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현
안녕하세요. 저는 5학년 3반 학생인 윤서현이라고 합니다. 한 달 정도 초간단 줄넘기를 해 보니, 체력이 점점 좋아졌어요. 이 뿐만 아니라 제 줄넘기에만 집중하다 보니까 다른 친구들이 줄넘기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 영상으로 친구들이 줄넘기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할 때는 3분 동안 했었는데 30초 씩 늘려가며 4분이 되었는데, 이제는 4분을 해도 딱히 많이 힘들지 않아요. 또 대부분 줄넘기를 할 때가 교과 시간이 끝나고 나서인데, 교과 시간에 지루했던 것이 줄넘기 덕분에 즐거워요. 제가 줄넘기를 잡는 습관이 손잡이를 위로 잡는 습관인데, 이 줄넘기를 할 때에는 넘는 것이 없으니, 앞으로 줄을 모으면 안 되고, 팔을 아래에 붙여야 하니 팔이 아파서 이렇게 팔을 붙이는 것이 여러워요.. 단독 사진에서 동영상이 아닌, 사진이다 보니까 친구들이 뛰지 않는 장면이 찍힌 친구도 있고, 뛰는 장면이어서 다리가 흔들리는? 부분이 있어서 아쉬었어요. 학교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음악을 들으며 줄넘기를 하니 재미있고, 신나네요! 더 재밌고 효과 좋은 운동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최승연
주석원 원장님! 저는 5학년 3반 학생 최승연이라고합니다. 저는 초간단 줄넘기를 하고 있는데요. 매일매일 하는 초간단 줄넘기로 몸의 변화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3분동안 줄넘기를 했는데요. 그 땐 정말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숨이 별로 차지않고 힘도 덜 듭니다. 그리고 초간단 줄넘기의 불편한 점은 한번 하면 그 뒤에 종아리가 살짝 땡기는 느낌이랄까요, 그런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매우 불편합니다. 그리고 14분에서 15분 정도 되는 긴 동영상에 저희가 몇 분 안되게 나와서 서운했습니다. 좋은 점은 영상에서 저희가 나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도 하루하루 초간단 줄넘기를 하며 달라질 저를 생각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예원
주석원 원장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5학년 3반 학생 김예원 입니다. 원장님께서 만드신 영상에 저희 반이 잠깐이라도 출연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그 영상을 봤는데 저희 반 선생님께서 하신 인터뷰도 나와있어서 초간단 줄넘기를 처음 본 사람도 믿음직해서 바로 줄넘기를 시도할수 있을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너무 글씨를 빨리 읽는걸수도 있지만 소리를 끄고 보면 영상이 느리고 길게 느껴져서 그 점을 좀 참고해 주세요~ 제가 원래 집에서 줄넘기를 하고 싶어도 쿵쿵거려서 못했는데 초간단 줄넘기 덕분에 매트를 깔고 집에서도 줄넘기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3분도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4분을 해도 숨이 많이 차지는 않습니다. 확실히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저도 앞으로 초간단 줄넘기를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안될지도 모르겠지만 나중에 저희 반에 한번 와주셨으면 좋겠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배준
주석원 원장 선생님께 주석원 원장 선생님 안녕하세요 5-3반 배준이라고 합니다.우리를 위해 초간단 줄넘기를 알려주셔서 체력과 운동력을 올려줘서 감사하고 집에서도 잘 할수 있고 밖에서도 잘할수 있어 좋지만 집에선 매트를 깔고 해야돼는 단점이 있어서 아깝습니다. 그래도 체력이 불쑥불쑥 늘어나는 느낌이 확 들고 그래서 장거리 달리기할때 좋은 기록이 나와 좋았습니다. 하지만 영상이 15분인데 2~3분 정도밖에 안나와서 아쉽고그리고 마지막 부탁으로는 초간단 줄넘기보다 더 효과가 좋은 운동법을 알려주세요. -배준-
정지은
안녕하세요!저는 5학년3반의 학생 정지은 입니다!저는 처음에 선생님이 왜 이러시나..이런 생각을 좀 했어요! 그리고 한 몇일이 지나고 나서 갑자기 체력이 쑥 올라갔더라구요! 그래서 그렇게 항상 꾸준히 하다 보니까 재밌어 지고 선생님이 틀어주신 노래도 부르면서 하니까 더 재밌어 지더라구요 체력도 늘고,재밌기도 해서 일석 이조네요!ㅎㅎ 근데 좀 걱정이 되는게 아랫층이 스트레스가 받을 까봐 좀 많이 걱정이 되네요.. 그래도 저는 아니니까 됐어요! 정말 감사합니다,주석원 원장님! 그리고 운동장을 돌 때마다 제가 체력이 좋아 진다는 것을 알게 됐더라구요! 감사합니다!
황민경
주석원 원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5학년 3반 학생 황민경 이라 합니다. 저희는 초간단 줄넘기를 한지 벌써 꾀 됬었는데요. 처음에는 '궂이 이 짤린 줄넘기를 왜 해야되지?' 라고 생각 했어요. 기분 탓일지는 몰라도 처음엔 힘들었는데, 할수록 뭔가 실력이 느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처음엔 3분을 했다가 3분 30초, 4분까지도 하고 요즘엔 4분 30초를 하고 있어요. 지금은 아주 큰 변화를 느끼고 있진 않지만, 할수록 오래 버틸수 있고, 5학년이 끝날 때까지 초간단 줄넘기를 시간을 늘려가면서 꾸준이 하면 실력이 어마어마해 질거라고 생각이되요. 이 초간단 줄넘기 하나로 제 모습이 앞으로 바뀔거같다는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시아
안녕하세요! 저는 5학년 3반 윤시아라고 합니다. 한 달 동안 초간단 줄넘기를 해보니 3분에서 3분 30초, 4분이 되는데도 힘들어지지 않는 것 같아요. 운동장에서 뛸 때도 옛날에 체력으론 얼마 뛰지도 않았는데 힘들었었는데요, 지금 초간단 줄넘기를 하면서 더 오래 뛸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친구들과 함께 하다보니까 더욱더 즐겁고 뛰면서 느껴지는 바람이 아주 기분이 좋아지는 바람처럼 느껴집니다. 살이 빠진다고 생각하니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영상에 단독으로 제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친구들과 할 때는 저희 반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옆에서 부딪히기도 합니다. 그런 점이 조금 불편합니다. 여러가지 동작도 해보니 줄넘기를 하는 기분도 들고 줄넘기를 1개 밖에 못했던 사람도 초간단 줄넘기를 하면 1개 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집, 학교에서 꾸준히 하면 6학년이 되서도 다른 반 학생들보다 체력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초간단 줄넘기를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우진
주석원 원장님께
안녕하세요?저는 5학년 3반 김우진 학생입니다.원장님께서 소개해주신 초간단 줄넘기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저희반 학생들을 영상에 나오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근데 저희가 후반에 나오고 저희가 조금만 나왔던거 같아서 아쉬웠어요.그래도 영상에 나와서 기분은 좋았습니다.앞으로도 좋은 운동법을 알려주시면 좋을것 같아요.감사합니다!
중화 초등학교 5-3반 김우진 올림
김보연
To, 원장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5학년 3반 학생인 김보연 입니다. 저는 줄넘기를 싫어해서 이 것도 재미없겠구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 몇번 해보니 완전 재미있어요! 동생이 저에게 체력이 약하다고 매일 놀리는데 이 줄넘기를 하니 체력이 더 쎄졌다고 해야하나? 강해진 느낌이 들어요! 줌 수업 때 말고 숙제 끝나고 시간을 만들어서 하는데 체력이 많이 길러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영상을 한번 보았는데 저희 선생님과 원장님께서 얘기하는 곳에 약간 지루했는데 틈틈히 강아지 사진 등 여러가지 사진을 넣어주셔서 재미있었어요~!! 마지막 쪽 부분에 그 많은 사진을 다~ 있어서 감사한 것 같아요! 다음에도 효과 좋은 운동법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윤영
안녕하세요? 저는 5-3반 조윤영 입니다. 처음에는 선생님께서 하자고 하면 '아휴 또 해? 귀찮은데'라고 생각하면서 귀찮게 대충 했는데 계속 하니까 뭔가 재미있어졌습니다! 게다가 한달 정도 해보니까 엄마랑 같이 뛸 때 숨이 잘 안 차요! 또 숨이 차도 다시 숨이 편하게 쉬어져요. 그리고 제한 시간 동안 안 멈추고 잘 뛰면 뭔가 뿌듯해서 재밌는 감정을 느낍니다. 어려운 점은 줄넘기를 하는데 자꾸 끝에 매듭이 날라오며 절 때려서 아팠어요. 앞에서도 말했지만 체력이 예전보다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또 유튜브 영상에 말 같은 거 할때는 배속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너무 지루하거든요. 줄넘기는 밖에서만 해야 하기에 불편했는데 이 줄넘기는 집 안에서도 할 수 있으니까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운동법 알려주세요! 그리고 나중에 한 번 뵈면 좋겠어요!
중화초등학교 조윤영 올림
이상혁
주석원 원장님께
안녕하세요.주석원 원장님 저는 5-3반 이상혁 입니다. 주석원 원장님의 초간단 줄넘기로 장거리 달리기를 할때 체력이 늘어나서 더 잘 뛰게 된것 같고 코로나 때문에 집밖을 잘 안나가서 운동을 안했는데 집에서 초간단 줄넘기를
하게되어서 좋습니다. 초간단 줄넘기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트브에 다른 운동법을 알려주세요.
최우준
안녕하세요 저는 5학년 3반 학생 최우준 입니다. 원장님께서 소개해주신 초간단 줄넘기를 매일매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히반 학생들을 영상에 나오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덴 아시운점은 저히가 별로 않나와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좋은 점은 저히가 영상에 나오게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한세준
안녕하세요 저는 5학년3반 한세준 이라고 합니다
초간단 줄넘기를 하고 저에게 효과는 시간이 늘면서 채력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즐거운점은 줄넘기를 하면서 노래를 들어서 즐겁습니다 어려운점은 시간이 늘면서 힘들어지면서 어렵습니다 초간단 줄넘기를 하면서 타이밍으로 유익한점을 알게돼었습니다
초간단 줄넘기를 알려주셔셔 감사합니다
이서우
주석원 원장님께
안녕하세요. 저는중화초등학교5-3이서우 입니다. 초간단 줄넘기 를 하다보니까 제 체력도 좋아지는거 같아요. 계속 하다 보니까 이제는 5분 넘게 해도 될거 같아요. 그리고 재미도 있고 집에서 하기 좋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전지훈
안녕하세요 저는 5-3반 전지훈입니다. 처음에는 힘들고 다리도 아팠는데 지금은 힘들지는 않고 종아라쪽이 땡기는 느낌이 때문에 아프기는 하지만 그레도 지금은 뭔가 체력이 좋아지는 느낌이 든점이 좋았어요.
저는 줄이 끊어져있고 끝이 동그란 줄넘기가 있어서 저는 그걸로 했어요. 구독자가 많아지도록 응원하겠습니다.
김예찬
주석원 원장님께
안녕하세요. 저는5-3김예찬 입니다. 원장님의 초간단 줄넘기를 하고 채력이 높아지고 달리기도 빨라 졌어요. 한달동안 하면서 30초씩 하는 시간를 늘리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과 좋은 소식을 전해주 새요.
김강민
안녕하세요 원장님 저는 이름김강민 입니다
처음에 원장님 영상을 보고 브금은 어떻데 웃겼습니다 저는 원장님 영상 초간단줄넘기를 집에서하면 좋다고 생각해습니다 그런데 너무 힘들고 그레습니다 하면 서 점점나아 진다고 생각을해서 잘 힘들지도 않고 즐겁게 되어습니다 그레서지금은 잘하고이고 힘들지만 꾸준이 밖에나가서하면 되게다고 생각하고 그리고 원장님아플로도 영상올리고 100만까지 응원합니다 이름김강민 중화초등학교5-3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