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d Air는 Lidar를 받고 320km / h를 운전합니다
Lucid Air는 보조 시스템을 위해 레이저 빔으로 주변 을 스캔 하는 최초의 전기 자동차 가 될 것 입니다.
Lucid Motors는 2020 년 9 월 9 일까지 전기 자동차 Air를 최종 형태로 제시하고 싶지 않지만, 이미 조금 밝혀졌습니다 . 부분적으로 자동화 된 주행을위한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은 라이더의 도움을 받아 주변을 감지해야합니다 (빛 감지 및 거리 측정). 레이더와 같은 전파 대신 레이저 빔이 사용됩니다.
적절한 센서는 카메라보다 비싸며 차량에도 삽입해야합니다. 좋은 개요를 얻으려면 가능한 경우 지붕에 설치해야합니다. 이는 설계자에게 어려운 문제입니다. Lucid Motors가이를 해결 한 방법은 차량이 제시 될 때만 알려질 것입니다.
수많은 지원 시스템-자율 주행은 그중 하나가 아닙니다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은 카메라 및 레이더 감지기를 포함한 32 개의 센서에서 데이터를 수신합니다. 이를 통해 Lucid Air는 무엇보다도 주차 및 주차 보조 장치,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및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을 구현하려고합니다. 서비스 범위에는 교통 표지 인식, 임박한 충돌을위한 비상 제동 기능 및 사각 지대 감지 기능도 포함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판매 시작시 계획된 지원 기능 중 27 개 중 19 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원격 업데이트를 통해 따라야합니다. 다른 제조업체는 레이더없이 나열된 기능을 인식합니다. 자율 주행에는 라이더가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회사 는 웹 사이트 에서 "자율적 준비" 에 대해 막연하게 글을 썼다 . 배달이 시작될 때 자동차는 독립적으로 운전할 수 없다.
코로나는 모든 계획을 지연시킵니다
Lucid Motors는 실제로 2020 년 4 월에 공기를 보여주기를 원했지만 코로나 위기는 계획을 방해했습니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기술 사양 및 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고급 세단은 하나 개의 배터리 충전 400 마일 (644km)의 범위를 만들 수 있다고 때문에 테슬라 모델 S 장거리 플러스와 동일하다. 차량은 2.6 초 이내에 0에서 100km / h로 가속해야하며 320km / h의 최고 속도를 달성해야합니다.
Lucid Motors는 2007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전직 테슬라 직원이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전 생산 관리자 인 피터 호흐 홀딩 거 (Peter Hochholdinger)는 루시드 (Lucid )에서 전 고용주 와 같은 직책을 맡았습니다 . 한때 테슬라의 수석 엔지니어이자 모델 S 개발에 크게 관여 한 Peter Rawlinson은 이제 Lucid의 책임자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