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렉 : 보이저 배우 팀 러스는 버락 오바마 바디더블입니다.
마이클 백스터
2023년 4월 25일
1990년대 스타 트렉: 보이저에서 벌컨(Vulcan)족 투복(Tuvok)을 연기했던 배우 팀 러스(Tim Russ)가 새로운 공연―TV와 공개석상에서 수치스러운 버락 후세인 오바마 전 대통령을 묘사하는 것―으로 연기 경력을 되살렸다고,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ARCYBER)의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수년 동안 대안 뉴스는 오바마가 실제로 정의에 직면했고 바디 더블과 도플 갱어로 대체되었다고 주장했으며, 황 냄새가 나는 것으로 알려진 남자의 침을 뱉는 이미지와 수많은 기자 회견 동안 설명 할 수 없는 곤충이 그의 머리에 떨어진 후 "파리의 제왕"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러나 화이트 햇은 여전히 오부머(Obummer)가 농장을 구입했는지 확신하지 못하며 그의 죽음에 대한 비유는 시기상조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관타나모 수용소의 한 고위 소식통은 RRN에 "누군가 그를 잡았다면 그것은 우리가 아니며, 그가 죽었다는 실질적인 증거를 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잡담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의 죽음은 꽤 큰 일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둠의 군주가 똑바로 서 있든 땅에 수평으로 심어져 있든 관계없이 그는 러스에게서 동맹을 찾았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최근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연설 행사에서 9,000명이 그의 말을 듣기 위해 900$를 지불한 연설에서 오바마 역할을 했습니다. 그와 그의 남자-아내 마이클 로빈슨은 호주의 총기규제법을 찬양하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비난하며 시카고에 오바마 대통령 센터를 건설할 것을 선전합니다.
ARCYBER는 2022년 11월 CIA 반대자가 부사령관 폴 G. 크래프트(Paul G. Craft) 장군에게 CIA가 오바마를 닮은 사람을 손질했다는 서류를 보낼 때까지 러스에 대해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
러스와 오바마는 얼굴 구조, 안색, 코 각도, 길이 및 너비와 같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비슷한 발음을 공유합니다. 오바마는 귀가 더 크지만 러스는 그를 흉내낼 때 보이저에서 벌컨처럼 보이기 위해 한 것처럼 보철물을 착용합니다. 그들은 러스 66세, 오바마 61세로 같은 연령층에 속하며, 서류에 따르면 러스는 오바마의 회색 음영과 일치하도록 염색했지만 동일한 모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러스는 키 차이를 설명하기 위해 키높이 신발을 신습니다.―오바마는 러스보다 3인치 더 큽니다.
문서는 러스가 적어도 2014년부터 오바마에게 집착했다고 단언합니다. 당시 57세였던 러스는 자신의 대리인에게 사우스사이드 위드 유(Southside With You)의 오디션을 확보해 달라고 청원했습니다.―2015년 개봉한 이 영화는 전적으로 허구이며, 사랑에 빠진 젊은 오바마는 시카고 전역에서 첫 데이트에서 미셸에게 구애하는 내용입니다. 러스는 자신이 그 역할을 하기에는 너무 늙었다는 말을 듣고 CGI를 통해 노화를 방지하고 설득력 있는 버락 후세인 오바마를 연기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CIA 문서는 오바마를 흉내낼 배우가 필요한 이유를 말하지 않았지만 작년에 팀 러스에게 접근했다고 분명히 말합니다. 그들은 러스가 엄격한 훈련을 받도록 하여 기민한 관찰자조차도 그의 면전에서 직접 만나지 않는 한 그가 오바마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없도록 한다고 언급합니다. 그들은 배우 아서 로버츠에게 조셉 바이든 흉내를 내도록 가르친 것처럼 그에게 오바마처럼 걷고 말하고 행동하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팀 러스는 새로운 후세인 오바마입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4/star-trek-voyager-actor-tim-russ-is-barack-obama-body-double/
첫댓글 그렇군요..고맙습니다~♡☆
저도 많이 닮아서 좀 놀랐습니다. ㅎㅎ 3년짜리 복제 소모품으로는 돌발상황에 대비하기 힘들었다고 봤는지, 대역배우를 훈련시켜서 썼네요. 바이든은 아서 로버츠, 오바마는 팀 러스, 프란시스코는 조너선 프라이스... 대충 이렇게 대역이 가닥이 잡히네요.
너무 비슷해요 ^^
네. 그러네요. ㅎㅎ. 분장이든, 성형이든 일단 기본 틀이 비슷해야 꾸며도 티가 나지 않는다고 본 것 같습니다. 배우 당사자가 또 오바마 팬이기도 하니 동기부여도 되었겠죠. 예전 유명가수들 이미테이션 가수들 생각도 납니다. 성대모사에 걸음걸이, 제스처까지 모두 비슷하면 그냥 남의 인생 살아주는 것이나 다름없죠.
고맙습니다
이런 눈속임쇼 지긋지긋하죠? ㅎㅎ 그러게 왜 이리 힘들게 그짓말에 그짓말만 반복해대는 지 참 일을 사서 하는 딥스놈들이네요. 언제까지나 사람들을 몽땅 속일 수 있다고 보나봐요. 사람들을 바보로 아는 거죠. 그래서 모두가 깨어나야 할 시점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바마 오리지널은 과연 어디에 짱박혀 있는 걸까요? 기트모에서 알 것이라 봤는데 모른다고 하니(물론 훼이크일 수도 있습니다)... 어찌되었건 이놈의 행적을 낱낱이 추적해서 비엔나소시지처럼 다른 카발 공범들도 줄줄이 딸려나오길 바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