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신형 제네시스 입니다
경북 대구에서 올라와주신 회원님은 경상도에서 오디오 작업을 안해본 업체가 없을만큼
중복투자가 억단위라고 말씀을 하시며 의미없는 오디오 대회도 많이 참가하셨다고 합니다..^^
서울 출장이 있으셨을때 저희 매장을 잠시 들려주신 이유는 도대체 얼마나 잘하길래?
저희 벤츠 e클래스 데모카를 들어보시고 차를 두시고 대구로 다시 내려가셨습니다 ㅋㅋ
-구성-
순정오디오 + 블루투스 광입력
소닉디자인 55G 트위터
소닉디자인 130G 미드우퍼
PHASS 1035SW 서브우퍼 2GAE
ARC 로버트 제프 4채널 - 2채널 [트위터 -미드 -서브] 운용
RS 레귤레이터 90A [전원보강]
그라운드제로 레퍼런스 RCA 케이블 3조
데모카를 청음하시로 오셨다가 차를 놓고 KTX 타고 내려가신 제네시스 회원님 차량
회원님은 카오디오의 기본은 3WAY 구현을 하셨다고 해요
최종적으로 레인보우 레퍼런스를 사용하셨으며 그 이상의 제품을 찿아보실수 없다고 말씀하셨는데..
근본적인 이유는 6.5 인치 사이즈로 FS값은 50hz 전체적인 기술적만 엿봐도 훌륭한 드라이버 입니다
소닉디자인 최사급 G버전은 카오디오 환자분들이 목말라 하는 소리는 다 들어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만큼~
윤기와 질감적 표현 그리고 차량 공간을 넘어선 와이드한 무대감은 최적의 요구조건을 다 갖추고 있으며..
문제는 가격이 상당히 고가로 이루어져있어 소수의 매니아층으로 선택이 되는 제품입니다 !!
55mm 구조의 삐딱한 인클로우져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닉디자인 측의 특수의 아라미드 재질과 유리섬유를 결합시켰으며 특징적 피크는 14k 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드라이버중 가장 많은 소리의 정보량을 함께 보여줍니다 !!
아라미드 재질은 특징적으로 정성스러운 에이징 기간을 통해서 소리의 순도를 뽑아내는데~
G버전의 경우는 처음부터 강한 윤기를 표현하고 시간이 지나 소리의 질을 다듬어 줍니다 !!
도어트림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류미늄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으며..
극한의 실딩 처리로 철판의 진동을 제어해 주었습니다 !!
소닉디자인 130G 골드버전
소닉측의 스피커 개발자들은 고음과 중음의 사이의 프리퀸시 레인지를 실제로 데이터를 통해서
완벽한 완성구도를 감행했다는 점은 실제로 기본적인 오디오 튜닝을 할줄 아는 사람은 크게 공감 하실겁니다
그냥.. 미드스피커가 인클로우져에 삽입된 중역의 순도를 표현해 버리며 긴장감 표현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저의 예상인데 프리퀸스 밸런스는 특수 실리콘 처리를 통해 제어를 하지 않았을가 생각합니다
너무 궁금해서 대표 사또상에게 질문을 던지면 기밀이라고 이딴 소리만 하네요 ㅡㅡ;;
언제든 저희 매장에 놀러오시면 소닉디자인 G버전의 청음이 가능하십니다 !!
미드스피커 교체까지 완료되고 도어트림을 조립 !!
제네시스 회원님은 서브우퍼를 PHASS SW1035 2발로 운용을 하기로 하였으며..
서브우퍼 소리를 크게 낼려고 하는것이 아니라 저역의 두깨를 더욱 밀도있게 재생시켜..
공간감을 더욱 빼내고자 하는 내용으로 저희가 직접 인클로우져를 제작해 드렸습니다 !!
후면음을 잘 분리될수 있도록 브레이싱 처리도 함께 제작이 되었네요^^
1035SW 서브우퍼 2GAE 탑재시키고 격벽처리와 함께 마무리 !!
스키스루를 오픈하면 이런 모양입니다..^^
오디오 쟁이들은 서브우퍼의 스피드감 개선을 위해 격벅처리는 기본이죠
요란하게 나열되는 오디오 케이블들은..
보이지 않게 하나 하나 스팬더를 감싸주어 보다 깔끔하게 처리를 진행하였고..
오디오 장비에 필요한 기기들은..
스페어 타이어 하단으로 위치를 잡아 주엇으며..
ARC 로버트 제프 앰프 2대와 프로세서 그리고 전원부 장치까지..
1층과 2층을 나누어 자리배치가 진행되었습니다 !!
ARC 로버트제프..
미국앰프로 DF 기능이 1000W 수준입니다
이통 이녀석의 스펙을 얻을려면 고가의 앰프를 삽입해야 하는게 현실이지만??
이럴때 가성비를 논할수 있을만큼 뛰어난 제품이라고 평가를 하고 싶습니다
비트원HD 프로세서입니다
이번에 발표한 녀석인데 벌써 많은 제품이 판매가 되었습니다
11채널로 기존 비트원 프로세서보다 음질과 FIR 프로그램 진화를 걸친 제품이며..
옆으로 어빌리티 블루투스 모듈을 통해 HD 프로세서와 광입력을 통해서 연결을 시켜 주었습니다
드라이 카본으로 이루어진 멋스러운 그라운드제로 레퍼런스 인터선 케이블..^^
소리의 상을 모아주는 음축력과 고류신호의 필터 능력이 좋습니다 !!
흠.. 깔끔하군 ㅋㅋ
참고로 특별한 렉을 설치하지 않았음에도..
트렁크 인스톨 소요 7시간 이상입니다 !!
비트원HD 프로세서의 콘트롤러 입니다
우린 제네시스이 순정 오디오를 그대로 살려서 멀티 시스템을 운용시키고..
콘트롤러 버튼 하나로 핸드폰 연결시키는 블루수를 광입력을 통해서 메인으로 활성을 시켜 주었는데..
쉽게 오디오 데크 대신하여 핸드폰의 음원을 손실없이 재생 시켜주는 환경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1.서브 hi-pass70hz 미드우퍼 마스킹
2.중고역의 허리축 라인으로 지나친 긴장감을 make 하기위한 피크 및 고역감쇄
3.14k 피크 설계자 의도 데이터를 알아내기 위해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55G 트위터를 업체들이 팔지못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세부적 내용은 공개를 할수가 없네요 ..^^
이 문제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해결하지 못한다면 55N 사용하시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튜닝 서포트가 완료되고 제네시스 회원님이 한참을 청음하십니다
보통 가상의 소리 둥~둥 또는 피크를 하이레졸루션 이라는 잘못된 상식과
디지털 개념으로 사운드 오브 스테이징 잘못된 개념을 바로잡은 제네시스 차량이기 때문에
한 없이 부드러운 소리에 높지않는 볼륨안에서 리얼리티의 표현이 무었인지 무대 - 공간감이 무었인지..
지금까지 많은 오디오 튜닝을 하셨지만 전혀 다른 환경으로 오디오를 듣고 계십니다..^^
장비가 좋다보니 소리의 전체적인 평보단 에이징 기간에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재미있는 카오디오 생활이..
되실수 있도록 저희가 먼 거리에서 계시지만 최선을 다해서 서포트 하겠습니다 !!
첫댓글 잘지내고계시지요
이번이두번째작업이네요
항상느끼는거지만 시간대비투자대비
절때후회를시키는적이없네요...
장비가좋아서인지 정신건강에 매우좋은것같습니다 ㅋㅋ 기대간 큰많큼 더큰기대로보답해주네요 지금껏 튜닝한차량
중에당연 최고인듯합니다 언제나 가족처럼
신경써줘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업더번창하시길......
우리가 보통 제품을 살때 가성비를 따지곤 합니다. 가격대비 성능? 하지만 가격으로 산정되지 않는 부분이 있지요. 감성품질, 우리가 차를 보통 5년정도 탄다고 가정했을때
영업사원기준으로 출퇴근 시간, 외근시간을 합쳐 하루에 차에 머무는 시간이 평균 2시간 정도로 본다는 5년동안 3650시간을 차안에서 보낸다는 뜻인데요. 이 시간동안
마음에 평온을 찾고, 기분을 유퀘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의 감성품질은 금액으로 산출이 되지 않는 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 부분은 구매자가 직접 가치를 매길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도저히 일반인들이 납득할수 있는 가격이 나와버릴수도 있지만 저의 경우는 충분이 납득이 가는 가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