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3086885
가수 겸 배우 수지의 겨울 윈터룩을 담은 CF가 공개돼 화제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수지와 함께한 겨울 롱패딩 CF 스틸 컷을 공개한 것.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이번 CF는 ‘윈터드림 (WINTER DREAM)’이란 콘셉트 아래 뉴질랜드의 광활한 자연 배경에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녹여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핑크 퍼가 돋보이는 ‘아그네스(AGNES)’와 스포티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포디엄(FODIUM)’을 입고 등장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롱패딩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수지 는 깊이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잘 살려내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K2 주력 롱패딩인 아그네스와 포디엄은 지난해 ‘수지패딩’으로 완판 행진을 기록했으며 보온성은 물론 컬러, 핏감, 퍼 등 다양한 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였다. 또한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친환경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광고는 수지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하얀 설원의 배경을 통해 F/W 시즌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이국적인 배경과 감각적인 음악이 수지와 만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F 영상은 19일부터 K2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비롯한 네이버 TV캐스트, 유투브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