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문집261)
나는 하나님께서 명목상의 재림 신도들과 타락한 교회들 가운데 당신의 성실한
자녀들을 가지고 계신 것을 보았다. 재앙이 내리기 전에 교역자들과 백성들이
이러한 교회들로부터 부르심을 받고 나와 기쁨으로 진리를 받아들일 것이다.
사단은 그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셋째 천사의 기별이 크게 전파되기 전에
그는 이러한 종교 단체들 중에 능력을 베풀어 진리를 거절한 자들이
하나님께서 그들과 함께한다고 생각하도록 만든다. 그는 신실한 자들을 속여
하나님께서는 아직도 그 교회들을 위하여 역사하고 계심을 믿도록
유인하고자 한다. 그러나 빛이 비추일 때 모든 신실한 자들은 타락한 교회를
떠나 남은 무리와 함께 설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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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먼저 아셔야 할것은?- 언제든지
하늘로부터 온 기별을 거절해야 ,,그후로부터는 그 거절한 단체는
의가 없는 이름뿐인 형식적 명목상의 교회가 되는것임을 아셔야 합니다
고로 저희 개혁운동교회는 하늘기별거절한 역사가 없는 교회이므로
저희가 어떤 명목상의 교회?라는 부끄러운 이름이 붙을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나님으로부터 기별로 시험받아 명목상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기회가 없었던 교회이지요
하나님은 시험없이 함부로 그런명칭을 붙여서 부르시는 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무리는 은혜의 시기 직전에 즉 일요일령이후로 남은무리가 되어
갑자기 또다른 조직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님의 말대로라면 님의 교회가 그때 헤쳐모여 갑자기 형성되어야 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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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역시 장로교등 개신교에서도 성실한 무리가 항상 있지만
그들이 그안에서 그대로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고 반드시 진리가
있는 곳으로 나와서 구원을 받듯이,,,
마찬가지로 기성안식일교회에서도 역시 이교회도 1888년이후에는
하늘기별을 거절한 단체가 되고 1914년에는 위탁한 계명 안식일 마저
짓밟은 경건의 힘없는 단체가 되었으니 반드시 나와서 밤중소리(늦은비 상징)를 외치는
개혁하는 단체( ims)에 합류해야만 그들도 같이 늦은비를 받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대부분이 타락하는 그런교회-그안에서 늦은비를 받을수는 없습니다
반드시 그안에서 나오시고 진리의 무리대열에 합류하면서 인정을 받는 셈입니다
늦은비는 개개인이 수시로 받는 것이 아니라 개혁한 참sda교회 조직단체에
내리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그 충만한 성령을 받도록 하기 위해
내백성은 모두 나와서,, 한곳에 모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해하면 모든 것이 쉽게 이해가 될것입니다
아래 별도의 남은무리(개혁운동)가 있다는 암시와 근거구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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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88)
“그는 나에게 반대 방향을 보라고 하였다. 나는 거기서 좁은 길을 여행하고 있는
소수의 무리를 보았다. 그들은 모두 진리로 굳게 뭉쳐져 있었는데
마치 나뭇단, 또는 무리처럼 보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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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무리가 현재 sda의 교회상황이 아닌 것은
sda는 세상과 타협하고 넓은길을 계속 걷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sda는 진리로 똘똘뭉친 그런교회가 아닙니다
그래서 진리가 무엇인지?- 이론으로는 잘알고 있는 소위 명목상의 재림교회-즉
기성안식일교회는 향후 개혁운동교회가 늦은비받을 때
시기하고 질투하여 정부에 고발까지 할것이 예언되어 있지요
(초기33)
환난의 때가 시작될 즈음에 우리(개혁운동ims)는 성령의 충만함을 입고 나아가
안식일을 더 온전하게 선포하였다.* 다른 교회들과 이름뿐인 재림신도들(sda)은
그들이 안식일의 진리를 반박할 수 없기 때문에 몹시 격분할 것이었다.
이 때 하나님의 택하심을 받은 자들은 우리가 진리 편에 있음을 확신하고
그들에게서 나와 우리와 같이 핍박을 견딜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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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적377)
"이스라엘은 자신들에 대한 하늘의 목적을 불신하고 거절하였으므로 한민족으로서의
그들과 하나님과의 관계를 상실하였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원줄기에서 떨어진 가지들을
이스라엘의 참줄기 곧 저희 조상의 하나님께 충성을 유지한 남은 무리와 다시 연합할 수 있게 하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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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많은 유대인들이나 제사장들이 분리되어 나와서
무식했던 12제자교회에 합류하였습니다
역사는 반복합니다
12제자들이 처음에는 모두 유대교회의 소속이였지만
뒤에는 분리 되어 사도교회로 별도로 운영되었듯이,,
현대 -개혁운동도 마찬가지입니다
현대유대교회상징인 sda에서 신실한 자들은 나와서
소수의 분리개혁교회인, 저희 ims 교회에 합류하면서
그 수효가 차고 드디어 은혜의 시기가 끝날것입니다
조셉님의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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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야성 그리고 용진 형제여 ( EW 261 )에 언급된 < 명목상 재림교 >에 대하여 보시라
>
>그대들은 밑글의 ( EW 261 )에서 은급한 의 "명목상재림교인"을 SDA라 하여
>거기서 나오라 함은 SDA에서 나오는 것이라 주장하시는데, 그러나 그
>
>< 명목상의 재림교도들 >
>은 SDA가 아닙니다. 이하 SDA가 아님에 대한 증명
>
> ▶ ( 1 ) 첫째로 그들은 < 남은 무리요 , 지성소 무리 >이기 때문
>
> ( EW 261 ) 는 타락한 교회들에서 나와 들어가 합할 무리를 언급하셨는데
>그들은
>
> " 남은자 무리" " 지성소 무리"
>
>라 하셨기 때문입니다.
>남은자, 지성소 무리라 함은 물론 SDA 를 가리키는 것이니
>그것은 이미 SDA의 기본 교리입니다
>
>그러면 결론은 그 무리가 SDA라면 천주교나 개신교나 세상 종교 뿐 어니라
>개혁파나 견고토대 같은 분파 사람들도 "남은 무리", " 지성소 무리" 곧 SDA로
들어오라는 것이 명확합니다
>
>물론 분파에 대해서는 증언에 전혀 언급이 없으므로
>따라서
>직접 < 개혁파 >라든가, < 견고토대 >파라든가 < SDA로웬 >파라든가
>혹은 어느 딴 분파를 지적하여 거기서 나오라 재림교로 들어오라고는 안했지만
>
>어쨌든 수많은 분파들은 참 SDA가 아니요
>명칭만 SDA를 달고 있으므로 < 명목상 재림교인 >이 바로 분파들이 분명합니다
>
>그것은 특히 < 제7일안식일예수재림교 >란 이름을 도용해 간 < 개혁파 >
같은 분파 무리에 해당됩니다
>우리 교회가 아니면서 우리 교회 이름만 도용해 갔으니
>< 명목상의 재림교 >가 분명합니다
>
>▶ ( 2 ) 둘째로 그 < 명목상 재림교인 >이 분파임을 ( 초기 문집 33 )을 가지고 증명합니다.>
> 아래 인용문 중 《 》 내 주목
>
>( 초기문집 33 )------------------------
>" 환난의 때가 시작될 즈음에
>우리는 성령의 충만함을 입고 나아가 안식일을 더 온전하게 선포하였다.*
>
>다른 교회들과 《 이름뿐인 재림신도들 》은 그들이
>안식일의 진리를 반박할 수 없기 때문에 몹시 격분할 것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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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 초기 33 )는 이름뿐인 재림교인 곧 《 명목상의 재림교인들 》이 안식일에 대해 격분한다 하였으니,
>그렇다면 그들은 안식일 지키는 우리 SDA가 분명 아닙니다
>그러면 누구냐? ..... 할 때에
>
>그들이 천주교나 개신교는 분명 아니니,
>이는 그들 교회 이름이 < 재림교인 >이 아니기 때문이다.
>
>그렇다면 SDA 외에 재림교라는 명칭을 가진 자들은 누구인가?
>그들은 분파 특히 개혁파로 적용할 수 있음은
>
>개혁파야 말로 이름은 재림교인이므로 그 명목상 재림교인은 개혁파 같은 무리가 분명합니다.
>
>
> ▶ ( 3 ) 따라서 예언대로 하면
>
>앞으로 개혁파는 안식일에 격분하는 무리가 될 것입니다.
>오 놀라운 예언입니다
>
>오 그 명칭만 SDA인 이들 개혁파 같은 분파들이
>천주교인들이나 개신교도들과 마찬가지로 안식일 문제를 반론치 못하므오 격분한다니
>놀라운 예언입니다
>
> ▶ ( 4 ) 그래서 ( EW 261 )의 말씀은 결국
> 그 명목상의 이름 뿐인 재림교인들 가운데서도 신실한 이들이 있다는 것이니 곧
>
>개혁파 안에서도 은혜 시기가 끝나기 전에 거기서 나와서
>태초부터의 진리 교화로 다시 들어올 이도 있다는 것으로 보는 것이 이치적이겠지요
>
>하여간 그게 개혁파든 아니든, 혹 어느 다른 분파든 간에 < 명목상 재림교인 >이
>
>< 남은자 SDA >
>
>가 아님은 분명하니, 이름뿐인 명목상 재림교인이면 < SDA 개혁파 >나 < SDA 로웬 개혁파 > 밖에
>명칭상 재림교가 어디 또 더 있으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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