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제네시스 G80 입니다
오디오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G80 경우는 어쩔수 없이 스피커 튜닝을 하시로 오실수밖에 없는데요..
이유는 기존에 전면 8개 스피커에서 4개의 스피커로 바뀌었으며 심지어 리어는 고음 스피커가 없습니다
제네시스 G80 차량 가격으로 인한 원가절감의 문제인지 오디오 환경의 상황은 심각한 수준입니다 !!
기존 6개 스피커에서 8개 스피커로 확장하기
PHASS 프로그래시브 2WAY [트위터 -미드우퍼]
헤르츠 밀레 코엑셜 스피커 [트위터 - 미드우퍼] 일체형 타입
토탈 178만원

제네시스 회원님 차량이 매장 안으로 입고되고..^^

회원님은 왠만하면 그냥 듣겠는데??
뒤에 타시는 분들조차 소리를 듣기 어려운 상황이니 찿아주셨다고 합니다..^^

저희는 제네시스 G80 차량에 일본 PHASS 사의 프로그래시브 상품을 장착하기로 하였습니다
미드우퍼는 2.8옴 환경과 고역을 재생하는 트위터는 93db 감도로 문제점을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네시스 도어트림을 탈거하고..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류미늄 도어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주행중 또는 스피커로 인한 철판의 진동을 90% 잡아줍니다 !!

PHASS 프로그래시브 미드우퍼는 적용시켜 주었습니다
인피던스 환경 2.8옴으로 순정에서 부족했던 풍부한 구동력과~
중저음을 채워주어 수치상 가장 확실한 효과를 얻을수 있는 스피커입니다 !!

프로그래시브 미드는 차후 차량을 기변하실때 어떤 오디오 옵션의 상황에서도..
그대로 이전 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운용을 하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왼쪽은 순정 중국산 트위터 ㅠㅠ
우측은 프로그래시브 트위터 입니다 !!

순정 트위터 위치에 그대로 이식을 진행합니다 !!

뒷 도어트림 탈거후
동일한 RS 알류미늄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

G80 리어스피커 고음 트위터가 없기 때문에..
헤르츠 밀레의 코엑셜 타입을 통해 중역 + 고역 함께 활성시켜 주었습니다 !!

소리의 음질뿐만 아니라 사람 목소리를 명료하게 재생시켜 줄것입니다 !!

도어트림을 조립하기 이전에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
RS 압축 신슐레이터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

그 다음 도어트림 조립 !!

심지어 제네시스는 트위터 위치가 데쉬보드 상단이 아니라 도어트림 안으로 위치해 있기 때문에..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를 선택할때 감도가 높고 직진성이 높은 드라이버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

모든 스피커 작업이 끝나고 보컬 톤은 짙고 뚜렸해 졌으며 벙벙 거리던 베이스는..
단단하고 힘있는 중 저음의 대역때를 커버하면서 부족했던 소리들을 개선시켜 주었습니다
오늘 보셨던 G80 스피커 교체 작업은 인스톨 3시간이 소요됩니다 !!
눈내리던 어느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