학생편입학 - 모집인원 : 입학정원(3,180명)의 3%(95명) 이내 - 선발방법 : 지원율에 따라 각 모집단위별로 최대 10%이내 인원을 선발 2. 지원 자격 본 대학과 교육과정연계협약을 체결한 대학의 졸업(예정)자 3. 제출 서류 가. 입학원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인터넷 접수자는 본 대학에서 입학원서를 일괄 출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적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1부 다.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1부 라. 연계교육과정이수자 확인서(백석문화대학 2002, 2003학년도 입학자만 해당) ※ 백석문화대학의 졸업자 중 2002학년도 ~ 2003학년도 입학생은 별도로 연계교육과정 이수자를 선발하였으므로 해당자만 지원하여야 합니다. 4.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참조 5.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참조 6. 기타사항 교육과정연계학생 편입학 전형으로 지원한 수험생의 경우 일반편입학 전형으로 복수지원이 가능합니다. ○ 의료인력 및 유치원교사 양성 편입학 1. 모집단위 및 모집인원
2. 지원 자격 국내 4년제 정규대학의 2학년(계절학기를 제외한 4학기 이상 이수) 이상 수료자로서 70학점 이상 취득한 자 또는 전문대학 졸업(예정)자와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4년제 대학은 취득 학점이 70학점 미만인 경우라도 2학년 수료학점 이상을 이수하였음을 입증하는 증명서를 제출하면 지원 가능합니다)로서 의료인력(물리치료학)의 양성을 위한 관력학과 전문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유치원교사의 양성을 위한 관련학과(유아교육과)의 전문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 법령에 의한 동등한 자격의 기준 - 4년제 과정 : 산업대학, 방송통신대학, 사이버(원격)대학, 각종학교(학력인정) - 2년제 과정 : 기능대학, 사이버(원격)대학 - 기 타 o 시간제등록 및 학점은행제에 의한 학위취득자 : 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 또는 평생교육법에 의하여 취득한 학점이 본 대학이 정한 일정 기준 이상인 자 o 독학사[학사학위] 취득(예정)자 3. 제출 서류 가. 입학원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인터넷 접수자는 본 대학에서 입학원서를 일괄 출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적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1부 ※ 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 및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취득자는 학점인정증명서(평생교육진흥원 발급)로 제출 다.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1부 ※ 전적대학에 편입한 사실이 있는 관계로 2개 이상의 대학 성적이 있는 경우 최종대학 성적을 반영합니다. 4.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참조 5.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참조 ○ 농․어촌학생 및 전문계고교 편입학 1. 모집단위 및 모집인원
2. 지원 자격 국내 4년제 정규대학의 2학년(계절학기를 제외한 4학기 이상 이수) 이상 수료자로서 70학점 이상 취득한 자 또는 전문대학 졸업(예정)자와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4년제 대학은 취득 학점이 70학점 미만인 경우라도 2학년 수료학점 이상을 이수하였음을 입증하는 증명서를 제출하면 지원 가능합니다)로서 전적대학 신입학 당시 농․어촌학생 특별전형 또는 전문계고교 특별전형으로 입학한 자 ※ 법령에 의한 동등한 자격의 기준 - 4년제 과정 : 산업대학, 방송통신대학, 사이버(원격)대학, 각종학교(학력인정) - 2년제 과정 : 기능대학, 사이버(원격)대학 3. 제출 서류 가. 입학원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인터넷 접수자는 본 대학에서 입학원서를 일괄 출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적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1부 ※ 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 및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취득자는 학점인정증명서(평생교육진흥원 발급)로 제출 다.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1부 ※ 전적대학에 편입한 사실이 있는 관계로 2개 이상의 대학 성적이 있는 경우 최종 대학 성적을 반영합니다. 라. 정원외 특별전형 입학확인서 1부(본교 소정양식) 4.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참조 5.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참조 ■ 전형방법 및 전형요소 반영비율 1. 전형방법 가. 전적대학성적, 면접․구술고사 성적, 실기고사 성적(예능계열만 해당)을 일괄 합산하여 성적순으로 선발합니다. 나. 면접․구술고사 및 실기고사 결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2.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 기독교미술학부와 디자인영상학부는 실기고사를 포트폴리오로 대체합니다. ※ 교육과정연계학생은 전적대학성적(70%)과 면접고사(30%)만 반영합니다.(예능계열 실기고사 없음) 가. 전적대학 성적반영방법 1) 전적대학 수료 또는 졸업(예정)자 가) 전적대학성적은 4.5만점의 총 평점평균을 활용하며, 소수점 2자리까지만 인정합니다. (소수점 3자리 이하의 점수는 반영하지 않습니다) 나) 전적대학 취득 총 평점평균 환산등급점수 산출 및 반영비율별 환산 공식 ▶ 취득 총 평점평균 환산등급점수 산출공식 환산등급점수 ={[ (총 평점평균 × 2) × 2.5 ]} + 77.5 ▶ 전적대학 성적의 전형요소별 환산공식 반영 = 환산등급점수 ×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2) 공통사항 가) 전적대학 취득 총 평점평균 환산점수 산출공식 풀이방법(취득 총 평점평균이 4.5일 경우) ▶ 총 평점평균의 합 = 4.5(취득 총 평균평점)× 2 = 9(총 평점평균의 환산점) (전적대학이 2개 이상인 경우 최종 2학년 수료 또는 학위 취득 대학을 적용합니다.) ▶ = 총 평점평균의 환산점(9) × 상수(2.5) = 22.5(환산등급점수) ▶ = 환산등급점수(22.5) + 77.5(기본점수) = 100(10% 반영시 환산 총점) ▶ = 10% 반영시 환산 총점(100) × 7(전형요소 중 전적대학 성적이 총점의 70% 반영시) = 700 나) 전적대학 취득 총 평점평균 만점이 4.5만점이 아닌 경우(4.5만점으로 환산) ▶ 본 대학 기준 총 평점평균 = (해당 전적대학 취득 총 평점평균(예:4.0 또는 4.3) × 4.5) ÷ 전적대학 만점(4.0 또는 4.3) = 4.5만점 환산 평점평균 ■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1. 면접․구술고사 가. 평가영역 및 방법
나. 면접․구술고사 평가영역별 등급 및 성적산출표(10% 반영 시)
다. 등급별 성적산출 기준 1) 각 등급간 간격차이 : 3.125점 2) 면접․구술고사 점수는 소수점 셋째자리까지 반영합니다. 2. 실기고사 가. 기독교실용음악전공
나. 음악학부
다. 기독교미술학부 및 디자인영상학부 1) 기독교미술학부 및디자인영상학부의 실기고사는 포트폴리오로 대체합니다. 2) 교육과정연계학생 편입학은 실기고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 기타 사항 1. 지원방법 가. 인터넷 접수와 방문접수만 실시합니다.(우편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유웨이 : www.uway.com / ☎ 02)539-3369 ▶ 진학사 : www.jinhak.com / ☎ 1544-7715 ▶ 어플라이 김영 : www.kyky.co.kr / ☎ 02)594-0079 나. 제 1지망까지 지원 할 수 있습니다. 단, 교육과정연계학생 편입학 지원자의 경우 일반 편입학으로 복수지원이 가능합니다. 다. 학부 또는 학과 단위로만 지원이 가능하며, 학부내의 전공별로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단, 기독교학부의 기독교실용음악전공과 음악학부의 전공별 선발인원은 전형유형별로「선발방법 및 동점자 처리기준」란을 참조하여 파트와 전공으로 지원하여야 합니다. 라. 인터넷 접수자의 원서는 본 대학에서 일괄 출력합니다. ■ 인터넷 접수 시 유의사항 1) 특별전형 지원자의 인터넷접수는 지원 자격에 특히 유의하여 지원하여야 하며, 자격미달자의 경우 불합격 처리합니다. 2) 전형료 이외에 별도로 부과되는 인터넷접수 수수료는 수험생 본인이 지불하여야 합니다. 3) 전형료 결제 후 수험번호가 부여되면 정상적인 원서접수가 이루어진 것입니다. 4) 인터넷접수 후 수험표를 출력하여 사진(3㎝× 4㎝)을 부착한 후 면접․구술(실기 포함)시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1개]과 함께 지참하고 응시하여야 합니다. 5) 입학원서는 오기 또는 누락 등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여 접수(입력)하여야 하며, 접수(입력)한 입학원서와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상이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 대학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수험표 분실 시 해당 입학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 사이트의 안내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입학원서 접수 당시 작성(입력)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대학입학전형 자료 및 관련된 사항 이외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8) 입학원서를 제외한 기타 제출서류는 반드시 2011. 1. 11(화) 17:00까지 본 대학 입학관리처로 등기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서류 미제출 또는 제출기한 이후 제출자는 지원자격 미달자로 불합격 처리합니다. ※ 등기우편은 2011. 1. 11(화)까지 도착한 서류에 한하여 접수합니다. ■ 방문접수 시 유의사항 1) 원서는 흑색 펜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2) 원서접수 전 원서의 기재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수정액은 사용할 수 없으며 해당 내용에 두 줄을 긋고 정정내용을 기재하고 본인의 서명 또는 도장으로 날인하여야 합니다.
2. 지원자 유의사항 가. 공통 유의사항 1) 원서작성 전 모집요강 및 기재요령을 숙지한 후 작성해야 하고, 이미 접수된 입학원서는 모집단위 및 전형 변경, 접수취소 및 지원자격 미달로 인한 환불 등이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접수하여야 합니다. 2) 지원자의 인적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접수한 입학원서를 출력하여 틀린 부분에 두줄을 긋고 수정․날인한 후, 2011. 1. 10(월) 17:00까지 본 대학 입학관리처〔FAX 041)550~9146〕로 전송하고 유선〔041)550-0800~3〕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가족관계기록부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합니다. 4) 시험기간 중 연락처는 언제든지 연락이 가능한 곳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기입하여야 하며, 본인의 연락처 변경 즉시 본 대학 입학관리처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연락처 변경 후 변경사항을 통보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수험생 본인에게 있음을 인지하고 연락처는 항상 통화가 가능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5)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기재누락, 변조, 지원자격 미달, 기타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입학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합격 및 입학을 취소하고,“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의“수업료 또는 입학금의 반환기준”에 따라 해당 금액을 반환합니다. 6)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7) 입학전형의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8) 합격자 발표는 본 대학 인터넷 홈페이지(www.bu.ac.kr)상으로 발표하며 개별통보는 하지 않으나 경우에 따라 ARS 및 SMS를 통하여 발표할 수도 있습니다. 9) 홈페이지에서 합격여부를 확인한 후 합격자는 등록금고지서를 내려 받아 해당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하여야 합니다. 10) 군복무자의 경우 2011년 3월 1일 이전 전역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며, 전역일이 기입된 전역 예정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업개시일 이후의 전역예정자가 지원한 경우 합격 및 입학이 취소됩니다.(예비군 편성 시 전역일이 확인되므로 본인의 전역일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11) 본 요강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이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야 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입학관리처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 041)550-0800〜3 나.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유의사항 1) 면접 시 수험표와 신분증(학생증,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중 1개)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2) 수험표는 인터넷접수 후 바로 출력하여 사진을 부착한 후 보관하고 면접 당일 지참하여야 합니다. 단, 수험표를 미지참 하였을 경우 본인의 신분증과 사진 1매를 지참하여 고사 시작 전에 면접진행본부에서 재교부 받아야 합니다. 3) 인터넷 접수자가 수험표를 분실하였을 경우, 인터넷 접수업체에 로그인하여 재 출력할 수 있습니다. 4) 고사실 내에서 휴대전화, 무선송신기 등 면접진행에 방해 되는 물품은 소지할 수 없습니다. 5) 실기고사를 실시하는 모집단위는 면접․구술고사도 같은 날 함께 실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6) 면접․구술 및 실기고사 결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7) 면접관련 세부사항은 2011. 1. 14(금) 17:00 이후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합니다. 다. 추가 합격통보 1) 추가합격자 중에서도 미등록자가 발생할 경우 총점 성적순위에 따라 충원하며, 충원 합격자에 대한 개별 통보는 2011. 2. 22(화)까지만 통보하며, 최종 추가합격자의 등록마감은 2011. 2. 23(수) 은행 마감시간까지 실시합니다. 2) 추가합격자 통보는 입학원서에 기재한 본인 연락처로 연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경우에 따라 보호자 연락처로도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연락이 두절된 경우에는 미등록 충원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변경 즉시 본 대학 입학관리처에 통보하여야 하며, 연락처를 수정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합격통보 및 등록금 고지 등 관련)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유의사항 1) 본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은 지원할 수 없습니다. 2) 출신학과 및 계열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단, 교육과정연계학생 및 의료인력․유치원교사 양성 관련학과 전문학사학위 소지자는 제외하며 지원 가능한 모집단위를 별도로 정합니다. 3) 미복학 및 미등록 외 중대한 사유로 전적대학에서 징계 제적된 자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4) 성적증명서는 총 평점평균이 있어야 하며 백점만점 기준으로 환산된 백분위 점수가 있어야 합니다. 5) 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 및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취득자는 평생교육진흥원에서 발급하는 학위인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소속대학에서 수료(또는 예정)증명서 양식이 없는 경우 학적 또는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부서(예 : 교무과 또는 학적과 등)에서 발행하는수료(예정)확인서또는 성적증명서에 2학년 수료 학점 기재 후 2학년 수료자임을 담당자가 확인 날인(투명 테이프로 부착) 하여도 인정합니다. 7) 성적증명서에 기재된 평점평균 성적 이외에 백분위 성적이 없는 경우 성적증명서 확인자란 옆에 백분위 성적을 환산하여 기재하고 담당자가 확인 날인(투명 테이프로 부착)하여야 합니다. 8) 제출서류는 2011. 1. 3(월)∼11(화) 17:00까지 본 대학 입학관리처로 등기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특히 등기우편에 의한 서류 제출 시 2011. 1. 11(화)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합니다. 9) 해당서류 미제출 또는 미비와 허위사실 기재 또는 해당사항이 없는 서류를 제출한 자의 경우 면접․구술고사 응시와 관계없이 입학사정 시 불합격 처리하며 제출서류 및 전형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선발방법 및 동점자 처리기준 가. 각 모집단위의 전형유형별 모집인원은 전형 총점 순위에 의하여 선발하며, 동점자 발생 시 아래차항동점자 처리기준을 적용하여 선발합니다. 나. 전적대학 성적은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만 사용하며 그 이하는 반영하지 않습니다. 다. 지원자격 미달자, 면접․구술고사 및 실기고사 결시자, 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라. 면접․구술고사에서 평가위원 전원의 평가가 4개영역 전부 최하등급일 경우에는 다른 전형요소의 점수와 상관없이 불합격으로 처리합니다. 마. 전적대학 졸업예정자가 졸업하지 못하는 경우 또는 입학원서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하는 경우에는 입학한 후에라도 합격 및 입학을 취소합니다. 바. 지원자가 모집정원에 미달일 경우라도 입학전형 성적이 다른 지원자에 비하여 현저히 부족하거나 지적․정서적으로 수학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자는 본 대학 대입전형관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불합격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 기독교학부 기독교실용음악전공의 실기점수가 40점을 넘지 않을 경우 선발하지 않습니다. 아. 기독교학부 기독교실용음악전공은 파트별로 아래와 같이 우선 선발합니다.
※ 교육과정연계학생 편입학:파트 상관없이 총점 순으로 선발합니다. 자. 음악학부 관현악전공은 아래와 같이 선발합니다. ※ 일반편입학(2명) : 악기와 상관없이 총점 순으로 선발합니다. ※ 학사편입학(2명) : 악기와 상관없이 총점 순으로 선발합니다. 차. ‘아․자항’과 관련하여 파트(악기)별 미충원 인원은 파트(악기) 상관없이 총점 순으로 선발 합니다. 카. 동점자 처리기준
4. 전형료 가. 접수 및 결제된 전형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므로, 원서접수 및 결제 시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전형 및 모집단위인지를 신중하게 확인한 후 지원하여야 합니다. 나. 인터넷접수 대행업체에서 징수하는 수수료는 지원자가 별도로 지불하여야 합니다.
5. 등록금 환불 및 미등록 충원 가. 등록금 환불 규정
나. 인터넷 등록금 환불 안내 1) 신청방법 인터넷으로 입시정보홈페이지(http://ipsi.bu.ac.kr)에 접속하여 신청합니다. 아울러 접수 당시 환불계좌는 반드시 기억하여야 합니다.[등록포기 및 환불신청은 인터넷으로만 접수 합니다.] 2) 신청 시 사전 준비사항 ▶ 본인의 수험번호 : 원서접수 시 수험표에 부여받은 번호 ▶ 본인의 주민등록번호 : 원서접수 시 입력한 본인의 주민등록번호 ▶ 환불계좌번호 : 원서접수 시 원서에 기입했던 환불계좌번호 3) 신청절차
※ 신청확인서는 출력하여 잘 보관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반드시 로그아웃하여야 합니다. ※ 환불은 은행 마감시간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환불 신청 서류의 확인 및 환불 승인 까지 최대 2시간 이상 소요됩니다. 아울러 은행에서 수험생이 기재한 계좌로 환불 금액을 입금하는 시간까지는 약 1시간 정도 소요됨에 따라 신속한 처리를 원하는 수험생은 오전 중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단, 처리가능시간을 초과하는 환불 신청은 익일로 이월하여 처리합니다.[공휴일(토․일요일 포함)에는 환불업무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 환불완료 확인은 동일 메뉴에 접속하여,환불처리상태란을 확인하면 됩니다. - 환불처리 중인 경우 :환불신청 - 환불이 완료된 경우 :환불완료 다. 미등록 충원 1) 등록포기자나 미등록자가 발생할 경우 각 모집단위별 성적순위에 따라 충원합니다. 2) 최초합격자 등록 후 미등록 또는 등록금 환불로 인한 결원이 발생할 경우, 2011. 2. 22(화)까지 모집단위별로 추가합격자를 발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