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답변 너무 감사했습니다. 바쁘실텐데 죄송하지만 또 여쭤볼게 있어서요.
저희 아들이 현재 10살인데 유치원 때부터 환절기만 되면 입술 주변이 붉게 올라오면서 피부가 검게 변하는
증상이 있는데 왜 그런건지 궁금해서요. 해결책도 알고 싶고요. 피부과를 가면 건조해서 그렇다고 스테로이드 연고를 처방해 주거나
특수 피부질환이라면서 성분은 모르겠지만 연고를 처방해 주셨는데 임시방편입니다.
피부가 간지럽고 뻗뻗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침을 바르면 더 심해지네요.
심할 때는 피부가 딱딱하게 굳어서 학교도 가기 싫다고 할 정도로 힘들어 합니다. 연고를 바르면 따갑다고 울고요.
한의원에서는 면역에 불균형인것 같다며 한약을 먹으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이에요.
저 사진은 증상이 나타난지 하루정도 되는 사진인 데 현재는 더 붉어지고 있어요.
아이는 수건으로 얼굴을 가리고 다니고요. 수건으로 가려야 침을 안 바르게 된다면서요.
왜 그런건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동안 너무 답답했는데 해결책이 있을까요? 원인이라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아드님의 질병 원인은 동영상을 통해 제작하엿습니다. 대상포진 설명하는 동영상의 뒷부분에 자세히 설명하엿습니다. 오늘 내일 중으로 올릴테니 참고 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동영상 감사합니다. 저는 아이가 밥도 잘 안 먹고 마르고 키도 작고 해서 영양상에 문제인 줄 알았는데
가르쳐주신 대로 해 보겠습니다.
대상포진 동영상 올렸으니 보시고 참고 하세요. 아이 케이스도 같이 다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