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기다 황토방 임대 글 올려 방이 다 계약되었었는데,이번에 방이 하나 비어 다시 올립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저희집은 암 등으로 투병 중이신 분들이 요양하기에 좋은 집입니다.
병원에서 더 이상 치료가 불가능하다고 했던 분들이 오셔서 저나 환자분 가족들이 놀랄 정도로 상태가 호전되었습니다.
아마도 잘 놓은 전통구들에서 지지며, 황토집으로 들어 오는 숲 속의 맑은 공기를 마신 덕분이 아닌가 합니다.
자주 하시는 질문을 간단하게 요약하여 답변하겠습니다.
1.계약은 1년 단위로 합니다만,지금처럼 부득이한 경우에는 방을 내 놓으면 쉽게 방이 나가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겁니다.지금 계신 분이 전세라 이번에 오실 분은 전세로 오셔야 합니다.전세 사천만원입니다.
2.현재 땔감은 몇 달 땔 분량입니다.올겨울 무난히 땔 것 같기도 하고 조금 모자랄 것 같기도 합니다.이걸 다 쓰고나면 공동 구매 합니다.아궁이에 불은 직접 때셔야 합니다.
3.가능하면 요양하는 분이 오셨으면 합니다.그냥 귀농 귀촌하실 분은 아픈 분에게 양보를~
4.방 하나의 의미는 복층이라 2층에도 방이 하나 더 있지만 2층 난방은 별도입니다.아랫층이 전통구들 온돌방이라 엄청나게 따뜻하고 건강에 좋습니다.그리고 일층에 욕실,주방,앞 뒤에 데크로 구성되어 약 15평 정도입니다.
더 자세한 건 제 블로그를 참고하세요.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 "황토펜션우리집"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010-9553-0025, 010-2307-0023
첫댓글 병마와 싸우시는 환우님들께 희망을 주시는 훌라님의 배려에 감사드림니다...
고맙습니다.
배려는 좋아보입니다.
허지만 건축자재에 문제가 있는것같습니다.
방부목공사를 하셨군요.... 방부목에는 발암물질이 있는것으로 압니다...
집은 참 좋아 보이네요
방부목은 내부에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다른 분들 글에도 방부목 타령이던데,방부목에 한맺힌 분같네요.필요한 부분에는 쓸 수도 있어요.님이 지은 집 한채라도 있으면 보고 싶네요.ㅎㅎㅎ참고로 우리가 사는 집에 몸에 안좋은 것 하나도 안쓰고 지은집이 과연 있을까요?님은 어떤 집에 사나요?
@라아훌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