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에 실린 김태산대표의 천공수행자의 예언은...
음성 듣기
텍스트 보기
스카이데일리에 실린 김태산대표의 천공수행자의 예언은 현실적으로 실현가능이 있다고 보여 집니다.
이는 그가 윤석열대통령이 평검사시절 문재인의 주구 노릇을 할 때 윤석열의 차기 대통령 당선을 예측했던 그 예지력을 떠나서 현실성이 있는 예측이기 때문입니다.
북한의 김정은이 2025년 10월 쯤 되면 금년 압록강 수해를 훨씬 초과하는 재해등으로 인해 자기들의 안전을 보장해 주는 조건으로 남한과의 흡수통일을 제안하게 된다는 예언이 왜 현실성이 있는 걸까요?
2024년 11월에 치러 지는 미국 대선을 봐야 합니다.
트럼프는 과거 대통령 재임시절
집요하게 김정은을 설득해서 핵과 전쟁을 포기하면 김정은의 안전을 보장하고 북한을 남한처럼 잘 사는 나라로 만들어 주겠다고
설득했었습니다.
그런데 김정은은 차마 핵을 포기할 수 없었고 트럼프는 한국을 능가하는 부정선거로 재선에 실패했었죠.
미국의 swinging state(경합주)에서도 트럼프가 이겨 그의 당선이 확실시되던 차에 세벽에 바이든이 10만표 나올 때 트럼프는 한표도 안 나오는 몰표들이 쏟아져 나와서 트럼프가 역전패했었죠.
수면밑에 잠자고 있던 딮스테이트(일명 그림자정부,일루미나티,글로벌리스트,카발,프리메이슨)의 존재가 미국대선을 통해 완벽하게 세상에 알려 진 사건이었습니다.
딮스테이트는 석유산업을 기초로
세계금융,제약,언론,농업,무기산업등등 전반적인 세력 구축으로 전세계를 막후에서 지배하는 사악한 집단입니다.
미국 대선때는 소로스,페이스 북의 자카버가등이 주로 나타났지만 록펠러,로스차일드 가문등 그 세력은 어마아마하게 큽니다.
미국의 주류언론들은 완전히 그들에게 장악되어 있고 한국의 주류언론들도 미국 언론의 기사들을 완전 배껴 전달해서 많은 사실들이 왜곡되는 현실입니다.
바이든의 치매 문제로 해리스가 대타가 되어 미국 주류언론들이 해리스를 띄우고 트럼프는 똘아이라고 깍아 내리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일까요?
트럼프는 미국 건국의 아버지들이 세운 자유민주주의와 천부 인권설,그리고 기독교 정신을 계속 지켜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고 워싱턴 늪에 존재하는 딮스테이트 세력을 완전히 쓸어 버리겠다고 공언하는 바람에 트럼프를 어떻게 해서라도 떨어 뜨리려 하는 것입니다.그래서 지난번 암살미수사건도 일어 났던 것이고요.
미국대선 때까지 계속 방해공작이 일어 날 것입니다.
주류언론의 여론조사 발표는 해리스가 이기는 것으로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그러나 이것은 우리 나라 여론조사 기관이 그러듯이 가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스무센등 미국의 공정한 여론조사 기관의 발표를 보면 트럼프가 훨씬 앞서는 것으로 나옵니다.그러나 미국이나 한국의 주류언론은 이런 것을 발표 안 합니다.
공정한 내용을 보려면 한국의 유튜브 강미은tv를 봐야 합니다.
미국의 불법입국자 1,500만명,어마어마한 부정선거로 해리스가 이기려고 하겠지만 하느님의 도우심으로 트럼프가 재선된다면
트럼프는 경제,도덕,인간성등으로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겠지만 국제적으로는 크게 두가지 역할을 할 게 예상됩니다.
첫째는 푸틴등을 설득해서 우크라이나전쟁은 물론 이스라엘이나 국제전쟁을 종식시킬 것입니다.이 전쟁은 사람의 목숨을 죽이고 딮스테이트의 무기산업을 도와 주는 것밖에 안 되니까요.
둘째는 김정은을 설득하되 이번에는 남한도 핵 무기를 개발하게 하고 북한도 핵 무기를 가져서 중국이 대만을 침공하는 것을 견제하게 하고 김정은의 안전을 보장하는 대신 북한을 남한에 흡수통일시켜 남한과 미국이 공동으로
북한을 인권이 보장되고 경제적으로 잘 사는 나라로 만드리라 확신합니다.
이것이 우리 인간이 정의롭고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하느님의
뜻이 아닐까요?