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웨이의 전원 및 추진 요소에 대한 아티스트의 일러스트레이션. 신용 : Maxar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월간 궤도에있는 미니 우주 정거장의 핵심 요소를 설계, 구축 및 발사하기위한 3 억 7500 만 달러 규모의 계약에 대해 맥스 테크놀러지를 선정했다.이 계약은 깊은 우주 연구 전초 기지이자 미래의 인간 탐사를위한 준비 지점 표면.
고출력 크세논 스러 스터와 거대한 롤아웃 태양 전지 패널이 장착 된이 모듈은 달의 궤도에있는 NASA의 계획 게이트웨이 역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2024 년에 달 착륙을 앞두고 달 착륙선의 구성 요소를 조립하기 전에 소형 가압 된 서식지 또는 이용 모듈을 게이트웨이에 추가 할 계획이다.
게이트웨이는 우리가 달 주위에 궤도에 놓을 작은 우주 정거장이다 "라고 NASA 행정관 짐 브리 덴스틴 (Jim Bridenstine)이 플로리다 공과 대학 (Florida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연설을 통해 말했다. "15 년 동안 달 주위를 도는 재사용 가능한 명령 및 서비스 모듈이라고 생각하면 첫 번째 요소는 동력 및 추진 요소입니다."
NASA에 따르면 우주 비행 중의 관문은 달 표면을 향한 우주 비행사의 작전 기지이자 안전한 피난처가 될 것이며 NASA는 PPE (Power and Propulsion Element)가 궤도를 바꿀 수있는 실질적인 기동력을 발휘하여 역을 출발 해 승무원이 어떤 부분 예를 들어 남극의 위치와 같이 영구적으로 그림자가있는 크레이터에 얼음이 있음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아폴로 우주 비행사가 적도 지역에 상륙했으나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미래의 승무원들이 장기 기지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체, 전기, 공기 및 기타 소모품을 생성하기위한 물질을 결국 추출하기를 희망하면서 극지 착륙 지에서의 얼음 얼음 퇴적물을 탐사하기를 원합니다.
마이크 펜스 (Mike Pence) 부통령은 지난 3 월 연설에서 NASA에게 2024 년까지 미국 우주 비행사를 달에 반환하겠다고 발표했다. 게이트웨이 부분의 개발은 펜스 연설 당시 이미 2028 년에 달 착륙을 준비하는 속도로 진행되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 당국자들은 우주 유영을 지원하기위한 에어 락 (airlock), 유럽 우주국 (European Space Agency)이 제공하는 연료 보급 모듈, 캐나다의 로봇 팔과 가능한 일본 기부와 같은 원래 게이트웨이 개념의 일부를 2024 년까지 최소한의 역.
이 게이트웨이의 첫 번째 요소는 상업용 차량에서도 2022 년 말 상용 로켓으로 발사 될 예정이며, 2023 년에는 상용차 최초 발사체가 발사 될 예정이다. 가압 이용 모듈에는 PPE, 달 착륙선 및 방문 오리온 크루 캡슐과 연결되는 여러 개의 도킹 포트가 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현재 계획에 따르면, 상용 로켓은 2024 년 착륙 시도에 맞춰 게이트웨이에 통합 될 인간 등급 달 착륙선 2 ~ 3 개를 발사 할 것이라고한다.
2024 년에 달에 착륙하는 우주 비행사는 NASA의 정부가 관리하는 우주 발사 시스템 인 우주 비행사 (Space Launch System)의 3 번째 탠덤 임무를 수행 할 예정이다. 우주 발사 시스템은 현재 2020 년 초에 발사 될 예정인 중장비 로켓과 오리온 승무원이다. 페리 공예.
NASA는 그리스 신화에서 아폴로의 달과 여동생 인 아르테미스 (Artemis)라는 가속 달 착륙 프로그램을 명명했다.
현재 계획하에, 탐사 미션 1로 지명 된 Artemis 1 임무는 달 착륙선에 비행을하지 않고 지구로 되돌아 오는 Orion 승무원 캡슐과 함께 우주 발사 시스템의 첫 비행이 될 것입니다. 아르테미스 1 선교가 2020 년 말에 끝나면 우주 비행사와 함께하는 최초의 SLS / 오리온 선교가 2022 년 말에 달과 등뒤 여행을 시작합니다.
전초 기지의 핵심 동력 및 추진 모듈, 작은 주거 모듈, 달 착륙선 및 접근하는 오리온 승무원 캡슐을 보여주는 달의 궤도에있는 NASA의 계획된 게이트웨이 스테이션에 대한 예술가의 삽화. 크레딧 : NASA
가속 달 프로그램이 역풍에 직면
고속 트랙 달 착륙 프로그램은 NASA가 이전에 향후 5 년 동안 지출하려고했던 것보다 수십억 달러가들 것입니다. 이달 초 Trump 행정부는 10 월 1 일부터 시작되는 2020 회계 연도에 백악관의 NASA에 대한 백 억달러 예산 요청을 보완하기 위해 달의 가속화 프로그램에 대해 미화 16 억 달러의 하도급금을 의회에 요청했다.
달 계획을 뛰어 넘는 기금은 잉여 Pell Grant 자금으로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Bridenstine은 NASA가 2024 년에 달에 인간 상륙을 달성하기 위해 2020 년 이후 매년 16 억 달러 이상의 추가 자금을 필요로한다고 말했지만 Trump 행정부 관리는이 프로그램의 총 비용 예산을 책정하지 않았다.
에드워즈 (Eddie) 하원 의원은 "나는 우리를 달에, 결국 화성에 데려 갈 수있는 우주 탐사 노력에 도전하고 있지만, 의회에 제공된 제한된 정보를 토대로 대통령 예산 수정안의 장점을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버니 스 존슨 (Bernice Johnson), D 텍사스, 과학, 우주 및 기술에 관한 하원 의장.
"우리는 임의적 인 2024 년 상륙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할지 또는 돈이 어떻게 쓰여지는지 알지 못한다. 우리가 알고있는 것은 대통령이 유익한 필요 기반 보조금 프로그램을 더 줄일 것을 제안하고 있다는 것이다. 존슨은 성명서를 통해 "저소득층 학생, 즉 펠 그랜트 프로그램에 생명의 생명선을 제공함으로써 내가 지원할 수없는이 이니셔티브의 첫 해를 지불하게했다"고 말했다.
5 월 16 일에 발표 된 하원 지출 법안에는 트럼프 행정부의 16 억 달러 예산 보완 요청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NASA에 요청 된 추가 16 억 달러는 인간 등급 달 착륙선에 대한 초기 작업에 비용을 지불하고 2020 년 후반에 무인 항공기 인 Artemis 1 테스트 비행을 위해 SLS 및 Orion 프로그램을 계속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난 4 월 NASA에 합류 해 2024 년까지 인간이 달에 돌아올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 한 전직 우주 항공 업계 공무원이 이번 주에 해당 기관을 사임했다.
시에라 네바다 (Sierra Nevada Corp.)의 오랜 임원 인 마크 시랜 젤로 (Mark Sirangelo)는 NASA를 떠나 우주 비행사의 노력을 "달과 화성 선교 이사회"두 부서로 나눠 주겠다는 제안과 인간 우주 비행 작전에 중점을 둔 별도의 유닛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저궤도에있는 사람들.
NASA 직원 목요일 목요일 Bridenstine은 Sirangelo가 더 이상 조직 개편을 추진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기회를 추구하기로했다"고 썼다.
Maxar의 게이트웨이 계약은 NASA와 업계 파트너십을위한 모델로 환영 받음
NASA 관계자는 NASA가 달에 미국 우주 비행사를 반환하기 위해 타임 라인을 뒤섞었기 때문에 게이트웨이가 수년 또는 수십 년에 걸쳐 새로운 일련의 달 임무를 지속 할 수 있도록하는 장기 탐사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주장했다.
Maxar는 Boeing, Lockheed Martin, Northrop Grumman 및 Sierra Nevada의 Power and Propulsion Element에 대한 제안을 제쳤다. 회사 관계자는 Maxar가 PPE 개발에 대한 대규모 상용 통신 위성의 구축 및 운영에 대한 오랜 경험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NASA의 목표를 달성 할뿐만 아니라 민간 분야에서 일자리와 혁신을 창출하는 혁신적인 기술이 될 것"이라고 목요일 기자단과의 전화 회의에서 맥 커의 민간 부문 부사장 인 마이크 골드 (Mike Gold)는 말했다.
캘리포니아 주 팔로 알토에 본사를 둔 Maxar의 SSL 사업부 (이전에는 Space Systems / Loral로 알려짐)는 게이트웨이 전원 및 추진 모듈의 개발을 이끌 것입니다. Maxar는 프로그램에서 Blue Origin 및 Draper와 파트너 관계를 맺습니다.
골드는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이 PPE의 인간 등급 및 안전 측면을 지원하고 드레이퍼 (Draper)는 항법 및 궤도 설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 당국은 PPE의 태양 전기 추진 시스템 공급 업체를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우주선은 대부분의 인공위성에서 사용되는 단단한 아코디언 스타일의 패널이 아닌 줄자처럼 펼쳐지는 대 면적의 태양열 어레이를 특징으로 할 것이다. Goleta, California, Roll-Out Solar Array 또는 ROSA의 Deployable Space Systems에서 개발 한 기술은 미국 공군이 후원 한 실험에서 2017 년 우주 최초로 시연되었습니다.
우주 기반 시설의 부사 장인 Al Tadros에 따르면, PPE의 두 태양 광 발전 날개는 우주선의 15 년 설계 수명 초기에 적어도 60 킬로와트의 전력을 생산할 것이며, 오늘날의 가장 강력한 상업용 통신 위성에 의해 생성되는 전력의 두 배가 넘을 것입니다. 그리고 시민 공간.
Tadros는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태어날 때 20 ~ 30 킬로와트에 달하는 인공위성을 만들었으므로 높은 전력을 다루는 것이 핵심 역량의 일부입니다. "우리가 추진력 및 추진력 요소에 대해 입찰 한 우주선은 60 킬로와트급 우주선이므로, 그렇습니다. 이미 높았지 만, 우리가 이미 수행 한 많은 것들이 적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전기 추진 기술, 전력 처리 장치, 우리가 이미 경험하고있는 것들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Tadros는 "태양 전지판의 경우 높은 전력을 얻기 위해 ROSA 제품을 사용했습니다.이 제품은 GEO 고객에게 채택하기 시작한 제품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comsat에 대해 가지고있는 것보다 더 높은 (전력) 것입니다. 그래서 거기에 몇 가지 새로운 발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Roll-Out Solar Array의 공급 업체와의 협력으로 인해 상당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영역에는 크세논 탱크 크기가 포함됩니다. 시스 - 음력 공간에서 전기 추진을 수행하기 위해 크세논 부하가 크다. 그리고 나서, 달에 그것을 가져와 cis-lunar 공간에서 통신 및 전력 지원을 지원하고 제공 할 수있는 기동력이 있어야합니다. 우리가하는 일이 많을 수도 있고 더 큰 규모 일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구축 할 수있는 적절한 전문 지식과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
Maxar는 이륙시 약 11,000 파운드 (5 미터 톤)의 무게가 예상되는 PPE 용 상용 발사기를 선택할 예정입니다. 그 무게의 절반은 우주선의 이온 엔진을위한 크세논 추진체가 될 것이며, 이는 기존의 액체 연료 로켓 추진기보다 효율적이다.
NASA는 Maxar에서 PPE를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갖기 전에 회사의 운영 팀이 우주선을 최대 1 년간 시연 할 예정입니다. 목요일에 발표 된 3 억 7500 만 달러의 회사 고정 가격 계약에는 NASA 구매 옵션이 포함되어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달 주위 인근 차량과 무선 통신을 제공하는 S- 대역 통신 시스템과 게이트웨이의 미래 서식지를 수용하는 수동 도킹 어댑터를 포함하여 PPA를 위해 Maxar에 정부가 설비 한 장비에 약 1 천만 달러에서 1 천 2 백만 달러를 제공 할 예정이다 NASA의 Johnson Space Center 휴스턴 게이트웨이 프로그램 매니저 인 Dan Hartman은 말한다.
Maxar에 따르면 Maxar는 아직 PPE에 대한 실행기를 정하지 못했다고합니다.
Tadros는 PPE가 상업용 발사체와 지구 궤도에서 분리되도록 설계되었으며 탑재 된 전기 추진 시스템을 사용하여 천천히 달을 가로막고 달을 도는 안정적인 후광 궤도로 돌입한다고 전했다.
"지구 궤도에 진입하고, 지구 궤도에서 발사하고 분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달 천체 궤도로 옮겨 NRHO (Near Rectilinear Halo Orbit)에 들어갈 수있다"고 Tadros는 말했다. "이것은 명목상의 시나리오이지만 궁극적 인 구성에 따라 우리가 분리하는 지구 궤도는 여러 가지 정점과 근지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지정되지 않았거나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 차량은 지구 궤도에서 달의 궤도로 이동할 수있는 엄청난 양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SpaceX Falcon 9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 캡슐화 중에 일본의 SKY Perfect JSAT를위한 SSL 기반 통신 위성 파일 사진. 신용 : SpaceX
Tadros는 달에 자체 기동하는 PPE의 능력이 가능한 가장 무거운 로켓에 회사의 발사대 옵션을 제한하지 않고, 저가의 로켓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건 하나의 선택이다."그는 말했다. "첫 번째 단계를 반환하고 다양한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발사대는 동일한 발사체이지만 첫 번째 단계를 확장하는 대신 첫 번째 단계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한 종류의 것들은 모두 거래되고 결정될 것이나, 차량은 조합을 할 수있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유연성은 PPE의 매력 중 일부입니다. "
Maxar의 위성 사업 분야는 고도의 수 백 마일에서부터 지구의 22,000 마일 (거의 36,000 킬로미터) 이상에 이르는 타원형 전송 궤도의 로켓을 종종 배치하는 정지 위성 통신 위성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것입니다.
Tadros는 PPE가 달을 향한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정지 궤도 궤도라고 불리는 궤도에 발사대에서 배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라고 Tadros가 말했다. "예를 들어 Van Allen 벨트, 방사선에 소비하는 시간 등. 그래서 수학적으로 할 수는 있겠지만 그것을 시작하는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
PPE의 롤아웃 태양 전지 패널의 한 가지 이점은 발사 준비가되면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Maxar가 설계하고있는 우주선은 여러 로켓의 볼륨 범위 내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다양한 디자인의 요구 사항 중 하나이며 우리가 다양한 발사체와 호환 가능합니다"라고 Tadros는 말했습니다. "페어링 크기 등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우리는 동력 및 추진 요소를 다용도 및 다중 구조로 만들려고하므로 ROSA 및 기타 구성 운전 품목을 갖춘 여러 발사 차량과 호환되도록하고 싶습니다. "
Maxar의 게이트웨이 제안에서 Blue Origin의 역할
제프 베조스의 우주 회사 인 블루 오리진 (Blue Origin)과 휴먼 라이팅 활동을 통해 파트너십을 체결 한 결과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의 뉴 글렌 로켓 (New Glenn rocket)에 PPE가 출시 될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뉴 글렌은 복구 가능하고 재사용 가능한 첫 단계의 무거운 리프트 로켓이 될 것입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은 블루 문 (Blue Moon)이라는 개인 소유의 달 착륙선을 타고 달 탐사,화물 및 우주 비행사 승무원을 달 표면으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NASA가 PPAR 계약을 위해 Maxar를 선택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선서가 공개되어 회사의 제안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이 공개되었습니다.
NASA에 대한 Maxar의 제안에는 게이트웨이 전원 모듈과 동일한 발사체에서 우주로 탈 수있는 이름없는 공동 발현 된 달 착륙선이 포함되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 선거 진술서가 PPAR에 대한 Maxar의 선호 로켓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미시간 게이츠 (Michele Gates)는 발사에 불확실성과 위험을 더하는 현재 입증되지 않은 대형 발사체의 활용에 대한 약점을 지적하면서 차량 지상 처리 및 발사 작업. "
"이 문제가 SSL의 능력을 성공적으로 입증 할 수있는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은 사실이지만, 발사체 개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하면서 여러 발사체 옵션에 걸쳐 개발 된 기능의 호환성을 유지하기위한 SSL의 완화 계획도 인정합니다"라고 Gate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NASA 선택 진술서.
New Glenn의 클래스에 속한 두 개의 로켓은 현재 우주 비행 중입니다 : SpaceX의 Falcon Heavy 및 United Launch Alliance의 Delta 4-Heavy. ULA의 새로운 Vulcan Centaur 로켓은 SpaceX가 Falcon Heavy의 부스터를 복구하기위한 연료 예비를 제외하고는 Delta-Heavy와 New Glenn과 같은 고 에너지 발사와 비슷한 성능을 제공 할 것이며 Falcon Heavy보다는 다소 더 많은 성능을 제공 할 것입니다.
NASA 선정 성명서에 따르면 Maxar의 PPE 제안은 업계에서받은 5 가지 입찰 중 비용이 가장 적게 듭니다.
Maxar는 공간에서 크세논으로 연료를 보급하도록 PPE를 설계하여 달 주위의 다른 역으로 반복적 인 기동을 가능하게합니다.
Maxar의 PPE 계약의 "궤도에 놓기 (delivery-in-orbit)"성격은 상용 위성 산업에서 흔히 볼 수있는 것이지만 NASA에있어 새로운 것입니다.
Bridenstine은 "우리는 이전에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PPE를 조달하고있다. "우리는 궤도를 돌고 나서 그것을 소유 할 수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즉, 우리는 그것을 상업적으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만들고 있고, 모든 것이 잘 테스트된다면, 우리는 그것을 국가로 얻습니다. 이것은 다른 방법으로 조달하는 것이므로 큰 변화이며, 우리는 이런 종류의 변화에 대처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신속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
NASA는 Gateway의 다음 섹션 인 가압 요소를 올해 말 비슷한 방식으로 조달 할 계획이다. 인간 등급 달 착륙선은 또한 상업적으로 개발 될 것입니다.
골드는 "NASA가 그 과정을 거쳐 계약을 신속하게 수주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PPE의 비즈니스 관행은 이미 성공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술은 도전적 일 수 있지만 때로는 하드웨어 개발 및 실제 배치에서 엔지니어링보다 엔지니어링 조달 프로세스가 중요하지 않더라도 동등한 수준이 될 수 있습니다.
Gold 씨는 NASA의 상업용화물 및 상업용 승무원 프로그램에 대한 언급으로 NASA가 실행 한 상업용 프로그램이 상업용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우주 정거장. "저는이 기관이 에이전시와 조달 프로세스의 미래를 대표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는 이미 신속하게 이전하고 고품질의 합리적인 제품을 얻는 데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