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만킬로를 주행한 베라크루즈입니다...^^
근데 에어백 경고등이 따악하고 뜨 있군요...
수리비용이 너무 비싸서 정비를 하지 못햇다고 하는데
어떤 고장인지 함 보고 정비 유무를 결정하시면 된다고 말씀드리고 진단에 들어갑니다..
운행하다가 사고나면 안 되지만
혹 모르니 든든한 에어백은 작동이 잘 되어야하는데
수리비용때문에 안전을 포기한다는이 차~암 아쉬운 일입니다...
고장코드 정보를 보니 B1346 운전석 에어백 회로 저항과대(1단계)
고장 발생시간이 무려 67110분입니다...
일만시간의 법칙에 있듯이
에어백 경고등이 뜬지 1만시간이 지났으니 고장의 달인이군요...ㅋㅋ
에어백 회로 저항과대 코드는
에어백 경고등 발생 제1위의 자리를 항상 유지하고 있는 유아독존이라 할 수 잇습니다..^^
그러나 부품 자체의 문제보다는 커넥터 접촉 불량 및 배선의 노후화로 인한
에어백 저항과대 코드가 다발생이기에 에어백 및 클럭 스프링 배선의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에어백을 탈착합니다...
휴~우 대행이도 에어백은 정상이군요...ㅎㅎ
에어백 모듈은 마이 비싸서 저에게도 부담이거던요...
그러나 목숨을 담보로 할 순 없기에 정비를 해야한답니다...
에어백 클럭 스프링 불량으로 판명이 되어 교환하고 있습니다..
교환 후 고장코드 소거 후 주행을 해 보았는데 이상이 없었으며
필수불가한 사고발생 시 에어백이 정상적으로 작동할수 있도록
안전모드로 만들어 놓았으니 행복하고 즐거운 운전할수 있을것입니다...^^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