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팀은 NASA의 뉴 멕시코 화이트 샌즈 테스트 시설 (White Sands Test Facility)에서 Starliner의 in-space 기동 시스템과 우주선의 발사 중단 시스템에 대한 여러 테스트를 실시했다. 크레딧 : 보잉
보잉의 엔지니어들은 Starliner 승무원 캡슐의 비행형 모델에 대한 핫 파이어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이번 여름 말에 패드 중단 테스트와 국제 우주 정거장 비행을 시연하기 전에 주요 장애물을 없앴다고 보잉은 금요일에 발표했다.
뉴 멕시코에있는 NASA의 White Sands Test Facility의 서비스 모듈 핫 파이 테스트 (hotfire testing)는 Starliner 개발의 주요 단계를 마무리합니다. 지난 6 월에 있었던 서비스 모듈 체크 아웃의 이전 라운드에서, 기술의 중단 엔진의 밸브는 짧은 연소 후에 완전히 닫히지 않았고, 결과적으로 화이트 샌즈의 테스트 스탠드에서 추진체 누출이 발생했습니다.
보잉 사는 사고 후 추진력 시험을 중단했으며, 엔지니어들은 보잉 시험 비행사 인 크리스 퍼거슨 (Chris Ferguson)과 NASA 우주 비행사의 말에 따라 밸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수정을 실시했다. 우주 정거장.
변경 한 후 보잉은 서비스 모듈 핫 파이어 테스트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보잉 사의 존 멀홀 랜드 (John Mulholland) 부사장 겸 프로그램 매니저는 "우주 비행사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은이 성공적인 테스트는이 시스템이 올바르게 작동하고 Starliner와 승무원을 비행의 모든 단계에서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음을 입증합니다. 승무원 프로그램을 성명서에 올렸다. "이정표는 올해 하반기에 국제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비행기 추후 시험 및 비행을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보잉은 성명서를 통해 팀이 서비스 모듈에 대한 여러 가지 테스트를 실시했다.이 모듈은 컴 파트먼트의 CST-100 Starliner 승무원 구획의 후면에 부착 된 공간으로 날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모듈에는 발사 중단 및 우주 비행 연습을위한 우주선의 스러 스터가 들어 있습니다.
각 임무가 끝나면 Starliner는 서비스 모듈을 버려 지구 대기로 재진입하는 동안 태워 버릴 것입니다. 승무원 모듈은 미국 서부의 여러 후보 지역 중 하나에있는 에어백 쿠션 착륙을위한 낙하산 아래로 내려갑니다.
최근 핫 파이어 테스트에서 사용 된 서비스 모듈 테스트 장비는 보잉 사에 따르면 연료 및 헬륨 탱크, 반응 제어 시스템, 궤도 기동 및 자세 제어 스러 스터, 발사 엔진 및 모든 필요한 연료 라인 및 항공 전자 장비를 포함한다고 보잉은 설명했다.
보잉의 CST-100 Starliner 우주선. 크레딧 : NASA / 보잉
보잉 사는 White Sands 테스트에서 Starliner의 서비스 대부분의 테스트 기사가 우주 비행 연습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19 개의 추진기를, 발사체로부터 높은 고도의 중단을 시뮬레이션하는 12 개의 추진기를, 그리고 4 개의 고전력 중단을 포함한 22 개의 추진 요소를 시동했다고 말했습니다 엔진 - 낮은 고도에서 발사 이탈 기동을 시뮬레이션합니다.
각 Starliner 서비스 모듈에는 Aerojet Rocketdyne에서 제작 한 4 개의 발사 중지 엔진이 있습니다. 엔진은 발사 비상 사태의 경우에 비행 중에 만 발사 될 것이고, 로켓에서 멀리 캡슐을 추진하기 위해 각각 4 만 파운드의 추력으로 몇 초 동안 점화합니다.
4 개의 발사 중단 엔진에는 CST-100 서비스 모듈에 장착 된 48 개의 작은 스러 스터가 참여합니다. 여기에는 발사 중단 및 대형 궤도 기동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는 1,500 파운드 스러스트 궤도 기동 및 자세 제어 엔진 세트 및 포드 100 파운드 반응 제어 스러 스터, 모두 Aerojet Rocketdyne에서 제조.
보잉 사가 Starliner의 시험 비행 일정을 발표 한 4 월,이 회사는 올 여름 화이트 샌즈에서 패드 중단 테스트를 계획했다. 패드가 중단되면 발사대에 비상 사태가 발생했을 때 발사대 상단에서 신속하게 발사 할 수있는 캡슐의 능력이 입증됩니다.
보잉 社는 보잉 사의 대변인 인 레베카 레이건 (Rebecca Regan)에 따르면, 지난 달 8 월 예정인 Starliner의 첫 번째 우주 탐사 전에 패드 중단 테스트를 실시 할 계획이라고한다.
Starliner의 첫 번째 우주 임무는 Orbital Flight Test라고합니다. 시험 비행은 우주 정거장과의 도킹을 포함하고, 미국 서부에 착륙 할 것이다.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의 United Launch Alliance Atlas 5 로켓 발사는 8 월 17 일로 예정되어있다. 발사 날짜를 가정하면 우주 정거장의 궤도에 따라 결정되는 대략 오전 9시 (EDT, 1300 GMT)에 이륙 할 수있다.
이 임무가 잘 수행된다면, 보잉 사는 보잉 시험 비행사 인 크리스 퍼거슨 (Chris Ferguson)과 NASA 우주 비행사 인 마이크 핀케 (Mike Fincke)와 니콜 만 (Nicole Mann)과 함께 우주 비행사에게 Starliner 's Crew Flight Test를 우주 비행사로 비행 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퍼거슨 (Ferguson), 핀케 (Fincke), 맨 (Mann)은 확장 된 우주 정거장 승무원의 일원으로 궤도를 도는 전초 기지에서 몇 달을 보냈습니다.
목요일, ULA는 Starliner의 첫 번째 선교 사역에 할당 된 완성 된 Atlas 5 첫 단계와 이중 엔진 켄타우루스 단계를 출하했습니다. 로켓 스테이지는 알라바마 주 디카 터에있는 ULA의 공장에서 강과 바다를 거쳐 6 월 초에 하드웨어가 도착할 예정인 Port Canaveral까지 ULA의 마리너 운송선을 타고 있습니다.
ULA의 Atlas 5 로켓의 첫 번째 단계는 알라바마 주 디카 터에있는 회사의 공장에서 출발한다.이 공장은 곧 수송선에 적재 할 수있는 도크를 향해 나아 간다. 크레디트 : United Launch Alliance
궤도 비행 시험을위한 아틀라스 5 로켓은 지난 10 월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 도착했습니다.
테스트 비행이 완료되면 Starliner는 각 임무에 4 명의 우주 비행사가있는 NASA에 계약 한 정거장으로 정기 승무원 회전 비행을 시작할 준비를해야합니다.
NASA는 CST-100 Starliner 우주선의 개발 자금으로 48 억 달러 규모의 2010 년부터 보잉 사와 일련의 계약 및 계약을 체결했다.
우주 대행사는 지난 3 월 우주 비행사에 대한 최초의 시범 비행을 완료 한 Crew Dragon 캡슐에 대해 SpaceX와 유사한 계약을 31 억 달러 이상을 수여했습니다.
SpaceX는 9 월 말에 다른 NASA 우주 비행사와 함께 다른 우주 비행사 캡슐에 첫 우주 비행 임무를 수행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3 월에 역에서 돌아온 크루 드래곤 (Crew Dragon)이 4 월 20 일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엔진 단속 테스트 (abort engine hotfire test)를하는 동안 폭발했다.
SpaceX와 NASA는 4 월 20 일 크루 (Crew Dragon) 사고 조사에 대한 결과를 발표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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