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득세 확정신고서 최근 2년분이 필요한 걸로 알고 있는데 그럼 2004, 2005년 2년걸로 떼야 하나요? 그리고 어디 가면 뗄 수 있는지요... 세무서 가면 발급해주나요? (일반직장인인데 필요한 서류인지 궁금하네요)
예상퇴직금 확인서는 제가 작성해야 하는 건가요? 아님 회사에서 발급해 줘야 하나요?
될 수 있으면 회사에 안 알리고 싶은데--; 회사에 발급요청할 때 뭐라고 이유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도움말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일반직장인은 종합소득세 확정신고서가 필요없습니다. 사업자등록을 하신 자영업자에 한하여 준비하는 서류입니다. 그리고 예상퇴지금 예상액은 회사측에서 받는 서류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질문 드리고 싶은데, 사무실에 말을 했더니 예상퇴직금 확인서 발급이 안 된다고 하네요. 대체할 수 있는 서류는 없나요?
예상금액이라도 확인 후에 진술서로 갈음하셔야 할 듯 합니다.
예상퇴직금 확인서가 아마.... 자료실에 있을 겁니다. 없으면 이멜 주소를 적은 쪽지를 제게 주십시오. 양식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양식에 맞게 기제하신 후 회사 대표자의 도장 또는 직인을 찍으면 됩니다.
포도나무님.. 개인파산자료실 글번호 73번 <퇴직금예상증명> 양식 올려두었으니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T.T
첫댓글 일반직장인은 종합소득세 확정신고서가 필요없습니다. 사업자등록을 하신 자영업자에 한하여 준비하는 서류입니다. 그리고 예상퇴지금 예상액은 회사측에서 받는 서류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질문 드리고 싶은데, 사무실에 말을 했더니 예상퇴직금 확인서 발급이 안 된다고 하네요. 대체할 수 있는 서류는 없나요?
예상금액이라도 확인 후에 진술서로 갈음하셔야 할 듯 합니다.
예상퇴직금 확인서가 아마.... 자료실에 있을 겁니다. 없으면 이멜 주소를 적은 쪽지를 제게 주십시오. 양식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양식에 맞게 기제하신 후 회사 대표자의 도장 또는 직인을 찍으면 됩니다.
포도나무님.. 개인파산자료실 글번호 73번 <퇴직금예상증명> 양식 올려두었으니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