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友情의 늪
 
 
 
카페 게시글
제주서울 산천풍물 [제주만의 음식] 빙떡
鷗浦 순둥이 추천 0 조회 632 14.07.10 11:31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7.11 12:35

    첫댓글 차게 드시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 작성자 14.07.11 13:11

    맞아~~~
    추운 겨울 식게때 먹었던 기억남저~

  • 14.07.11 12:58

    나에겐 슬픈 감정이떠오르는 가난한 마음의 음식이었지요.

  • 작성자 14.07.11 13:12

    무사~~~~~?

  • 14.07.11 23:31

    솔직히 맛은 없었지, 다른 제주 향토 음식이 그렇듯이. 먹고 살기 힘든 판에 맛내는 건 사치스러운 일.

  • 작성자 14.07.12 10:32

    심심한 맛이지만
    제주인들의 Soul Food~

  • 14.07.12 13:26

    제주의 역사를 바꾸겠다는 원희룡도지사도 선거운동기간중 빙떡 먹으멍 선거운동허연 도지사에 당선 됐쮸!!!
    돈은 당연히 주지도 받지도 않으면서, 선거운동허는 자원봉사들에게도 전혀 식사는 물론 도시락조차 마련해주질 않아,
    찿아오는 주변사름덜이 갖엉온 빙떡으로
    오랬동안 괸당문화와 주고 받는데에 길들여져있던 제주사회의 선거문화에 획기적인 변화를 갖어오게끔 했다고~~~
    맛은 없고 좋은 감정도 없을지라도
    빙떡의 가치를 다시한번 생각해 봤으면......

  • 작성자 14.07.12 14:02

    역사가 깃든 음식이라....
    우리가 잘 다듬고 아껴야 할 음식이라 봅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