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악클럽컵 대회(5회) 대표자 모임 안건
- 관악클럽컵 대회 소개 및 진행과정 설명 / 2010계획....
- 대회 규정 (선수 , 유니폼 , 보헙 , 연령비율 ... 등) 에 대한 논의
- 재정논의 (운동장 대여는 각 팀 이름으로 신청)
- 심판 배정
- 조 추첨
- 기타 안건 및 건의 사항 논의
2. 전달사항
- 술은 맥주만 허용
- 쓰레기는 각 팀이 알아서 정리 (쓰레기 봉투는 관리사무소에서 판매)
- 각 팀 단체 사진을 까페 사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클럽 대회가 진행될수 있도록 관악구의회 김금희의원님께서 많은 도운 주셨습니다
- 관악구내 친목을 위한 축구 대회임을 반드시....전회원님께 알려주세요...~~
3. 대회명 " 2009년 '관악클럽컵' 축 구대회 "
- 주 최 : 관악클럽 축구 연합회 / 주관 : FC동그라미
- 대회 일정 : 2009년 8월 9일 (일 14시-22시) , 16일 (일 14시-22시) , 22일 (토 18시-22시) 총 20시간
- 대회 장소 : 관악 구립 운동장
- 참가 규모 : 인빅터스 (인헌고 졸업생 축구 모임) , 백두대간 (인헌중에서 홈으로 활동) , 투앤원 (구king 팀)
동그라미=circle (동그라미)2팀 , 축구사랑 케이원 (인헌고 졸업생) , 마루 ,
서울대학교 축구동아리 (아크로) 8개팀
확정........조기축구팀은 제외
4. 대회 방법
- 예선은 A,B 조로 나누어 (4팀씩) 풀리그로 진행
- 결승은 잦조 1위,2위가 준결승전 치루고....승자끼리 결승전을 치룬다 (3,4위 전은 없고....공동 3위)
5. 참가 자격
- 09년 2월 이후 대한 축구협회에 선수로 등록되지 않은 20세 이상인 성인
- 09년 현재 관악구를 연고로 주고 활동하고 있는 클럽 및 직장인 팀
- 팀당 25명까지 선수 등록이 가능하다 (출전은 골키퍼를 제외한 10명중 5명은 반드시 30세이상이어야 한다)
선수교체시에도 같은 나이대에서만 교체 가능함
***** 단 대표자 회의에서 결정하여...예외 규정을 둘수 있다 *****
6. 참가 신청
- 09년 7월 1일 부터 7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7. 참가비 - 팀당 10만원
8. 시상 내역 (협찬 섭외중)
- 우승팀 : 트로피
- 준우승팀 : 축구공 ? 개
- 3위팀 : 축구공 ? 개
- 페어플레리팀 축구공 ?개 (페어플레이상---> 경기매너 , 참여인원 , 시간 엄수 등)
- 대회 득점왕 : 축구화 1개
9. 대회 규정
- 본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생활 축구의 취지를 살리기 위하여 무리한 경쟁을 피하고자 축구연합회에 등록 된적이 있는 선수는
제외한다 (단 , 35세이상은 적용하지 않는다)
- 총 8개 팀으로 2개조로 나누어 풀리그로 예선을 거치고 준결승 , 결승전으로 치룬다
- 대진은 대표자 회의때 추첨으로 결정한다
- 소속팀의 불이익에 대한 제기는 3일 이내에 제기키로 하며, 주최측에 요구나 결정에 따라야한다.
- 경기도중 부상 선수가 발생 할것을 대비하여 참가선수 모두는 반드시 보험가입을 할것을 권고한다
(부상선수 발생시 해당팀에서 책임을 진다)
- 선수의 배번은 참가 신청서의 것과 동일해야하며 만약 이를 위반 할 경우 경기에 참여할수 없다 (상의만 확인)
- 혹 무리한 게임 진행으로 폭력이 야기되는 경우 당해 팀을 제명 시킬 수 있다
- 팀당 최소 15명 이상의 엔트리가 확보되어야 한다
10. 대회 방식
- 본 경기시간은 60분 (전후반 각30분)이며 쉬는 시간은 10분이다
(예선전에서는 연장전은 없다 ---> 승 3점 , 무 1점 , 패 -1점)
- 퇴장선수는 다음 한경기 출장 정지 된다
- 교체인원은 무제한 (25명) 가능하며 , 한번 교체로 나간선수는 다시 들어올수 없다
- 깨끗한 대회를 위하여 도가 넘는 어필이나 욕설로 인해 게임에 방해가 되게 하는 선수는 잔여경기 출장을 금지한다.
(어필은 주장만 가능하고, 반드시 주장 완장을 착용한다)
- 한번 제출된 선수 명단은 (29일까지 제출) 대회가 끝날때까지 수정할수 없다
11. 기타
- 경기일정 등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다 (운동장은 확정)
- 서약서 (추후 까페에 제출)
- 심판에 무조건 복종할것을 서약한다
- 대회 규정을 준수하고 아마추어 정신으로 성실하게 경기에 임할것을 서약한다
12. 관악 클럽 축구대회 재정
- 수 입 : 800,000원 (8개팀 팀당 100,000원)
- 지 출 : 운동장 사용료 (809,000원) , 축구공(경기용) 120,000원 --> 협찬 , 우승컵 (30,000원) 기타상품은 협찬 섭외중
*****부족한 부분은 주관단체에서 책임지고 마련한다*****
이상은 페이퍼로 작성된 부분을 옮겨 적음
~~~~~~~~~ 모임때 진행했던 부분과 결정된 사항들.....참고하세요~~~~~~~~~~~~~~~
1. 경기 참가시 정강이 보호대와 축구 스타킹은 필수 (미 보유자는 경치 참가 불가)
2. 축구복 상의 넘버가 없으신 분들 참가 할수 없음
3. 조 추첨은 백두 1조 A팀 입니다.....(교회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신관계로 저희는 2번째-3번째 경기 한다고 통보)
** 8개팀 1조 (4팀) , 2조 (4팀) 분류 ***
1조 - 백두 , 동그라미 , 투앤원 , 마루 (골키퍼 제외 10명중 30세이상 5명 필수)
2조 - 인빅터스 , CIRCLE , 케이원 , 아크로
*** 1조 2조 나눈이유는 2조팀들은 팀원분들이 20대가 주 이기때문에 분류 했습니다.
(만약에 백두가 준결승에 간다면 20대팀과 힘겨운 한판이 벌어지겠죠)
4. 친선 리그 일정은 차후에 통보 해준다고 했음 (장한진 부회장님 주최측 홈페이지 확인요망)
5. 주심 , 선심은 경기하지 않은 팀에서 진행
ex) A팀+B팀 경기시 C팀이 심판 (경기전 미리 일정 나옴)
6. 리그일정은 하루에 일정을 소화하는 식이 아닌 8개팀의 체력등 문제로 9일,16일 2틀로 나누어서 진행
*** 백두가 준비해야 할 부분 ***
1. 참석인원 파악 후 엔트리 결정
2. 축구복 상의에 등번호 없는 부분 해결
3. 출석명단 제출시 개인정보 보호에 의거 주민번호 앞 6자리 작성
4. 서약서 작성
5. 참석하시는 분들은 체력단련 필히 할것 (생각 보다 많이 힘들듯 합니다...)
6. 쓰레기 봉투 , 음료 및 다과
7. 차량 배차
8. 팀 조끼 및 기타 장비
장한진 부회장님은 아까 회의때 제가 말을 못했는데....
만약에 각조 팀중에 승점이 같을 경우는 골득실로 하는지...아님 다른 방법으로 하는지 상의 부탁합니다.
그리고, 주장 완장은 주최측에서 준비를 하는지 아님 저희가 준비를 해야하는지도 확인 바랍니다.
첫댓글 올~~ 우리도 대회란것에 참가 하는건가요??ㅋ 무조건 참가 합니다.
응 일단은 참가하기로 했으니....몸좀 잘만들기 바람~생각보다 어려운 게임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