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들59)
-받은 빛에 따라 심판받음-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는 성소의 저울에 달려질 것이다.
이 교회는 그가 받은 특권과 이점들에 의해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교회의 영적인 경험이 그리스도께서 무한한 값으로 부여하신 특권들에
상응하지 않는다면, 또한 교회에 주어진 축복을 가지고도 교회에
위탁된 일들을 수행하지 않았다면 그 교회는 “부족함이 보였노라”라는
선고를 받게 될 것이다. 받은 빛과 기회에 의해서 교회는 심판을 받을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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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볼문제)
오늘날 sda교인들을 만나보면
대부분
1)교회는 비록 "결점이 있더라도 관심의 대상이다"(2보감362) 1902년 말씀
2)남은교회는 바벨론이 아니라는것(TM58)
위의 두구절로 스스로 위로를 하고 있는사람들이 많고
고로 우리교회안에서 끝가지 개혁이 일어나고 그안에서 남은무리가
탄생한다? 착각을 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른해석)
1)그렇습니다 하나님은 결점이 있다고 해서 그것가지고 촛대를 옮기지않습니다
그러나 sda는 결점이 아니라 , 하늘기별을 거절하고 타락하므로 스스로 거룩한 하나님에게서
떠나간셈입니다 이것이 다릅니다
2)남은교회가 바벨론이 아니라는 글을 쓴시기는 1893년경입니다
이때 광신도들이 설칠때인데 S형제, M 형제들에게 화잇이 그들에게 개인에게
쓴글(편지)입니다
개인교훈 편지-이것을 가지고 지금까지 개혁운동에게 적용하려해서는 안됩니다
1893년경은 -개혁운동이 없었으므로 또 그때는 아직 교회가 최종시험이 끝나지 않았고
또 나와서는 갈곳이 없으니 그때는 나오면 안될때입니다
오늘날 SDA는 이두구절을 가지고 교인이탈을 막는데 그동안 많이 써먹어 왔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도리어 진리의 좁은길을 막는 처세입니다
증언은 장소와 때를 가려 사용하라고 했습니다 (1기별57)
아무데나 적용해서는 안됩니다
분명히 명심할것은 지성소-라오디게아교회는 성소저울로 달아 보아
타락하고 부족하면 토해 내친다는 것은 이미 선포 된것입니다 (계3:16)
조사심판아래에서는 거룩한 한 백성을 만들어 내어야하고 또 그런 무리에게
늦은비를 부어야 하므로 기별을 거절하고 타락하는 백성을 사용할수가 없는 이치입니다
고로 SDA성도님들은 정신을 차리시고 다시 남은교회관을 연구하셔야 합니다
자기교회 사역자의말을 다 듣지말고 스스로 비교 연구하셔야 합니다
자기교회의 상태가 타이타닉호가 되어 무너져 가는것을 알면서도
교회의 아름다웠던 과거추억을 고집하려 해서는 안될것입니다
세천사기별을 가진 진리교회가 그렇게 타락한다면
도대체 그런 세천사기별을 개신교에다가 전파해야 하는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자신들의 교회도 줄곳 타락하는 그런 기별을 증거하면 무슨 효과가있을까요
그렇게 되는 것은 이미촛대가 옮겨졌다는 증거입니다
성령이 떠난 교회는 급속도로 타락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하나님은 기별을 계속 전진 시키기 위해 같은기별을 가진 소수무리의
새부대(개혁운동IMS)를 이미 만들어 세우신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이 임의로 세운것이 아니라, 또 스스로 나가서 분파한것이 아니라
교회가 진리를 높이는 소수무리를
쫓아 내므로 그들이 밀어내면서 자기들에 의해 섭리로 세워진 남은무리입니다
이것이 모든 남은무리의 탄생의 공통점입니다
이것을 빨리 눈치채는 분이 지각이 좋은 분일것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cafe.daum.net/DR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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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진리교회라는 데가 말씀은 없고 박용진씨의 억지주장만 판치고 있음을 보게 됩니다.
어째서 어디가 성경적으로 문제라는 지적은 없고, 어째서 문제라는 것으로 자신의 주장만을 되풀이합니다.
어찌 성경말씀이 없는 곳이 진리라고 떠들 수 있겠습니까?
근거없이 이곳이 진리다라고 한다고해서 박용진씨 교단이 진리가 서는 것입니까?
정말 한심할 따름입니다.
신천지는 아직 진리에 대해 유치원생 정도수준이라 무슨말인지 잘 모를것이니 이곳에서 조용히 공부를 많이 해 주세요
고집은 여전하군요^^
신천지는 하나님께서 하실일을 자신들이 한다며 144000을 인치기 위하여 열심히 전도한다 하더군요. 심판은 하나님께서 하실 것이니 개혁파라고 자처하는 무리들은 잠잠하시기 바랍니다. 일요일 휴업령이 내리고 늦은비 성령이 임하시면 자연히 참성도와 가라지는 분리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논리는 결국 관점의 차이에서 오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교회는 매우 다양한 방면을 갖고 있습니다. 어느 쪽에서 바라보느냐에 따라 그 보는 모습이 달라지게 마련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느 한 교회가 참교회다라고 하거나, 이 교리만이 옳다고 주장하는 것은 문제가 생길 소지가 있습니다. 다양한 방면의 하나님과 교회를 깨닫기를 바랍니다. 그 다양한 방면 중 어느 하나만이 참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참입니다.
그러나, 성경의 기본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고, 우상을 세우고 섬기거나, 하나님께 대하여 참람된 말이나 행위를 하거나, 스스로를 그리스도나 성령 또는 보혜사 혹은 선지자나 예언자라 칭하는 자들은 그 다양한 방면의 모습이 아닙니다.
안식교 '조사심판'교리와 연관지어 상상은 제멋대로...신천지는 지멋대로상상 용어해석 그런걸 비유풀이라고 해야하나 우리 선배들이 알레고리적 해석을했었는데 거기에 한 몫더해 거짓말뿌리기로 성경말씀을 훼손시키는 비유풀이로만 보는 상상술 뛰어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