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2/G23 신형 4시리즈 M스포츠 모델 전용
M퍼포먼스룩 카본수전사 프론트립
M440i 퍼포먼스 정품 리어디퓨져
M440i 정품 팁 브라켓
M440i 타입 크롬 머플러팁 (애프터제품)
G22 4시리즈 쿠페 전용
퍼포먼스타입 드라이카본 스포일러
작업하신 회원님의
G22 420i 쿠페 차량입니다.
입고시 순정 모습입니다.
G20 3시리즈와 마찬가지로
G22/G23 4시리즈 쿠페/카브리올레도
M스포츠 바디로 기본 출고되며
퍼포먼스 프론트립만 추가되면
M퍼포먼스 모델과 똑같이 바꿀 수 있습니다.
프론트립은 이와같은 카본수전사 타입과
블랙유광 타입 - 2타입이 있습니다.
장착 완료된 모습입니다.
기존 범퍼 라인을 그대로 살려주면서
너무나 깔끔하게 장착됩니다.
피팅 역시 매우 좋은 편입니다.
리얼 카본 제품은 아니지만 리얼카본 이상으로
정교한 패턴에 파츠 표면도 아주 매끄러워서
가성비가 너무나 좋은 작업입니다.
G22 쿠페 및 G23 컨버터블 모델에 장착 가능합니다.
아래 작업 전후 비교사진을 보시면
한눈에 달라진 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묵직한 앞모습이 나오네요.
있다없으면 너무나 허전할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은 후면부 작업입니다.
G22/G23 M스포츠 모델 (420i~430i)은
모두 이와같은 순정 팁과 디퓨져로 출고가 됩니다.
스포일러는 M440i, M4 모델에만 달려있죠.
오늘 작업에 필요한 정품 파츠 모습입니다.
M440i 정품 디퓨져와 머플러팁 고정에 필요한
M440i 정품 디퓨져 브라켓이 필요합니다.
M440i 사각팁은 정품으로도 가능하지만
애프터 제품도 퀄리티가 좋으므로 대체 가능합니다.
기존 디퓨져와 머플러팁, 브라켓을 탈거후
새로운 정품 M440i 브라켓으로 교체완료되었습니다.
별도의 용접작업은 필요없이 비교적 간단한 작업입니다.
기존 배기 파이프는 새로운 팁에 맞게 약간 커팅을
해주어야 합니다. 물론 차후 순정 복귀시에는 용접작업을 통해
문제없이 원복 가능합니다.
머플러팁은 이와같은 크롬팁과 블랙팁 - 2타입 선택 가능합니다.
스포일러도 장착 완료되었습니다.
M440i 순정 스포일러는 너무 얇아서 존재감이 거의 없습니다.
M4 정품 스포일러와 똑같은 디자인에 드라이카본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100% 드라이카본 제품이어서 무게도 가볍고
피팅이 정품 이상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너무 과하지않게 살짝 트렁크라인으로 올라가는
디자인으로 뒷라인 포인트를 확실하게 살려줍니다.
카본 퀄리티는 극상이라고 자부합니다.
뒷모습이 M440i 보다도 더 멋지게 바뀌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작업으로 앞/뒷모습을
M퍼포먼스 버전 처럼 아주 멋지게
바꿔줄 수 있는 작업입니다!!
G22 4시리즈 쿠페 및 G23 컨버터블 모델에
모두 작업 가능합니다.
(스포일러는 G22 쿠페 모델에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