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된 오디오를위한 뼈 전도 기능이있는 차세대 AirPods에 대한 새로운 Apple 특허 힌트
irPods 라고 불리는 Apple의 진정한 무선 이어폰 은 회사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을 도입하여 AirPods Pro를 출시함으로써 제품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Apple ( AppleInsider 를 통해 )에 부여 된 새로운 특허 는이 회사가 골전도 오디오를 사용하여 새로운 버전의 AirPod를 개발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기술 거인은 골전 도와 일반적인 공기 기반 사운드 전송을 결합한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Apple AirPods 골전도 특허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골 전도 는 두개골의 뼈를 통해 내 이로 소리를 전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이도를 막거나 이어 피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오디오 컨텐츠를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기술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는데, 주로 고주파에서 작동 할 수있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청력 범위는 20Hz에서 20,000Hz이지만 골 전도는 4,000Hz 이하에서만 효과적이며 오디오 품질이 저하되기 시작합니다. 또한, 기술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머리와의 접촉이 필요했지만 촉각 간지럼 자극을 일으켜 일부 사용자에게는 성 가실 수 있습니다.
Apple 특허는 고주파 오디오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이 장치는 골 전도를 통해 컴프레서를 사용하여 중간 및 저주파 신호를 전달하는 반면, 고주파 신호는 공기를 통해 전송되므로 두 세계에서 최고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Apple의“오디오 컴프레서를 사용한 다중 경로 오디오 자극”이라는 제목의 특허는 원래 2018 년 5 월에 출원되었습니다. Apple은 매년 특허 수를 출원하지만 모든 제품이 상용 제품으로 구체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잘 알려진 Apple 분석가 인 Ming-Chi Kuo 는 골전도 기술을 갖춘 AirPods 3로 명명 될 차세대 AirPods가 AirPods Pro와 동일한 디자인을 가지고 내년 WWDC보다 앞서 출시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