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롱게로들이 가장 좋아하는 뿌글리에세의 곡에는 마지막 부분에 큰 바리에이션과 속도의 변화가 있습니다. 방향의 전환과 가속의 중단을 결합하여 뿌글리에세를 빛나게 추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2️⃣다리엔소를 위한 빠소: 아가라다(Agarrada)와 볼레오
가장 활기찬 오케스트라, 댄서들에게 리듬적으로 가장 높은 기준을 요구하는 오케스트라, 위대한 다리엔소를 해석하기 위한 가장 아찔한 시퀀스들!!
3️⃣디 살리를 위한 걷기의 변화: 걷기의 다양한 유형들
땅고의 신사 디 살리는 우아한 사람들이 선택한 고전적인 오케스트라입니다. 이 오케스트라는 평온함, 섬세함과 정밀함, 부드러움과 에너지를 통해 우리가 얼마나 다양한 걷기와 까덴시아를 정확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4️⃣과르디아 비에하를 위한 빠소: 땅고 오리제로
에르난이 과르디아 비에하 오케스트라들을 추는 방법을 최초로 알려드립니다. 매운 맛의 스타일, 변두리 지역의 움직임: 꼬르떼(corte), 께브라다(quebrada), 센따다(sentada)와 꼬리다(corrida).
5️⃣뜨로일로를 위한 빠소: 아라스뜨레와 바리다
뜨로일로는 리듬적으로도 서정적으로도 가장 다양함을 가진, 춤추기에 가장 복잡한 오케스트라일 것입니다. 싱코파와 끌리는 마크를 사용한 바리다와 아라스뜨레에 이상적입니다.
6️⃣밀롱가를 위한 빠소: 히로
밀롱가에서의 회전은 우리의 춤에서 가장 어려운 빠소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회전의 복잡성에 밀롱가의 리듬을 더하기 위해서는 완벽하게 수행할 준비가 되어있어야 겠죠. 세계에서 가장 밀롱가를 잘 추는 댄서 에르난에게 올바르게 회전하는 테크닉을 배우세요!
7️⃣제한된 공간을 위한 빠소: 엔로스께
땅고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 중 하나는 좁은 공간에서 춤을 추는 것입니다. 공간을 경제적으로 사용하면서도 동시에 지루하지 않고 춤의 퀄리티를 떨어뜨리지 않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위크샵은 공간이 없는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 하는 엔로스께라는 가장 복잡한 조합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진정한 숙련된 댄서가 되기 위해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